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넥시빌, ‘2023 스마트건설 엑스포’참가… 웹앱개발 노코드 플랫폼 전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식회사 넥시빌(대표 임정현)은 2023년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스마트건설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200여개 이상의 콘테크 기업 및 기관이 참가하고 2만 명 이상의 관련업계 종사자가 방문하는 박람회이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입주기업인 ㈜넥시빌은 건설산업 디지털화에 반드시 필요한 파라메트릭 기반 BIM 자동화 프로그램과 IoT 모니터링 프로그램 등을 손쉽게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디자인 익스프레스(DESIGN EXPRESS)’를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인 익스프레스는 노코드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웹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50% 이상 절감할 뿐만 아니라 비개발자인 사용자가 직접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건설 현장과 같은 야외 환경에서는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높아 웹주소 접속만으로 사용이 가능한 웹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넥시빌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수요기업을 찾고 건설분야의 웹 애플리케이션 다양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번 2023 스마트건설 엑스포는 11월 21일까지 사전등록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개막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