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가(GLLUGA, 대표 유기현)의 인기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지난 5월 24일 일본 대표 홈쇼핑 채널 QVC에서 진행된 첫 방송에서 신규 고객을 위한 '비기너즈 세트'가 방송 시작 15분 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기록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30일 밝혔다.<xop>QVC 재팬은 연간 매출 약 1조 2000억 원을 기록하는 일본 대표 홈쇼핑 채널로, 약 3000만 가구에서 시청 가능하며 연간 시청자 수가 150만 명에 이르는 대형 플랫폼이다.오호라는 2019년 한국에서 론칭한 이후 세계 최초로 반경화 젤네일 기술을 상용화하며 네일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2021년 진출 후 8개월 만에 라쿠텐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송석진)는 송석진 본부장이 관내 경기 용인시 소재 건설현장을 방문해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온열질환 예방 5대 기본 수칙’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폭염에 취약한 관내 건설 현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 강화를 위해 진행됐으며 ▲온열질환 예방 5대 수칙 전파 ▲건설 현장 폭염 안전 5대 기본 수칙 점검 ▲건설 현장 추락사고 예방 등 전반적인 안전보건 실태 점검이 이뤄졌다. 이날 방문에서 송 본부장은 추락 재해 등 건설 현장 안전 점검과 더불어 현장 관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건설 현장 사고사망자 감소를 위한 대응에 대한 논의를 했다. 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대표 김민석)는 올해 1~5월 누적 매출액이 535억원을 돌파하며 2024년 연간 매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셀리맥스는 국내외 판매량 급증으로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00% 증가한 535억5000만원을 달성하며 5개월 만에 지난해 연매출 462억원을 뛰어넘었다. 틱톡에서 지우개패드를 비롯한 제품 관련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9억 회를 기록, 인스타그램 릴스 내 노니앰플 언급 영상이 3500만 회 이상 재생되는 등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6월 현재 누적 제품 판매량은 1000만 개를 기록했다.국가별로는 올해 1분기 미국 아마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0
기아가 지난 한 해 동안의 다양한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ESG 관련 정보를 담은 2025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MOVE'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기아는 고객, 투자자, ESG 평가기관 등 국내외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매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기아 송호성 사장은 인사말에서 "창사 이래 최대 실적 속에서도 기아는 'Sustainable Movement for an Inspiring Future(영감을 주는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움직임)'이라는 ESG 비전 아래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언제나 최우선으로 삼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환경·사회 문제의 적극적인 해결을 모색하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디에스푸드가 새로운 캐주얼 이탈리안 피자 브랜드 ‘업앤업 피자(UP&UP PIZZA)’를 정식 론칭하고, 지난 6월 25일 서울 서대문구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운영에 들어갔다.업앤업 피자는 이탈리아 정통 피자의 감성과 현대적인 캐주얼 콘셉트를 결합한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식재료를 통해 새로운 피자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한다. 대표 메뉴로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이탈리안 전통 햄인 모타델라가 조화를 이루는 ‘피스타치오 모타델라 피자’, 썬드라이드 토마토에 매콤한 슈림프와 부어스첸 소시지를 더한 ‘썬드라이드 토마토 슈림프 피자’, 바질 크림 베이스에 마스포카네 치즈와 토마토를 올린
삼성생명이 AI 음성 분석 기술을 활용해 고객 통화 중 실시간으로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AI 성문일치도 분석'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 중 동의받은 고객의 목소리를 인공지능이 분석하고, 보이스피싱범 및 과거 녹취된 성문과 비교해 동일인 여부를 판단한다. 만약 목소리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영상통화 등의 2차 인증 절차가 진행돼 고객을 사칭한 금융사고 피해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근 보이스피싱과 딥페이크 음성 등 금융범죄가 지능화되면서, 기존 비밀번호나 휴대폰 인증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금융권에서는 개인 고유의 생체 정보를 활용
모두페이가 운영하는 지역 기반 체험 쿠폰 플랫폼 ‘모두쿠폰’이 오는 7월 1일 정식으로 그랜드 오픈하며, 전자금융업자 핀플넷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모두쿠폰은 2014년 모바일 앱을 통해 뷰티, 네일, 속눈썹, 헬스, 세차 등 지역 상점의 무료 체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소비자와 소상공인을 연결해온 플랫폼이다. 이번 오픈을 통해 전면적인 기능 개선과 서비스 확장을 추진하며 새롭게 리뉴얼됐다.특히 핀플넷과의 협업을 통해 간편결제 시스템이 도입됐고, 결제 금액의 5%를 리워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사용자 보상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핀플넷 앱과 연계해 쿠폰 추천, 알림, 인증 등 주요 기능을 양방향으로
미래에셋증권은 자체 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개인·퇴직연금에 이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일반주식계좌, 비과세종합저축까지 확대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일상 투자 전반에서 더 많은 고객이 인공지능(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순한 계좌 유형 추가를 넘어, AI 기반 자산관리의 범용성과 접근성을 크게 확장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 로보어드바이저는 AI가 투자자의 성향, 시장 상황, 계좌 현황 등을 실시간 분석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안하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다. 미래에셋증권은 2022년 9월 퇴직연금에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처음 도입했으며
부모사랑상조가 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의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부모사랑은 전국 직영 체계를 기반으로 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운영을 통해 고객 신뢰를 구축해왔다. 장례 본연의 품격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크루즈 여행 등 라이프케어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또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으며, 국제 품질경영시스템인 ISO9001 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자본금 100억 원 증자, 상조보증공제조합 가입,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체결 등 서비스 안정성과 소비자 보호
<신임>◆부서장▲투자자산관리부 김영백 ▲PI부 한정근<이동>◆부서장▲연금지원부 이미연
신한은행은 창립 43주년(7월 7일)을 맞아 6월 30일부터 7월 12일까지 2주간 고객과 함께하는 ‘2025 컬쳐 위크(Culture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함께 달려온 43년, 함께 달리는 동행 Run’을 슬로건으로 고객 참여형 언택트 기부 런닝 캠페인 ‘신한 동행 RUN’과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먼저 ‘신한 동행 RUN’은 6월 30일부터 7월 12일까지 사전 신청 고객 약 500명을 포함한 총 2500여명이 43주년을 기념한 4.3km 또는 창립일을 상징하는 (7월 7일) 7.7km 구간을 자유롭게 달리고 플로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신한 동행 RUN 참가비와 은행 출연금을 더해 총 1
한일 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일본 현지에서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일본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Realize Your Hair Fantasy’를 주제로, 일본 뷰티 편집숍의 중심지인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지난 18일부터 7일간 진행되었다. 팝업스토어 외관은 어노브 글로벌 엠버서더인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어노브 대표 베스트셀러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부터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의 테스터 존과 일본 내 미출
노먼드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깜빡(CCAM BBAK)은 SNS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가람 실장과 공동 개발한 ‘에어리 픽싱 카라’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깜빡 에어리 픽싱 카라’는 내 속눈썹 같이 자연스럽지만 또렷한 연출을 도와주는 내추럴 마스카라 제품이다. 블랙 젤리 베이스가 탱글하면서 강력한 고정력을 제공해, 시간이 지나도 처짐 없이 또렷한 컬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리 픽싱 카라는 본연의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고 선명한 눈매 연출을 위해 두 가지 브러쉬 타입으로 출시된다. 장모 브러쉬로 깔끔하고 내추럴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01호 브리즈(BREEZE)와 단모 브러쉬로 또렷하고 길어 보이는 롱래쉬 효과를 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