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냉감은 기본,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의류가 대세로 떠오를 전망이다.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잡티나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 이를 반영하듯, 업계에서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각종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스포츠업계가 유독 적극적이다. 대표적으로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은 ‘시너지 하이넥 긴팔티’를 선보였다. 자외선을 막아주는 ‘유브이 컷(UV-CUT)’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목과 팔을 덮어주기 때문에 강한 태양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장이 긴 편이지만 냉감 효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파파존스 피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신메뉴 감바스 피자 및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를 포함한 라지 사이즈 피자 4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6월 초 스페인 대표 요리인 감바스를 피자에 접목한 신메뉴 감바스 피자를 출시했다. 통통한 새우에 올리브 오일과 바삭한 갈릭 후레이크, 상큼한 토마토와 레몬이 토핑되어
호텔신라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해줄 △약선 전복 삼계탕,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보양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대표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은 친숙한 맛과 요리법으로 가장 많이 찾고, 선물하기도 좋은 음식이다. 특히 ‘약선 전복 삼계탕’ 선물세트에는 삼계탕 육수 농축액도 동봉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고, 더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약선 전복 삼계탕’은 고급 식자재들을 가득 담아 선물을 보내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다. ‘약선 전복 삼계탕’에 쓰이는 닭고기는 가장 높은 등급인 ‘1+’ 상품으로, 시중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고급 재료다. 전복 역시 완도산 활전복을 선별하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공차의 각종 티 음료와 실크 빙수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공개했다.지난 25일 공차가 조사한 주문 결과 분석에 따르면 공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토핑은 펄(73.7%), 알로에(7%), 코코넛(7%), 화이트펄(6.6%), 밀크폼(4.1%) 순으로 나타났다.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토핑은 밀크티 음료 뿐 아니라 최근 판매를 개시한 빙수에도 추가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공차는 오리지널 티와 에이드, 스무디 등을 베이스로 5단계 당도와 얼음량, 토핑까지 조절 할 수 있다. 시즌 메뉴 등 일부 메뉴를 제외한 모든 음료에 해당 하며 기본 토핑을 포함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인기 여행 상품을 총망라한 ‘지구여행’ 기획전을 열고, 최대 20만원 카드사 즉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인기 해외 패키지상품 및 국내 호텔 등 다양한 여행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먼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 신한, KB국민, BC카드 등 4대 카드사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총 16곳의 인기 여행사 상품 중 ‘카드즉시할인’ 태그가 붙여진 모든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국제선 실시간 항공권 3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여기어때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전국민 여름 휴가비 지원에 나선다.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총 30만 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쿠폰세트 ▲포인트 적립 ▲원데이핫딜 ▲카드할인 등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들 혜택은 서로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전국민 여름 휴가비 부담 경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기대다.여기어때가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쿠폰세트는 총 30만 원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중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친구 수가 브랜드 채널 중 최초로 300만명을 돌파했다. 버거킹 카톡 플친은 지난 12월 브랜드 채널 플친 수 순위 1위에 등극한 후 꾸준히 증가하여 300만명을 돌파하며 6개월 째 1위 자리를 고수 중이다.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 플친) 채널 친구 수는 6월 26일 현재 3,008,896명으로, 카카오 내부 채널 및 비수익성 브랜드 채널을 제외한 계정 중 가장 먼저 300만명을 넘어섰다. 버거킹은 카카오톡이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상업성 채널인 카톡 플친 서비스를 런칭한 초기에 입성, 현재까지 활발하게 공식 계정을 운영해왔다. 카톡 플친을 통해 매주 새로운 브랜드 소식은 물론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한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를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엑소 젤리(콜라&레몬맛)', '레드벨벳 젤리(복숭아&딸기맛)', 'NCT 127 젤리(메론&소다맛)' 등 총 3종이다. 가격은 각 2,000원.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각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로고와 '멋짐', '두근', '심쿵' 등 재미있는 문구가 젤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젤리 안에 각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이 그려진 한정판 띠부씰(80여 종)을 담아 모으는 재미와 함께 소장 가치를 더했다.세븐일레븐은 아이돌 젤리 출시를 기념해 '엑소젤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문점 수준의 즉석 조리면을 선보이며, 편의점 즉석 조리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GS25가 분석한 데이터에 의하면 2018년 즉석 조리면 매출은 17년 대비 238%, 16년 대비 520% 신장했다.폭발적인 조리면 매출의 신장 배경은 GS25와 한국데리카후레쉬가 17년도에 설립한 면 전용 공장에 있다.기존의 조리면 상품은 수동으로 면을 가공해 균등한 면 품질의 유지와 생산량에도 한계가 있었다.이에 GS25는 면 전용 공장을 설립해 최적의 환경에서 면을 삶고 냉각까지 진행하는 자동화 설비를 구축했다.그 결과 GS25는 균등한 고품질의 면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게 됐고 스파게티, 라멘, 모밀국수,쌀국수 등 다양
이랜드건설이 전기부문 기능직 인턴 7기를 모집한다고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가 26일 밝혔다. 모집직종은 전기/정보통신/소방전기(옥내 배관/배선/결선/시운전) 등이다. 인턴과정은 이론 및 실무중심 현장실습 위주로 진행되며, 기간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고등학교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기능반 유경험자 및 관련 수상경력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인성), 인턴십(평가),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 7일(일)까지 이랜드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인턴십 참가자에게는 ▲인턴십 수료후 평가 합격시 이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배민라이더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캉스 메뉴를 기간 한정 출시한다.빕스는 배민라이더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피자와 핫 칠리 치킨사타이, 폭립, 후라이드치킨, 그릴드 소시지 등 다양한 BBQ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한 ‘빕스 바비큐 박스’를 선보인다. 7월 1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배민라이더스와 제휴된 빕스 28개점에서 주문할 수 있다. 진행 매장은 배민라이더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빕스는 지난 연말 배민라이더스와 협업해 홈파티를 테마로 한 파티박스 2종을 판매했다. 1주 만에 800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 역시 여름 방학 및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는 상큼한 과즙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푸루푸루구미’가 출시 된지 5개월만에 130만봉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돌(Dole)코리아가 지난 1월에 출시한 푸루푸루구미 4종은 젤리 안에 상큼 달콤한 과즙을 담은 것으로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상큼 달콤한 맛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푸루푸루구미는 출시 지난 5월까지 약 130만봉 이상이 판매됐으며, 이를 계산했을 때 1분당 약 7봉, 하루에 9,630봉 이상이 판매된 셈이다.이번 제품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동글동글한 모양의 젤리에 돌(Dole)사가 엄선한 과일의 과즙을 센터인(center-in) 방식으로 가득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풍
걸그룹 허니팝콘이 5인조로 새롭게 돌아온다.26일 허니팝콘 측 관계자는 “허니팝콘이 오는 7월 5일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 컴백한다”며 “특히 3명의 새 멤버가 팀에 합류했다. 기존 멤버 미카미 유아, 사쿠라 모코와 함께 5인조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허니팝콘은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 당일인 7월 5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제일라아트홀에서 개최될 컴백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공개된 포스터에는 리더 미카미 유아와 사쿠라 모코를 비롯해 허니팝콘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 3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섯 멤버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