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듀오, CSR활동 통해 사회 공헌 이어가

김신 기자

입력 2025-06-07 09:00

결혼정보회사 듀오, CSR활동 통해 사회 공헌 이어가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최근 소비의 트렌드가 달라졌다. 현대 소비자들은 단순히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을 넘어서, 기업이 사회에 기여하는 책임감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추세이다. 이에 기업들은 시대 흐름에 맞추어 사회적 책임(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에 나서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의 경우, 단순히 결혼중개를 넘어 지역 사회와 상생(相生)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실제로 듀오에서는 1995년 2월 설립 이래로 30년 동안 다양한 CSR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왔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저소득 독거노인들을 위한 연탄 지원 및 사랑의 메시지 전달, 취약계층 대상 무료배식 봉사 활동, 그리고 환경 보호를 위한 나무 심기 봉사 활동과 지역 사회 활성화를 위한 농사 일손 돕기 봉사 등 폭넓은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듀오 관계자는 "사람과 사람을 잇는 기업으로서, 사회와도 따뜻한 연결을 이어가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며 "앞으로도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며, 함께 살아가는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