시그나(CI, Cigna Group )는 메디케어 사업을 매각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19일, 글로벌 헬스 기업 시그나가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시그나 보충 혜택, 메디케어 파트 D 및 케어앨리스 사업을 헬스케어 서비스 코퍼레이션(HCSC)에 성공적으로 매각했다.
이번 자산 매각은 시그나의 포트폴리오를 간소화하고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혁신을 더욱 촉진할 수 있게 한다.
매각으로 인한 수익은 시그나의 자본 배분 우선순위에 맞춰 사용될 예정이며, 대부분은 자사주 매입에 할당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그나의 회장 겸 CEO인 데이비드 M. 코르다니는 "우리는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과 메디케어 사업을 통해 제공한 독특한 가치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HCSC가 이러한 고객을 위해 우리가 해온 의미 있는 작업을 계속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에버노스 헬스 서비스(Evernorth Health Services)를 통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메디케어 인구를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그나는 HCSC와의 서비스 계약에 따라 메디케어 사업에 대한 약국 혜택 서비스 및 기타 솔루션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HCSC의 CEO인 모리스 스미스는 "이번 거래는 미국 전역에서 품질 높은 의료 서비스 접근성을 확대하는 우리의 사명과 완전히 일치한다. 우리는 노인들의 건강과 웰빙 요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으며, 노인들이 더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할 계획이다. 우리는 새로운 메디케어 회원과 그들을 돕는 직원들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메디케어 및 케어앨리스 사업의 고객, 클라이언트, 제공자 또는 중개인에 대한 보장이나 서비스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보장은 계속되며 변경되지 않으며, 환자 치료가 원활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보장한다.
메디케어 고객은 자신의 보장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회원 ID 카드에 기재된 번호로 연락할 수 있다.
시그나의 재무 자문은 센트뷰 파트너스 LLC가 맡고 있으며, 모건 스탠리 & 코 LLC가 추가 재무 자문을 제공했다. 법률 자문은 와흐텔, 리프톤, 로젠 & 카츠가 맡고, 룰 가르자 하울리 LLP, 민츠, 레빈, 코언, 페리스, 글로브스키 및 포페오, P.C., 시들리 오스틴 LLP가 규제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시그나의 현재 기대와 미래의 트렌드, 사건 및 불확실성에 대한 예측에 기반한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시그나의 미래 신념, 기대, 계획, 의도, 유동성, 현금 흐름, 재무 상태 또는 성과에 대한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시그나는 30개 이상의 시장과 관할권에서 판매 능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1억 8,200만 고객 관계를 보유하고 있다. 시그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thecign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