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전속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2025년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다운 자켓 ‘G.마그마 다운(G.MAGMA DOW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마그마 다운은 브랜드의 근간인 ‘기술력’을 강점으로 승부수를 띄운 제품으로 신소재 기술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하는 한편, 겉감을 퀼팅 없이 미니멀하게 디자인하여 스포츠부터 일상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나핏의 기술적 노하우를 집약한 차세대 퍼포먼스 라인으로, 혹한의 환경에서도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그래핀(Graphene)과 고어텍스(GORE-TEX) 윈드
오리온은 건강 트렌드가 지속 여파로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과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 등 저당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건강한 식습관과 체중 관리를 위해 일상에서 ‘당 줄이기’를 실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저당 제품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운동 전후 간편한 간식이나 한 끼 식사에서도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기려는 합리적 소비가 확산되며 맛있는 저당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오리온의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200만 개 넘게 판매되며 운동 전후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체 중량의
오뚜기함태호재단은 지난 29일 부산 벡스코에서 제32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뚜기함태호학술상 식품산업 진흥과 학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남대학교 전우진 교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식품 내 파이토케미컬의 생체 효능 검정과 작용기전 규명 연구로 SCI급 국제논문 150여 편, 국내논문 50여 편을 발표했다. 20개 이상의 특허를 등록하고 2건의 기술이전을 달성했다. 특히 비알코올성 지방간, 근감소증, 운동능력 향상 등 국민 건강과 직결된 주제의 연구로 주목받았다. 전우진 교수는 대통령실 과학기술비서관실 자문위원(2011년), 국무조정실 식품안전위원회 위원(2017~2019년), 식품
엑소좀 기반 의약품 개발 기업 엑소코바이오(대표이사 조병성)가 제4회 ‘재생 에스테틱 엑소좀 서밋 2025(Regenerative Aesthetic Exosome Summit 2025, 이하 ‘RAES 2025’)’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ASCE plus’의 신제품을 선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RAES’는 엑소코바이오가 2022년부터 주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엑소좀 전문 학술행사다. 전 세계 의사·연구자·뷰티 전문가가 참석해 엑소코바이오의 고유 기술인 ExoSCRT™ 기반의 고효능·고순도 엑소좀과 ‘ASCE plus’의 임상 적용 사례, 최신 뷰티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는 글로벌 교류의 장이다. 오는 11월 3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리는 ‘RAES 2025’에는 전 세계 50여개
BAT로스만스는 청년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와 지난 29일 서울 종묘광장공원 일대에서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인 ‘에코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로깅 히어로즈’는 BAT로스만스가 올해 선보인 청년 환경 서포터즈 캠페인이다. 기존 임직원 중심의 플로깅 활동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2030 세대가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는 시민참여형 캠페인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에코 플로깅’은 8월부터 이어진 ‘플로깅 히어로즈’ 캠페인의 마지막 행사로, 참가자들은 그간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BAT로스만스 임직원들과 함께 약 2시간 동안 도심 내 담배꽁초와 생활 폐기물 약 45kg를 수거하며 환경 보호
㈜하림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냄비에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 외식·배달 전문점 수준의 요리가 완성되는 ‘끓이면서 먹는 반조리 냄비요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냄비요리’ 시리즈 6종은 ‘끓이면서 먹는 반조리’라는 콘셉트에 맞게 최소한의 열처리만 거쳐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조리 시간까지 고려해 고기와 채소 등 푸짐한 건더기를 생생한 식감으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끓이면서 먹는 반조리 냄비요리’ 시리즈는 찜닭, 닭볶음탕, 곱도리탕, 돼지두루치기, 닭두루치기, 오리두루치기까지 6종이다. 모두 하림이 엄선한 재료에 특제 양념을 넣고, 최소한만 조리한 뒤 냉동한 제품이다. 해동 후 냄비에 붓고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접근성과 품격을 모두 갖춘 ‘새로운 관점’의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스코티시 리더(Scottish Leader)’를 새롭게 국내에 선보이며, GS리테일(GS25·GS더프레시)과 손잡고 대규모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새로운 세대의 감각에 맞춰 탄생한 스코티시 리더는 스카치 위스키 역사에서 비교적 젊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부드럽고 세련된 맛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클래식한 스카치의 품격은 유지하면서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밸런스로 프랑스를 시작으로 유럽 시장 전역에 빠르게 안착했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개인정보의 체계적인 보호 및 관리 체계를 심사하는 'ISO/IEC 27701:2019'를 공식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8일 잡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ISO/IEC 27701:2019' 인증 수여식에는 정승현 잡코리아 나인하이어 사업 리드와 Donovan Chee 뷰로베리타스 아시아태평양 마케팅·영업 총괄, 김회진 한국뷰로베리타스 인증사업부 부문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ISO/IEC 27701은 개인정보 처리 및 보호 관리 절차의 적정성을 평가하는 국제 표준으로, 암호화·비식별화·접근 통제 등 개인정보 관리 전반의 체계를 심사한다.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
대상 청정원이 한우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프리미엄 고기 양념장 신제품 ‘한우갈비양념’과 ‘한우불고기양념’ 2종을 출시한다고 밝다. 대상 청정원은 소비자들이 시판 고기 양념장에 과일이나 채소 등을 직접 더해 사용하는 소비 행태에 주목해, 기존 양념장 대비 과일·채소 원료 함량을 늘린 프리미엄 양념장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한우의 육향을 고려해 단맛을 절제하고 정성껏 우려낸 채수와 양조간장이 어우러진 맑고 은은한 베이스로 맛의 균형을 잡았다. 사과퓨레와 배농축과즙, 양파, 마늘, 생강 등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감칠맛을 살렸으며, 고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당류 함량을 낮추면서도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
스토케(Stokke®)가 겨울 시즌을 맞아 휴대용 유모차 '요요 봉쁘앙 베이지(YOYO® Bonpoint Beige)'의 윈터 액세서리 ‘요요 봉쁘앙 베이지 풋머프(Footmuff)’와 ‘요요 봉쁘앙 베이지 미튼(Mitten)’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토케 요요의 프리미엄 디자인에 봉쁘앙의 대표 컬렉션 ‘아이코닉(L’iconique)’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베이지 컬러와 체리 모양의 직조 패턴은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겨울 액세서리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스토케 요요 봉쁘앙 베이지 풋머프와 미튼은 봉쁘앙의 아이코닉한 체리 모양의 직조 패턴이 프린트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뉴본팩, 뉴본쉘,
이디야커피가 창립 이래 최초로 아이돌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음료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0월 28일 출시된 협업 음료 2종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일부 가맹점에서 오픈런과 음료 구매 시 제공되는 한정 수량 판촉물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였다. 출시 첫날부터 포토엽서와 스트로우 데코를 비롯해 음료 2종, 컵홀더 등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함께 선보인 한정판 굿즈 2종은 사전 예약 개시 후 단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며, 팬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협업 음료는 ‘멜팅 피스타치오’ 와 ‘너티
대한제분이 국내에서 생산하는 ‘곰표 발효 크로와상’ RTB 생지 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서 직접 제조한 RTB(Ready To Bake) 방식의 발효 생지로, 2차 발효까지 완료된 반죽을 사용해 별도의 발효 과정 없이 해동 후 바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15분간 구워내면 완성된다. 복잡한 공정 없이도 전문 베이커리 수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곰표 발효 크로와상 생지는 기존 수입 제품 중심의 RTB 시장에서 차별화된 국내 생산 체계를 통해 안정적인 품질과 신선도를 확보했다. 국내 생산을 통해 수급 리드타임을 단축하고 균일한 품질 유지와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며, 대한제분의 70여
친환경 신발 브랜드 올버즈(Allbirds)는 올 겨울 발끝에 스타일과 따뜻함 그리고 튼튼함까지 더해줄 ‘코듀로이'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코듀로이(Corduroy)는 '왕의 직물'이라는 뜻의 프랑스어에서 유래한 고급 소재로, 세로로 골이 깊게 짜인 두툼한 면직물이다.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따뜻한 보온성으로 겨울에 많은 사랑을 받는다. 특히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다양한 의류의 소재로 인기가 있다.이번 ‘코듀로이 컬렉션’은 옷 소재에 주로 활용되던 코듀로이를 신발에 적용해 선보인다. 올버즈의 대표 제품인 '크루저 슬립온'과 '러너 NZ', '크루저' 등 데일리 운동화 3종에 적용했다. 올버즈 고유의 간결하고 담백한 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