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알림받기 회원 수가 6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40만 명 돌파에 이어 약 1년 반만에 20만 명 증가한 수치다. 닥터지는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는 매월 닥터지의 다양한 쿠폰팩 증정과 프로모션 소식을 가장 먼저 공유 받을 수 있는 기능”이라며 “온라인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닥터지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고자 하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23년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의 프로모션 연계를 통해 다량의 스마트스토어 신규 고객 유입을 이룬 닥터지는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올가홀푸드 X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지난 17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화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가와 롯데백화점은 지난 2023년부터 건강한 식재료와 식문화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공동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먹거리 체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올가홀푸드의 건강한 식재료로 완성하는 일본 가정식’을 주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셰프 시연으로 선보인 ‘관동식 스키야키’와 직접 실습한 ‘전복 내장 파스타’, ‘피쉬카츠 산도’를 통해 건강한 일본 가정식 요리를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2025가을 신제품 ‘키노코 빌리지(KINOKO VILLAGE)’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오디(DOD)는 자연에서 비롯된 독특한 발상과 상상력, 그리고 ‘유쾌한 기능주의’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가을 시즌 테마는 ‘키노코(버섯)’에서 출발했다. 키노코를 상징하는 감각적인 도트 무늬와 다양한 패턴, 여기에 디오디만의 개성 넘치는 컬러 조합이 더해져 평범한 일상에서도 경쾌함을 선사하는 컬렉션이 완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인 ‘올데이 체크 시리즈’는 가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과 구김에 강한 링클 프리 시어서커 소재를 결합해, 산뜻하
강남스카이어학원학생들이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일본의 주요 약학대학과 치과대학을 직접 탐방하는 연수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탐방은 내년 4월 정식입학을 앞둔 조기 입시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전답사 형식으로, 학생들이 진학할 대학을 미리 경험하고이해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학생 탐방단은기후의료과학대학, 호쿠리쿠대학, 후쿠오카제일약과대학, 나가사키국제대학, 조사이국제대학, 치바과학대학, 북해도의료대학 약학부와 북해도의료대학 치학부를 포함한 총 7개 대학을 방문했다. 이들은 각 대학의 교수진과 직접 만나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실습 중심의 과정을 통해 약학 및 치의학의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크기와 소음은 줄이고 청정 성능은 높인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는 슬림한 사이즈와 다채로운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AP-1023F) 대비 부피는 약 24% 줄어들고 청정 면적은 15% 늘어나 공간 효율이 향상됐으며, 방이 넓지 않아도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를 강
동아오츠카는 14일 서울 강서구 이스타항공 본사에서 이스타항공과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름철 폭염에 따른 근로자 건강 보호와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목표로 추진됐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폭염기간 고열 작업장 및 야외 근무자 대상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지원 ▲온열질환 예방 교육 및 정보 공유 ▲온열질환 예방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전개 등 실질적인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근로자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동아오츠카는 폭염 속에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오뚜기가 LIGHT&JOY ‘당을 줄인 핫케이크믹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LIGHT&JOY ‘당을 줄인 핫케이크믹스’는 버터분말과 메이플맛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과일, 시럽 등을 곁들인 브런치 핫케이크, 계란과 샐러드햄을 곁들인 클래식 아침 핫케이크 등 여러 토핑을 더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저당 디저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2030 여성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쉬운 레시피로 어린이와 함께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하기에도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시중 판매되는 상위 3개 제품 대비 당 함량을 50% 이상 낮춰, 건강과 맛을 모두 고려하였다. 기존 오뚜기 ‘핫케이크믹스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Hoshino Resorts RISONARE Guam)은 괌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리 산 니콜라스(Lee San Nicolas)와 협업해 특별한 예술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리조나레 괌 투숙객에게 예술과 휴양이 결합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리 산 니콜라스(Lee San Nicolas)는 괌의 일상을 예술로 전환시키는 대표적인 로컬 아티스트로, THEFUEKING(더휴킹)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다. 그는 괌의 거리, 건물 외벽, 공공 시설을 생동감 넘치는 벽화로 채우며 지역 사회와 소통해 왔다. 그의 작품은 괌의 자연환경, 차모로(Chamorro) 문화, 해양 생태계, 토착 동식물 등을 주제로 하며, 강렬한 색채와 대
캄파리코리아는 ‘캄파리 레드 핸즈 아시아’ 한국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18년 출범해 네 번째를 맞이한 캄파리 레드 핸즈 아시아는 아시아 최고의 캄파리 바텐더를 선정하는 경연이다. 바텐더들의 바텐딩 실력과 창의력, 그리고 캄파리에 대한 열정이 결합 된 꿈의 무대다. 대회명 ‘레드 핸즈’는 캄파리의 상징색인 ‘레드’와 바텐더의 창작과 열정을 상징하는 ‘손’을 결합한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바텐더들이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교류의 장이자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칵테일 문화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평가받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
빙그레 미국법인이 미국 샌프란시스코 한인회에서 주최하는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은 오는 17일(한국시간) 샌프란시스코 시청에서 개최되며 캘리포니아주 북부 지역 거주 한인들이 참석해 독립을 위해 헌신한 애국선열들을 기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는 한인 이민자들이 중심이 된 미주 독립운동의 거점으로 꼽힌다. 도산 안창호 선생은 1912년 독립운동 단체 ‘대한인국민회’를 조직하고 이듬해 ‘흥사단’을 창립하는 등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발한 국권 회복 활동을 펼쳤다. 이번 경축식에는 해외에서 유일하게 생존 중인 이하전 애국지사가 경축식
브이씨가 15일 러닝 브랜드 ‘뉴런’을 공식 런칭하고, 러닝워치 R21를 선보인다. 브이씨는 지난 20년간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를 통해 국내 골프 측정기 시장 1위를 지켜왔다.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런칭은 축적된 정밀 GPS 기술과 웨어러블 기기 개발 역량을 러닝 분야로 확장한 결과다. 뉴런은 ‘대한민국 러닝워치’를 기치로 외산 제품 중심의 국내 러닝워치 시장에서 국산 대안을 제시한다. 기획·개발 전 과정에 국내 러너의 의견을 반영해 △한국형 UX/UI △원터치 러닝모드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실시간 피드백 등 차별화된 기능을 담았다. 특히 △원데이 AS 러닝워치
정관장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알엑스진’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8.15 기념 정관장 홍삼오일 보훈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삼 한 뿌리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로 만든 ‘알엑스진’의 귀한 제품이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의 고귀한 정신과 맞닿아 있어 이번 캠페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정관장은 8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알엑스진’ 제품 기부활동과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먼저 국가유공자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1억원 상당의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제품을 기부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캠페인 기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
농심이 지난 13일 서울 잠실 국가유산체험센터에서 러시아 유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한국 무형유산을 직접 체험하는 ‘케잇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국가무형유산 ‘매듭장’ 박형민 이수자가 한국 전통 공예 기술인 매듭장을 시연하고, 유학생들이 직접 매듭 팔찌와 키링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농심은 유학생들에게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K컬처가 큰 인기를 끌며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유학생 참가 신청자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케잇데이를 통해 자랑스러운 한국 전통문화와 함께, 우리 식문화를 담은 농심 신라면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