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의 정동하의 새 디지털 싱글 ‘그 집 앞’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될 티저에는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영상 중간에 기타와 함께 등장하는 정동하의 모습이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 ‘그 집 앞’은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리메이크 곡으로, 정동하 특유의 시원하고 힘 있는 락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정동하는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전임교수로 활동 중이며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
가수 손태진이 따뜻하고 세심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손태진은 지난 12일 방송된 MBN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에 출연, 섬세한 공감력과 진정성 있는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감동을 한층 깊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남편과, 그 곁을 묵묵히 지켜온 직장암 말기 아내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손태진은 사연을 경청하며 눈시울을 붉혔고, 출연진의 휠체어를 직접 밀어주는 등 세심한 배려로 현장을 감동시켰다. 특유의 공감력과 감수성으로 방송의 따뜻한 분위기를 이끈 손태진은 음악적 감성과 인간미를 동시에 보여주며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지난해 추석 특집 시즌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독보적 색깔이 담긴 음악으로 컴백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1월 21일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수록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스포일러 티징 콘텐츠를 선보였다. 12일 오후에는 또 다른 구간의 신곡 사운드를 추가 공개하고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비롯해 수록곡 'Holiday'(홀리데이), 'Photobook'(포토북) 일부 구간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이 담겼다. 강렬한 리듬부터 에너제틱 분위기까지 폭넓은 음악 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축산물 유통 플랫폼 미트박스글로벌(대표 김기봉)이 14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미트박스글로벌의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415억원, 영업이익은 9.4억원, 당기순이익은 6.9억원으로 집계됐다. 하반기 소비가 활성화 되면서 매출액이 증가했고, 신규 사업에 대한 투자 등으로 상반기에 일시적으로 반영되었던 비용이 감소하면서 영업이익도 직전 분기와 비교했을 때 흑자전환에 성공함과 동시에 분기 기준 최대 이익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별도기준 3분기 매출액은 392억원, 영업이익은 11.2억원, 당기순이익은 10억원이다. 축산 및 식자재 유통 사업의 특성상 하반기 계절적 수요가 증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문해력 해결! 홈런 독서챌린지’ 참여자들이 책을 읽으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문해력 해결! 홈런 독서챌린지(이하 독서챌린지)’는 만 4세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책 100권을 읽은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독서 장학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과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참여자들이 장기간 동안 꾸준히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인증샷 이벤트와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인증샷 이벤트는 개인 SNS에 사진을 게시하고, 홈런 공식 홈페이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하 코라솔, 대표 김명곤)이 멘탈케어 플랫폼 ‘마인드카페’의 운영사 아토머스㈜와 제휴를 맺고, 고객 전용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인드카페는 국내 정신건강 플랫폼으로, 익명성이 보장된 환경에서 전문가와의 심리상담·코칭과 디지털 치료 콘텐츠, 멘탈케어 특화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심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라솔은 신체 건강 관리, 요양 중심의 실버케어 서비스를 넘어 일상 속 정서 관리와 심리적 안정 지원을 강화하고자 마인드카페와 제휴를 추진했다. 코라솔은 이번 제휴를 계기로 고객의 생활 전반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케어 가치를
홀딩핸즈앤코의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새로운 치킨 전용 파우더 ‘배터믹스’를 바탕으로 최근 메뉴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치킨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출시 이후 축적된 소비자 피드백과 가맹점 운영 상황을 반영해 이뤄졌다. 특히 맛과 식감, 메뉴 구조를 현재 치킨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도록 재정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치킨플러스의 이번 리뉴얼 핵심은 맛과 양, 품질을 동시에 끌어올리는 것이다. 먼저 치킨플러스는 기존 메뉴 전체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바삭하고 크리스피한 튀김옷으로 변경했다. 바삭해진 튀김옷 덕분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촉’에 가깝게 설계했
교보교육재단은 학생이 교내 선생님을 직접 자랑할 수 있는 ‘2025 우리쌤 자랑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이 교사를 직접 소개하고 자랑하며,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교내 긍정적 관계를 사회적으로 확산하고자 기획되었다. 재단은 2023년부터 진행한 <전국 담임쌤 자랑대회>를 올해는 담임교사뿐 아니라 교과, 예체능, 진로, 보건 등 교내 모든 선생님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학생들은 학교 생활에서 긍정적 영향을 받은 다양한 교사들을 자유롭게 자랑할 수 있다. ‘전국 우리쌤 자랑대회’는 11월 30일 일요일까지 교보교육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자랑하고 싶은 교사의 재미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하여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깔끔하고 짜릿한 청량함은 그대로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에 연두색 컬러의 별 엠블럼과 라임 이미지를 담았고, 제로 라임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가 한국국제협력단(KOICA·코이카)과 함께 캄보디아 톤레사프 지역 바탐방(Battambang) 주에서 워터 키오스크 설치를 완료하고 개소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옥스팜은 지난해 6월부터 캄보디아 톤레사프 지역 주민들의 식수 접근성과 위생환경 개선을 위해 '식수위생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사업의 일환으로 올 상반기 노코르 피아스(Norkor Pheas), 타 시엠(Ta Siem) 등 톤레사프 지역 시엠립 주 5개 마을에 각각 1개씩 워터 키오스크가 설치됐다. 이어 최근 캄퐁프렝(Kampong Preng), 타폰(Ta Pon) 등 바탐방 주 6개 마을에서도 워터 키오스크 설치를 완료하고 개소식을 진행했다.전 세계 구호
오리온의 올해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모두 성장했다. 13일 오리온은 연결기준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7.0% 성장한 8289억원, 영업이익은 0.6% 늘어난 1379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올해 1~9월 누적 매출액으로는 7.4% 성장한 2조 4079억원, 영업이익은 1.8% 증가한 3907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매출 비중은 68.8%이다. 한국 법인은 매출액이 4.3% 성장한 2826억원, 영업이익은 3.8% 감소한 421억원을 기록했다. 내수 소비 부진과 거래처 폐점 등이 이어졌으나 K-스낵 인기 확산에 따른 미주 수출 확대가 성장을 견인했다. 영업이익은 참붕어빵 자율 회수에 따른 54억원 규모의 일시적인 비용 반영으로 인해 소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이하 국제앰네스티)와 MBC는 오는 12월 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서 ‘어린이 인권 편지쓰기' 행사를 공동 주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세계인권선언일(12월 10일)을 맞아, 국제앰네스티 편지쓰기 캠페인 ‘Write for Rights(W4R)’의 일환으로 기후위기에 맞서고 있는 에콰도르 청소년 환경활동가 그룹인 ‘아마존의 전사들(Guerreras por la Amazonía)’에게 그림 편지를 쓰는 행사다.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는 향후 1년간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의 ‘어린이 명예 캠페이너’로 임명된다.MBC는 2009년 방영된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을 통해 아마존 열대우림 파괴 문제를
원-달러 환율이 1470원도 돌파하자 외환당국의 경고 메시지가 나오자 1450원대로 급락하는 등 환율이 극심한 변동성을 보이고 있다.14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날 정규장(오후 3시 30분)보다 4.2원 오른 1471.9원에 개장한 이후 오전 장 중 1473원을 넘어서기도 했다.하지만 외환당국의 구두 개입성 발언 영향으로 오전 10시 현재 전거래일보다 15원 넘게 급락하며 1456.7원을 기록 중이다. 시가 대비 15.2원 낮은 수준이다.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오전 시장상황점검회의를 주재하고 구두개입성 발언을 내놨다. 이날 회의에는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와 이억원 금융위원장, 이찬진 금감원장 등이 참석했다.참석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