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익수제약,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입점..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로 자리매김

입력 2025-08-22 14:09

익수제약,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입점..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로 자리매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천연 생약 전문 제약사 익수제약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아난티 이터널저니(Ananti Eternal Journey)’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터널저니’는 고급 휴양 리조트 브랜드 ‘아난티(Ananti)’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몰로, 트렌디한 취향과 삶의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큐레이션하는 플랫폼이다. 고품격 콘텐츠와 정교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층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입점은 반세기를 이어온 익수제약의 브랜드 가치와 이터널저니의 철학이 공명하며 이루어졌다. 익수제약은 단순한 건강 제품을 넘어, 전통 한방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일상 속 균형 잡힌 건강 관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수제약은 신규 입점을 기념해 8월 22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익수제약의 대표 제품인 ‘침향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가오는 추석 시즌에는 ‘이터널저니 추석 기획전’에도 참여해 아난티에서 엄선한 명절 건강선물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한층 더 특별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익수제약만의 깊이 있는 철학과 가치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