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혜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4일 전혜빈은 “우리 조카 내눈에만 이리 이뻐보이는게 아닌것 같아올려봅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전혜빈의 팬들은 ‘너무 이쁘네요️’, ‘아주 사랑스러워요~️️️’, ‘천사당’, ‘친조카인가여??’, ‘눈매가닮은듯’, ‘아이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전혜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윤상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이구 우리아들 넘 이뿌네.ㅎㅎ 엄마는 더 이뿌고..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상현 아내 메이비가 셋째 아들 희성 군을 안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윤상현 가족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진화가 아내 함소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지난 24일 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함소원은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브이자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20대 못지 않게 아름다움이 눈길을 끌고 있다.한편 진화와 함소원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다.
로빈장 대표 실체에 대한 의문부호가 커지고 있다. 그가 도대체 누구인지에 대한 질문도 실시간으로 이어지는 등 파문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있다.그만큼 로빈장 대표 사태가 주는 축구계의 충격은 그 어느 때보다 위험수위로 치닫고 있으며 이에 따라 논란은 또 다른 논란으로 이어지고 있다.로빈장 키워드는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프로필 교체 배경을 두고서도 여러 해석과 관측이 난무하고 있는 실정이다.로빈장 이슈가 이처럼 주목을 받고 있는 까닭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말도 안되는 황당 친선전 때문. 특히 네티즌들은 그가 경기고 마무리 된 회사 이름을 내렸다는 의혹까지 제기하고 파문은 커지고 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패션 매거진 나일론은 22일 배우 신재하와 함께한 8월호 화보를 내놓았다.공개된 화보 속 신재하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무드로 소화했다.신재하는 첫 화보 촬영임에도 자유로운 포즈를 보여주며 임했다.그는 장점을 묻는 질문에 "선하게도 또 날카롭게도, 다양한 면을 가진 마스크. 그 느낌을 장점이라고 생각하고 배우로서 열심히 정진하는 중이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표예진이 근황을 전했다.지난 23일 표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잉 너무좋은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특히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에서 청량함이 느껴져 눈길을 끌고 있다.한편 표예진은 SBS 새 드라마 'VIP'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더페스타 이슈가 역대급으로 확산되면서 논란이 또 다른 논란으로, 의혹은 또 다른 의혹으로 이어지는 등 sns을 말 그대로 뒤흔들고 있다.상황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지만 더페스타 측은 입을 꼭 다물고 있다. 연맹이 오히려 진화에 나섰다.더페스타 키워드는 이에 따라 축구팬들과 숨바꼭질을 하는 것 아니냐는 냉소와 조롱에 직면한 상황.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며 급기야 실검에 오른 더페스타 회사는 한 유명 축구 스타 주최사로 알려져 있다.사정이 이렇다보니 더페스타 측에 계약서를 공개하라는 축구팬들의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계약서를 공개해도 후폭풍이 불 수밖에 없고, 공개를 하지 않을 경우 더 큰 반발이 예고된다.더페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선미가 각선미를 뽐냈다.22일 선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택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검은색 상의에 핫팬츠를 입고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였다.특히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설정샷을 찍은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새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스타쉽 관계자는 "내년 초 데뷔를 목표로 신인 보이그룹을 준비 중”이라며 “지난 해부터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해왔으며, 현재 본격적인 데뷔 플랜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Mnet '프로듀스X 101'에 강민희, 구정모, 문현빈, 송형준, 함원진이 소속 연습생으로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타쉽은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외 다수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으며, 월드스타로 거듭난 몬스타엑스를 이을 차기 신인 그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정상의 가수와 배우가 모두 소속돼 있는 엔터테인먼트사로, 대중문화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재능 있는 대중 예술인을 발굴, 육성한다는 미션 아래 설립 이후 재능과 스타성을 갖춘 수많은 아티스트를 배출해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학소녀’가 3주간의 유학 대장정을 마무리했다.‘유학소녀’가 안방극장에 남긴 세 가지를 되짚어 봤다.# 신선한 구성+색다른 케미, 전무후무 유학 예능프로그램 ‘우뚝’첫방송 전부터 K팝과 유학이라는 참신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2019 기대작’으로 손꼽혔던 ‘유학소녀’는 10개국 소녀들의 낯설지만 낯설지 않은 운명 같은 만남과 이들이 선사하는 꾸밈없는 케미로 매회 호평을 자아냈다.꿈이 현실이 되는 감동적인 순간과 소녀들의 열정 가득한 도전 정신은 매회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기 충분했다.‘유학소녀’는 K팝을 비롯해 K컬처를 경험하는 소녀들의 모습으로 신선한 재미는 물론,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전무후무한 유학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뜻깊은 결실, K팝 음원 ‘팝시클’유학생활 동안 보컬, 댄스 클래스 등 음악적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맞춤 클래스를 통해 훌쩍 성장한 소녀들은 땀과 노력으로 ‘팝시클’이라는 열매를 맺었다.설렘과 행복의 연속이었던 한국에서의 여정이 함축된 뜻깊은 결실 ‘팝시클’은 소녀들 개개인의 매력과 기량이 합쳐져 역대급 시너지를 발산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팝시클’ 뮤직비디오는 현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발목 염좌란?발목 염좌는 발목 접질렸을 때나 발목이 비정상적으로 뒤틀렸을 때 혹은 외상 등으로 인대가 손상돼 발생한다. 발목뼈가 비틀리면서 관절을 지지하는 인대가 늘어나게 되고 염증이 생긴다. 발목 접질렸을 때는 주로 삐끗한 방향 반대쪽 인대가 망가진다. 물론, 발목 안쪽 인대가 손상된 경우도 있다.발목 접질렸을 때 증상발목 염좌는 손상된 인대에 통증이 유발되고 해당 부위가 빨갛게 붓는다. 발목 염좌 손상은 인대가 손상된 정도에 따라 3가지로 구분한다. 1도 손상은 가벼운 손상, 2도 손상은 약간의 불안정성, 3도 손상은 인대 파열이다. 인대 파열의 경우 반드시 병원을 방문해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야 한다.발목 접질렸을 때 치료 발목이 망가지면 걸음부터가 불편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준다. 발목 통증을 무시한 채 억지로 발목을 사용하면 염증이 계속 심해져 우선 발목을 푹 쉬게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가벼운 염좌라면 굳이 병원을 찾지 않아도 된다. 집에 할 수 있는 응급조치 중 하나는 압박 붕대나 보호대 착용이다. 압박 붕대는 너무 강하게 압박하지 않도록 조심한다. 누울 때 발목을 심장보다 높게 올리면 통증 완화에 효과적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타인은 지옥이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앞서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등 황금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타인은 지옥이다'에 노종현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힘을 보태게 됐다.강석윤은 부산에서 상경한 래퍼 지망생으로, 윤종우가 살고 있는 고시원에 새로 등장하며 이야기의 전환점을 부여하는 인물이다.남다른 친화력과 활기찬 성격으로 윤종우와 의문스러운 고시원 사람들 사이에서 활약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 그동안 안정감 있는 연기와 케미 요정의 면모를 보여준 노종현이 '타인은 지옥이다'에선 임시완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와 래퍼 지망생 역을 통해 선보일 랩 실력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노종현은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로 데뷔했으며 OCN '라이프 온 마스'에서 순수파 형사 꿈나무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금수저 물고 태어난 순정파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한편 OCN '타인은 지옥이다'는 'WATCHER' 후속으로 8월 3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결혼 8년차 남편 홍록기가 처가에 네 번째 방문하는 내용이 '신션한 남편'에서 공개됐다.방송에서 홍록기-김아린 부부는 본격적인 외출 전 루안이를 위해 카시트를 설치하는 것부터 짐을 챙기는 일까지, 티격태격 부부싸움 위기를 겪는 등 일촉즉발의 분위기를 형성해 모두를 불안하게 했다.무엇보다 ‘신션한 남편’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은 홍록기의 처가 방문 횟수.결혼 8년차인 홍록기가 “지금까지 처가에 3번 갔다”고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