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미녀, 티르티르, 스킨1004 등 'K뷰티 레이블'로 글로벌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구다이글로벌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나인틴(Dr.nineteen)'을 공식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닥터나인틴은 전문의 19인으로 구성된 자문단이 참여해 선별된 원료와 독자 기술을 활용한 배합구조, 체계성이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은 '검증된 성분에 기술을 더하다'이다. 구다이글로벌의 축적된 기술 노하우와 유통망을 통해 향후 글로벌시장 진출까지 계획하고 있다.구다이글로벌은 이번 닥터나인틴 출시를 통해 국내 피부 전문성 화장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전략이다. 첫 번째로 출시한 라인업은
식자재마트 전용 디지털 플랫폼 ‘큐마켓’을 운영하는 애즈위메이크(대표 손수영)는 외식사업자 전용 온라인 외상결제 솔루션 ‘페이먼스’를 큐마켓에 도입하며, 33조원 규모의 B2B 전용 식자재 유통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페이먼스’는 외식업 자영업자들이 식자재를 구매할 때 현금 유동성을 확보해줄 수 있도록 돕는 외상결제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는 자체 신용평가, 3분 이내 한도 조회, 비대면 계약, 외상결제 승인까지 전 과정을 기존 신용등급 제약이나 보증보험 가입 없이 10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페이먼스’ 운영사인 파이노버스랩(대표 장종욱)은 외상매출채권 양수도 절차를 활용한 선정산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미국 LA(로스앤젤레스) 멜로즈 거리에서 진행한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근 메디큐브가 미국 시장에서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에이피알은 LA의 상징으로 꼽히는 영화 ‘라라랜드’와 테마파크 ‘디즈니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LA 팝업 스토어에 ‘글로우 랜드’(Glow Land)라는 이름을 붙였다. ‘글로우 랜드’는 ‘Anyone Can Glow’(누구나 빛날 수 있다)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미들웨어 전문기업 위베어소프트(대표이사 장영휘)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서 운영하는 상생 프로그램 ‘로켓런처’의 Grow 트랙에 선정되어 3,500만원 규모의 카카오클라우드 크레딧을 지원받는다고 밝혔다.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로켓런처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새로운 도약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위베어소프트는 씨엔티테크에서 투자한 포트폴리오사로, 높은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최상위 트랙인 Grow 트랙에 선정되었다.로켓런처는 Grow 트랙에 선정된 기업에 최대 3,500만원 상당의 카카오클라우드 크레딧을 비롯해, AI 컨택센터 ‘센터플로우’ 이용권, 종합 그룹웨어 솔루션 ‘카카오워크’ 6개월 스탠다드 이용
2025년 4월 대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엠뱅크 대출, 2위 SBI저축은행 대출, 3위 신한은행 대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1개 대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17일부터 4월 17일까지의 대출 브랜드 빅데이터 67,939,7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대출이란 돈을 빌리는 상품을 이야기한다. 대출은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구분되는데, 신용대출은 대출자의 신용도를 근거로 빌리는데 신용을 판단하는 조건에는 금융 거래내역, 경제상황, 직업들이 있다. 담보대출은 부동산 등을 담보로 맡기고 돈을 빌린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출시는 파리바게뜨가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으로 토트넘 홋스퍼와 체결한 공식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먼저 토트넘 훗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을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James Maddison), 루카스 베리발(Lucas Bergvall), 아치 그레이(Archie Gray) 등 토트넘 인기 선수들의 포토 스티커 20종을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토트넘 빵을 출시한다. 달콤한 꿀필링과 고소한 해바라기씨, 호박씨가 들어간 허니볼 5개로 구성된 ‘토트넘 허니볼’ 호두, 크림치즈, 파마산 치즈
2025년 4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래미안,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17일부터 4월 17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5,492,1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풀무원식품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메뉴를 차별화한 냉면 플래그십 제품을 앞세워 올여름 국내 냉장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풀무원은 점점 길어지는 여름을 다채롭고 맛있는 여름면으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냉면, 메밀면 등 제품을 보강했다.특히 냉면 카테고리에서는 스테디셀러인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에 더해,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냉면’ 같이 메뉴 차별화에 중점을 둔 ‘풀무원 냉면 플래그십 제품’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신제품 ‘한우 물냉면’은 원재료와 생산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소비자가 확실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냉감 의류 상품군 ‘컴포 시리즈’를 선보였다. 총 24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컴포 시리즈는 한여름에도 쾌적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네파의 ‘컴포 시리즈’는 냉감 기능성에 베이직한 디자인이 결합된 네파의 차세대 썸머 컬렉션이다. 네파는 기후변화로 인해 점점 길어지는 여름에 대응, 기존의 티셔츠 중심이었던 냉감 의류 라인업을 셔켓, 원피스, 여름 자켓 등의 총 24가지 스타일로 대폭 확장해 여름 스타일링의 선택지를 넓혔다. 특히 이번 컴포 시리즈는 다양한 컬러와 핏으로 구성되어 셋업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아웃도어 활동은
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이 오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빛나는 나의 재발견(Change your daily routine)’을 테마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딸기맛과 커피맛 파우치 신제품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와 협업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하면 빛나는 나를 재발견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김잼 작가 특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티원 단백질 쉐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상큼한 맛의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를 출시하며, 제로 칼로리 액상형 아이스티 베이스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대상다이브스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점에 주목해, 지난해 칼로리 부담 없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출시한 바 있으며 오는 여름철 음료 수요가 본격화되는 시기에 맞춰 새로운 맛의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도 ‘알룰로스’ 등을 사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로, 100㎖기준 2㎉에 불과한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분말이 아닌 액상 베이스로 차가운 물이나 탄산수에도 쉽게 녹아 설탕 알갱
'우딘HAUS'가 달빛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인테리어 필름 제품 '문스톤그레이지(Moonstone Greige)'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독창적인 색감과 은은한 텍스처로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문스톤그레이지는 일반적인 단색 제품과 차별화된 부드러운 얼룩 패턴, 섬세한 질감 등을 갖춘 것이 메리트다. 특히 조명이나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변화하는 표면감을 자랑한다. 이는 마치 달의 표면이 빛에 따라 다르게 비치는 모습을 연상케 한다. 이러한 특징은 공간에 고요하면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더해준다. 나아가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이 포인트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내면의 에너지에 집중하며 불가항력적이고 독보적인 여성들의 매력을 담아낸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NARCISO EAU DE PARFUM RADIAN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는 조향사 오렐리앙 기샤르(Aurelien Guichard)의 작품으로 부드럽게 감싸는 클린 코튼 향에 부드럽고 포근함을 더해 매력적인 여성성을 투영한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면서도 프레시한 느낌을 강조하는 클로브와 오렌지 블라썸에 부드러움을 강조한 코튼 플라워와 하트 머스크, 화이트 베티버 향의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내 내면의 에너지에 집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