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윙, 사이드 메뉴를 아우르는 신메뉴 5종

신제품 버거 할라피뇨는 다진 할라피뇨와 특제 소스가 더해져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매운맛을 살린 메뉴다. 여기에 메가윙 할라피뇨가 추가되며, 기존 윙 라인업에 매콤한 풍미를 더했다. 사이드 메뉴로는 시나몬 츄러스를 활용한 ‘츄러스윗’ 시리즈가 새롭게 등장했다. 오리지널, 아이스크림, 휘핑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버거 할라피뇨 세트 3종(버거 세트, 시그니처 세트, 메가윙 세트)을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오리지널 츄러스윗은 반값에 즐길 수 있으며, 9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62명에게 버거 할라피뇨를 620원에 제공하고 오리지널 츄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움버거앤윙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매콤한 맛과 달콤한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메뉴 강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2023년 7월 론칭 후 2024년 8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하며 1년여 만에 약 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특제 소스의 조화를 강점으로 내세우며 치킨 버거·윙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