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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라닭, 나폴리 맛피아 협업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 판매 호조

김신 기자

입력 2025-05-30 13:13

푸라닭, 나폴리 맛피아 협업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 판매 호조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으로 선보인 '나폴리 투움바'가 출시 첫날 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달성하고 출시 일주일 만에 대표메뉴인 ‘고추마요’의 동기간 판매량을 앞지르며 소비자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폴리 투움바’에 사용된 이탈리아산 뇨끼, 슈레드 파마산 치즈, 투움바 소스 등 메뉴의 퀄리티를 높인 신메뉴 출시에 메뉴를 접해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전국적인 일시품절 현상이 되고 있다.

푸라닭 치킨은 이탈리아산 수입 뇨끼 외 재료 공급에 차질을 겪으며 상당수 가맹점에서는 연일 품절 사태가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폴리 투움바’는 흑백요리사 우승으로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푸라닭 치킨이 공동 개발해 선보인 푸라닭 치킨의 신메뉴다. '셰프의 치킨'을 컨셉으로, 매콤 고소한 특제 소스는 물론 쫀득한 뇨끼, 풍미 가득한 슈레드 파마산 치즈 토핑으로 맛을 더했다. 특히 뇨끼 토핑의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제 소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그동안 치킨에서 느낄 수 없었던 요리와 같은 맛과 식감, 비주얼을 선사한다.

푸라닭, 나폴리 맛피아 협업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 판매 호조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타 셰프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해 메뉴 퀼리티를 높인 것은 물론, 브랜드 정체성과 결합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낸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특히 이태리산 뇨끼의 경우 약 30톤을 사전 준비하는 등 철저하게 재료를 준비했지만, 예상보다 더욱 폭발적인 인기로 연일 품절 현상이 지속되며 고민이 많은 상황이다. 고객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며, 재료 수급 문제를 빠르게 개선하고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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