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의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아이들의 풍부한 감성과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는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2017년부터 2022년생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모집했다. 서류심사와 1차 미션 평가를 거쳐 총 20명을 선발했다. 이번 앰버서더는 4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발대식은 지난 11월 1일에 키자니아 서울, 2일에 키자니아 부산에서 각각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미션 우수자에게 상금 100만 원, 마시안스테이 숙박권, 키자니아 입장권 등 경품이 수여됐다. 선발된 앰버서더
교원그룹이 3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기념식을 열고, 지난 4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미래 5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평순 회장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인연이 만든 오늘, 교원이 여는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창업주 장평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아주 작은 출판사로 시작해 지금은 국내 대표 교육기업인 동시에 요람에서 무덤까지 전 인생에 걸친 생활을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이처럼 유례없는 성장과 결실을 맺게 된 것은 교원가족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시너지 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중고 거래 플랫폼 ‘디스커버리 리마켓(Discovery Re:Market)’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3일 디스커버리 자사 공식 온라인몰 내에 오픈한 ‘디스커버리 리마켓’은 자원 순환형 거래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제품의 가치를 다시 순환시키는 ‘지속 가능한 소비 경험’을 제안한다. 환경 보호는 물론 의류 폐기물 감축과 기후 변화 대응에도 기여하는 ESG 경영의 일환이기도 하다. ‘디스커버리 리마켓’ 플랫폼은 제품 등록부터 검수, 거래, 마일리지 적립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되며 중고 상품 판매 시 신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리워드
NS홈쇼핑이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제6기 윤리위원회 발족식을 지난 10월 30일 경기도 성남 판교사옥에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윤리위원회는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외인사를 내부 위원보다 더 많이 포함해 구성했으며, 위원장 또한 사외인사 중에서 위촉했다. 위원장은 권재익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수석전문위원이 맡게 되며, 정한근 법무법인 화우 고문, 문철수 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 권창범 변호사 등은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NS홈쇼핑은 2015년부터 윤리경영 정착을 통해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책임실천을 강화하고자 윤리위원회를 운영해 왔다. 이번 제6기
로컬 브랜드 디벨로퍼 오엠인터렉티브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부여군사회적경제지원센터 등과 함께 기획한 ‘양송이 연구소’ 팝업스토어를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연남동 스몰타운스몰(SmallTown’s mall)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충남 부여군의 대표 특산물인 양송이의 수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송이 및 관련 상품의 판로를 확장하고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단순한 판매 행사를 넘어 지역 생산자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체험형 로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장은 전시존, 체험·이벤트존, 시식존, 판매존 등 총 네 개의 테마 공간으로 운영된다.
브이씨의 러닝 브랜드 ‘뉴런(NU:RUN)’이 R21 러닝워치 2차 그랜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 혜택은 30일 환불보장 프로그램이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뛰어봐야 아니까’라는 러너 친화적인 마인드 아래,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무상 반품이 가능하다. 11월 16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배송 완료일 기준 30일 이내 반품을 신청할 경우 이유에 관계없이 100% 환불받을 수 있다. 2차 그랜드 런칭을 기념해 러너들을 위한 특별 사은품과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뉴런 러닝 힙색과 선패치가 함께 제공되며, 페이코 할인 혜택과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뉴런은 2025년 8월
CJ제일제당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딤섬 신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새우하가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9월 선보인 ‘고메 샤오롱바오’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냉동만두 1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딤섬 시장에서의 영향력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신제품 ‘고메 새우하가우’는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최적의 피 배합과 뜨거운 물을 붓는 익반죽 공법으로 만든 속이 비치는 투명하고 쫄깃한 피가 특징이다. 여기에 새우소를 가득 채워 원물 본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트레이(용기)에 담겨 있어 전자레인지 2분 30초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전문점 못지않은 딤섬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가 지역 소주 ‘여수바다’ 라벨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다고 3일 밝혔다.2019년 '여수밤바다'로 출시된 이 제품은 관광객 중심으로 인기를 얻었으나 정작 지역민과의 연결고리는 약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여수만의 차별화된 상징을 만들어 브랜드의 지역 정체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새 라벨의 주인공인 ‘상괭이’는 여수 앞바다에 서식하는 멸종위기 해양보호생물이다. 보해양조는 아직 대중적 인지도는 낮지만 그렇기에 브랜드가 새로운 지역 상징으로 키워갈 수 있다는 장점에 주목했다. 관광객에게 내세우던 여수의 야경 대신 여수 바다의 생태 가치를 전면에 선보이며 타 지역 소주와 차별화된 브랜드 이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미국식품의약국(FDA) OTC(Over-the-Counter) 등록을 완료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 핏 선세럼’을 미국 시장용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OTC는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을 의미한다. 미국은 선크림을 화장품이 아닌 의약품으로 규제하기 때문에 현지 판매를 위해서는 OTC 등록이 필수다. 이번에 출시된 선세럼은 FDA로부터 안전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인정받아 OTC 인증을 완료했다. 신제품은 스킨1004의 독자 개발 성분인 ‘히알루-시카’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녹차추출물이 더해져 피
농심이 오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중심 화재경보기 1만 개 설치를 완료했다. 농심은 2021년부터 소방청과 손잡고 매년 화재 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헌신을 알리는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화재경보기 설치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1만 개를 포함한 화재경보기 누적 설치 수량은 4만 개에 이른다. 또한 농심은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통해 신라면 ‘영웅소방관’ 모델로 활동했던 김수련, 김지은, 이승효 소방위의 뜻을 받아 모델료 전액을 순직 소방관 유가족 단체에 기부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방청과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지난 1일과 2일 전북 정읍 내장산국립공원에서 진행된 ‘건강한 탐방문화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단풍철을 맞아 국내 대표 단풍 명소인 내장산국립공원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국물요리를 제공하며,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의 깊은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쌀쌀한 가을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가 탐방객들에게 든든한 만족감을 전하며 색다른 힐링 경험을 선사했다. ‘호밍스 국물 취향 스팟’을 콘셉트로 열린 부스 현장에서는 묵은지 김치찌개, 묵은지 부대찌개, 소고기 미역국, 소
동아오츠카는 학교스포츠클럽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스포츠사이언스 프로그램 데이’를 마쳤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1일 서울 장충고등학교에서 열렸으며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 풋살대회에 참가하는 장충중학교·동구여자중학교·상계고등학교·장충고등학교 등 서울 소재 5개교 중 4개교의 학생 60명이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스트레스 관리와 건강한 성장 지원을 목표로, 참가 학생 개개인의 스트레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PSS(자가 스트레스 평가 척도)를 도입했다. 분석 결과 올해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 풋살대회에 참가하는 중학생의 평균 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리사이클링 보상판매 프로그램 ‘지구를 살리는 테팔 재활용 캠페인’을 내년 1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구를 살리는 테팔 재활용 캠페인’은 테팔 브랜드가 입점된 전국 11개 아울렛 매장*에서 진행한다. 소비자는 해당 매장에 집에 있는 오래된 테팔 프라이팬·냄비·매직핸즈 제품을 가져오면, 보상판매 대상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1개당 캠페인 대상 제품 1개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수거된 제품은 전문 업체를 통해 용해와 재질별 분리 과정을 거쳐 지속 가능한 자원으로 새롭게 탄생하게 된다. 보상판매 대상 품목은 신제품 ‘퍼펙트 레지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