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26일 컴백을 앞둔 NCT DREAM이 출연했다.엔시티 드림은 신곡 '붐(BOOM)' 무대도 공개한다. 멤버들은 “보면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로 말이 필요 없는 곡”이라며 신곡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보였다.정형돈은 “우린 그냥 돼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서는 독보적 그룹 노라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한 청취자는 "노라조 히트곡 '사이다'에 대한 아이들 반응이 좋다"고 칭찬했다. 조빈은 "아이들이 ('사이다' 곡에) 정말 신나한다. 덩달아 어른들도 ('사이다' 곡을) 즐겨주시더라"라고 반응을 전했다.조빈은 "지금 여기에도 무대의상을 그대로 입고 왔다. 제가 머리에 쓰고 있는 것이 비닐로 만든, 에어캡 양머리 모자다. 특이한 콘셉트로 무대를 하기 때문에 이런 소품들을 자주 사용한다"며 사실 이게 시원해보이지만 정말 덥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고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길을 가던 중 핸드폰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고준희는 최근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최종 협상 중 전속 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보람튜브는 구독자 수는 150만 명, 전체 동영상 조회 수는 7억 뷰에 달하는 유튜브 채널이다.보람패밀리는 지난 4월 청담동에 있는 이 빌딩을 구매해 단독소유했다. 빌딩의 대지 면적은 258.3㎡이며 평당가는 1억2100만원 정도다.다른 채널 '보람튜브 브이로그'의 예상 월간 수입은 11만9000달러(약 1억3000만원)에서 190만 달러(약 21억원)으로 예상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한 주 동안 이슈가 된 연예계 다양한 소식이 전해졌다.송중기, 송혜교의 이혼 소식도 전해졌다. 두 사람은 속전속결로 이혼절차를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송혜교, 송중기 두 사람 모두 서로에게 위자료를 요구하지 않고, 재산 분할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 12부작)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잉여공주’, '배우학교', ‘SNL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등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작품을 만들어온 백승룡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먼저 천리마마트를 유통업계 1위로 만들고 싶은 바보 점장 문석구 역에는 배우 이동휘가 캐스팅됐다. ‘응답하라 1988’부터 영화 ‘극한직업’까지 독특한 연기와 개성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이동휘는 이번 드라마로 첫 주연을 맡게 됐다. 살짝 모자란 듯 보이지만 천리마마트를 일으켜, 대마그룹 본사의 직원이 되길 꿈꾸고 있다.뮤지컬부터 연극, 영화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 박호산은 1인자를 꿈꾸지만 늘 정복동에게 당하는 대마그룹 전무 권영구 역을 맡았다. 천리마마트를 통해 횡령과 탈세를 벌이는 권영구는 이 사실을 정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레전드 오브 레전드 냉장고 제1탄으로 농구감독 허재와 배우 한상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허재는 "예능 늦둥이라는 발언이 있는데 나는 아직 멀었다. 더 떠야한다. 농구로 치면 끈 묶는 정도다"라고 말했다.허재는 "지금은 두 아들이 프로선수로 뛰고 있어서 집보다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주말에 집에 온다"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창모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4일 창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ountin my gua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일어났냐”, “와...”, “ㅋㅋㅋㅋ 하....”, “꿈틀꿈틀”, “담 형배야?”, “창모보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방송된 KBS 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하이텐션’ 남자 친구의 과도한 에너지 때문에 고민이라는 20대 여대생의 ‘투머치 남친’ 사연이 소개됐다.게스트로 나선 그리는 지난 방송에서 있던 이영자와의 에피소드와 관련한 질문을 받았다.MC 이영자가 "한국 사람처럼 변한 게 있느냐"고 묻자 샘 오취리가 "이제 나이에 집착을 한다. 외국인 친구에게도 그렇다. 예전에는 전혀 안 그랬는데 이제는 나이를 따지게 되더라"고 전했다. "형이면 바로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고 동생이면 그냥 '반갑다'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방청석에서부터 크고 독특한 웃음소리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던 남자 친구가 등장했고, 그는 특유의 ‘업’ 된 말투와 과도한 몸짓으로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했다. 처음에는 고민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하이텐션’ 김새롬마저 남자 친구의 행동을 보고서는 “지금 공연하고 있는 건 아니죠?”라 놀랐을 정도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캠핑 2일 차를 맞이한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들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며 서로의 속마음을 들여다보기로 했다. 캠핑카에 싣고 갈 짐을 정리하던 중, 이효리는 캠핑카 지붕에 올라가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다.이효리는 “장난 아니다. 베프 됐다. 이렇게 잘 맞을 수가 없다”고 했고, 이진 역시 “몰랐다. 이렇게 잘 맞을 수가 없다. 엄청 성격도 빠르다”라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월 31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스토리/ 이하 ‘악마가(歌)’) 측은 24일 무명의 포크가수 서동천(정경호 분)과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그런가 하면 인생을 리셋한 하립은 이제 방구석이 아닌 화려한 무대 위에서 기타를 치고 있다. 완벽하게 인생을 역주행한 그는 부와 명예, 젊음과 비주얼까지 새로 장착한 모습. 하지만 영혼 계약 만료 통지서를 받고 고민에 빠진 하립의 모습은 그의 운명에 궁금증을 더한다. 10년간 누린 모든 것들을 쉽게 포기할 수 없는 하립.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은 무엇일지, 그가 자신의 영혼을 지켜낼 수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공개된 사진에는 무명가수 서동천과 악마와의 영혼 계약으로 단숨에 인생이 역전된 하립의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방구석에 앉아 낡은 기타를 치는 서동천의 늙고 초라한 모습은 녹록지 않은 인생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다른 사진에는 놀란 표정으로 의문의 남자를 바라보는 서동천도 포착됐다. 이는 아무도 찾지 않는 무명가수 서동천의 ‘영혼 매매 계약’ 순간을 담은 것. 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날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규현투어의 ''K 마하나콘'야경에 대성공하고 용진투어가 시작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규현투어에서 간 '왓사켓 사원'에 명수는 "태국에서 제일 좋아"라고 했다. 씨 점괘에서 용진이 좋은 점괘를 받자 시도한 이진호가 '한번도 마주친적 없는 안좋은 상황에 직면할거다'라는 점괘에 충격받은 모습을 보여줬다.이용진은 멤버들에게 “금뱃지를 받기 위해 고도의 전략을 마련했다”라고 밝혔고 관광, 음식뿐 아니라 재미있는 요소를 넣게 됐다.규현이 가심비 미션에 도전 한다고 했다. 제작진은 씨암씨로 총합 108이 넘어가면 가심비 도전 성공이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50과 -50이 있다고 했다.가성비 식당 보틀 누들에서 작은 양으로 끝없이 나오는 국수에 한혜진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명수는 "여기가 제일 유쾌해"라며 좋아했다. 다른 멤버들도 기대 이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태국 투어는 규현의 방콕과 이용진의 치앙마이라는 각각의 매력을 보여주게 됐다.공항버스를 타고 이동한 용진투어는 치앙마이의 연남동 '님만해민'을 찾아갔다. 북부 대표 국수 '카오 소이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에 만족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현지시각) ‘트레드 스톤’ 측은 공식 트위터에 “새로운 세대의 암살자가 활동을 시작했다. ‘제이슨 본’의 세계관이 담긴 드라마 ‘트레드 스톤’. 올 가을. USA 네트워크”라는 글과 함께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공개 된 영상에는 배우 한효주의 모습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전히 청순한 미모의 한효주가 작품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았다.한효주는 극 중 소윤 역을 연기한다. 베일에 싸여 있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 알게 되면서 자신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하는 인물이다. 한효주는 '트레드 스톤'을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