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16(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유통관리사 1회 시험을 대비하는 '핵이득 합격패스' 강좌를 마련하고 최신 강의 업데이트 소식을 밝혔다.

본 강좌는 내년 제1회 유통관리사 시험일정에 맞춰 전 교수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고 취업까지 대비하는 특강 콘텐츠도 무료 지원한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 더블팀이 에듀윌 자체 수험서를 활용하여 실무지식 기반 수업을 단계별 진행한다.

유통관리사 자격 취득이 처음인 초시생을 위해 학습 분량을 최대한 압축한 학습 가이드를 마련했다는 것. 기본서와 연계하여 기초이론을 정립하며 과목별 이해 체계를 쌓은 뒤 다년간 에듀윌 복원 기출자료를 토대로 실전을 대비한다. 업체측에 따르면 평균 4회 반복 학습을 이룰 수 있는 비전공자 맞춤형 커리큘럼이고, 독학생의 충분한 학습을 지원하고자 무료 합격 콘텐츠(입문특강, 용어특강 등)도 준비했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관계자는 "학위취득, 채용우대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되는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신속히 돕고자 보다 빠른 개강했다"라며, "취업 준비를 병행하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필수 실무 능력으로 인정되는 IT자격증 5종 강의도 무료 지원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언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게 PC나 모바일 환경에서도 수강 서비스를 지원하고, 상시 PC 무료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여 고품질 강의를 제공한다. 학습 중 막막할 때면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Q&A 게시판'으로 본인의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핵이득 합격패스'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유통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