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인을 위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루미오(LUMIO)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탈모 기능성 세럼 ‘스캘프플러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Scalp+ Revitalizing Serum, 이하 포켓 탈모 세럼)’을 선보이며 두피·탈모 케어의 새로운 일상 루틴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도 피부처럼 매일 관리해야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는 인식에서 출발하여, 핸드크림처럼 수시로 꺼내 쓸 수 있는 일상형 탈모 케어 아이템으로 개발되었다. ‘포켓 탈모 세럼’이라는 애칭은 두피·탈모 케어를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특히, 떡짐 없는 산뜻한 워터 제형과 가벼운 펜 타입 용기에 위생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기능성 소재 ‘쿨필드’를 적용한 여름 시즌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LB키즈의 이번 여름 시즌 의류 및 모자 제품에는 땀을 빠르게 식혀줘 여름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성 소재 ‘쿨필드’가 적용됐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완성도를 더욱 높인 ‘쿨필드’ 제품들은 여름철 데일리룩부터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액티브 웨어까지 활용 가능한 티셔츠와 셋업, 모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이른 무더위와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장마철과 야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아이템들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기존에는 MLB키즈 모자에만 사용되던 ‘쿨필드’ 소재가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4년 연속 각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20만 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해 평가한다. 올해는 평년의 3배인 62만2574명이 조사에 참여해 시상의 공정성과 권위를 더욱 높였다. 평가 결과 잡코리아는 채용솔루션 부문, 알바몬은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부문에서 나란히 1위를 차지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2022년 각 부문이 신설된 이래 4년 연속 1위를 지켰으며, 브랜드 신
이디야커피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디야 블렌딩티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유자자몽, 망고피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건강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과일 블렌딩티 특유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제로 칼로리로 설계됐다. ‘유자자몽 제로’는 자몽의 쌉싸름한 풍미에 유자의 산뜻함을 더한 시트러스 블렌딩으로, 청량한 인상을 극대화했다. ‘망고피치 제로’는 달콤한 망고함과 복숭아의 상큼함을 복합적으로 조화시켜, 제품 고유의 과일 풍미를 강조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상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의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ULTA Beauty)’에 진출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말 체결된 이번 계약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가 포함된 것으로, 총 22종의 제품이 입점될 예정이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초도 발주 물량은 이미 선적 작업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중 온라인몰과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될 예정이다. 울타 뷰티는 미국 전역에 14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지난해 113억 달러
2025년 5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005,5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5년 5월 제과제빵 전문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2일부터 6월 1일까지 3주간 수제버거 브랜드와 협력해 ‘2025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를 맞은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육류로 만든 고품질 패티를 사용한 수제버거 브랜드와 협력해 소비자에게 미국산 육류를 사용한 다채로운 수제버거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 동안 특정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버거위크는 12개 수제버거 브랜드의 서울, 대구, 부산 지역 62개 매장 참여로 역대 최다 매장이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가 브랜드는 더프타운, 래빗홀버거, 레이지버거클럽, 매스버거, 멜팅소울 버거하우스, 벙커버거, 브루클린더
재단법인 연암장학회(이사장 백정수)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 모기업 영안모자가 제주도 청소년 골프 유망주 지원에 나선다.제주특별자치도골프협회 대회를 통해 선발된 초·중·고 18명의 학생들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사이프러스 연습 라운드 이용을 1년 간 무상 제공하는 것이 주요 지원 사업이다.영안모자는 연암장학회와 사이프러스 골프&리조트를 인수한 이후에도 제주도 청소년 골프 인재 발굴과 육성에 앞장서 왔다. 올해부터는 제주 청소년 골프 유망주 지원사업을 더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연암장학회는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의 원 소유주였던 남영비비안 창업주 연암 故 남상수 명예회장의 아호를 따와 19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사)한국식품조리과학회와 함께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식물성 지향 식품으로 만든 친환경 식단을 제공하는 ‘지구환경 및 ESG 실천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식물성 지향 식품으로 구성한 친환경 식단을 어린이 급식시설에 제공함으로써, 지구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한 식문화 교육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지구환경 및 ESG 실천을 위한 캠페인’은 오는 7월까지 전국 10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산하 약 1,300여 개의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친환경 식단은 풀무원푸드머스와 (사)한국식품조리과학회, 10개 어린
9일 프리미엄 식자재 유통기업 올리브코리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제품 홍보에 나섰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운영된다. 여의도 더현대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헤이즐넛 스프레드인 ▲리구리아 ▲라 다크 ▲라 크런치 3종과,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는 ▲라 피스타치오 ▲라 크런치 피스타치오 2종, 라즈베리 스프레드는 ▲라 베리 ▲라 베리 화이트 2종 등 총 7종이다.일빠로디는 1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빠로디 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다. 이탈리아 리구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6일부터 ‘스카이킹덤’ 34층 최상단에 위치한 루프톱 공간에 이국적 해변 분위기의 ‘카바나 시티(CABANA CITY)’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카바나 시티는 탁 트인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다이닝 공간이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물놀이와 함께 다채로운 푸드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지난 2023년 오픈 이후 여름철마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각종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카바나 시티는 오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얼리 서머(5/16~6/15)’, ‘서머(6/18~7/13, 8/20~9/14)’, ‘핫 서머(7/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오는 11일 오전 7시 50분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하의 3종 구성의 남녀 썸머 데일리 셋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남녀 여름 셋업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핏과 컬러웨이는 물론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까지 겸비했다. 셋업은 티셔츠 1종과 블랙 긴 바지 1종, 그리고 5부 기장의 반바지 1종 구성이다. 모두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먼저, 여성용 셋업은 V넥 반팔 티셔츠와 블랙 색상의 팬
대한제분이 대표 브랜드 ‘곰표’의 맛과 추억을 모두 담은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그동안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곰표의 인기 스낵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결합시킨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곰표의 대표 스낵 5종으로 구성됐다.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를 비롯해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곰표 김치볶음밥맛 나쵸',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곰표 대파크림치즈 팝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까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출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