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비어스, 목동 더현대 팝업서 마이크로 버블 샴푸 전량 판매

김신 기자

입력 2025-09-10 17:25

비어스, 목동 더현대 팝업서 마이크로 버블 샴푸 전량 판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어스(beurth)가 더현대 서울 목동점 ‘뷰티위크’ 팝업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대표 제품이 완판되는 성과를 기록했다.

9월 7일 아티스트 현진이 깜짝 방문한 당일, 비어스의 대표 제품인 ‘마이크로 버블 샴푸’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비어스는 탄산 마이크로 버블 제형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샴푸뿐만 아니라 페이스워시와 바디워시 등도 큰 관심을 모았다.

비어스, 목동 더현대 팝업서 마이크로 버블 샴푸 전량 판매


비어스 운영사 주식회사 스오아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가 현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팝업 기간인 14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