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만 세 번째 진행된 대상펫라이프의 유기동물 후원 활동은 단발성 기부 활동을 넘어 반려동물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꾸준한 행보로 이어지고 있다. 앞서 3월에는 ‘코리안독스 레인보우 쉼터’에 3,500만 원 상당의 기능성 펫밀크를, 동물보호단체 ‘유엄빠’에는 1,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각각 전달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상펫라이프 산하 3개 브랜드가 함께했다. 닥터뉴토에서는 반려동물의 영양 관리 대표 제품 △ 조인트 펫밀크 △ 프레시케어 △ 하루통살 등 기능성 간식 3종을 제공했으며, 뽀시래기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 △ 치킨&야채 큐브 트릿 △ 플라그츄 옐로를, 오픈팜에서는 균형잡힌 영양을 고려한 △ 에이션트 그레인 강아지 사료 △ 굿보울 고양이 사료를 기부 품목으로 내놓았다.

대상펫라이프는 2024년에도 ‘나비야 사랑해’, ‘안성평강보호소’, ‘대상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등과 연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전개해온 바 있으며,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에 적극 나서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