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무통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브랜드 경험에 대한 높은 니즈를 확인하고, 이에 부응하고자 지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단독 매장에 이어, 두 번째 단독 매장으로 서울의 중심인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단독 매장을 마련하게 되었다.
매장은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신세계 백화점 본점 4층 중앙에 위치하며, 방문객들이 브랜드 고유의 편안함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곳에서는 누적 판매 150만족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메이트’를 비롯해 르무통의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은 르무통을 직접 경험하며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편안함을 찾을 수 있다.
르무통은 자연 소재 메리노 울에 자체 기술력과 30년 직조 노하우를 더한 특허 원단 H1-TEX(에이치원텍스)를 적용해 부드러움, 신축성, 가벼움을 자랑하는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리뷰 평점 평균 4.9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컴포트슈즈 부문 수상 및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했다.
르무통 관계자는 “더 많은 분이 르무통의 편안함을 가까이서 느끼실 수 있도록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단독 매장을 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르무통의 편안함과 걷는 즐거움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르무통은 백화점 매장뿐만 아니라 걷기 좋은 길인 문경새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무통 마루’를 오픈하고,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영역에서도 다양한 형태를 통해 확장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