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리이(RE RHEE)’가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2025 F/W 컬렉션을 오는 9일 오후 3시 중구 DDP 아트홀 1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리이(RE RHEE)’는 이준복 디자이너와 주현정 디자이너가 함께 이끌어가고 있는 브랜드로 이준복(Junebok Rhee) 디자이너의 ‘RHEE(이)’와 ‘다시’라는 의미의 ‘RE(리)’를 합성하여 ‘다시 나를 찾다’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다. 매 시즌마다 ‘정제된 고급스러움, 절제된 트렌드’가 조화된 룩을 전개하며 수많은 고객과 소통해 뛰어난 소재와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리이의 25 F/W 컨셉은 "잔향의 형태 Traces of a Lingering Scent"이다.이준복 디자이너는 “우리가 선택할 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지난 2일부터 16일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디자인 소품 브랜드 ‘머지(Merge)’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지의 재치있는 패브릭 제품들로 컬러풀하게 꾸며진 공간은 물론, 팝업 한정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는 네컷 사진 기계까지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머지는 익숙한 사물들을 재치있는 오브제로 탄생시키는 브랜드로, 일명 ‘절대 깨지지 않는 머그컵’인 ‘버블 머그’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주목받는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일상 공간인 탐앤탐스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재료들을 활용한 실험을 통해 일상에 작은 변화를 더하고자
신세계는 2024년 연결 기준 총매출 11조 4,974억 원, 영업이익 4,795억 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3.3%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5% 감소한 수치다.4분기 총매출은 전년 대비 2.1% 증가한 3조 1,874억 원, 영업이익은 999억 원 줄어든 1,061억 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 감소는 통상임금 관련 대법원 판결에 따른 추정 부담금, 면세점 희망퇴직으로 인한 일회성 비용, 인천공항 임대료 회계 처리 영향 등이 반영된 결과다.백화점 사업은 2024년 총매출 7조 2,435억 원으로 약 2.8% 상승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스위트파크’, ‘하우스 오브 신세계’, 대구점 ‘스위트파크’, 본점 ‘신세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중등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2022 개정 중학교 1학년 교과서별 내신 강좌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022개정 중등 콘텐츠는 국어와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역사로,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를 기반으로 한 인강 형태다. 이번 콘텐츠를 위해 EBS 또는 유명 학원에서 중고등 내신 강의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강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쉬운 개념 설명과 명쾌한 문제풀이는 물론, 강사의 개성을 담은 고유 캐릭터와 다양한 CG 효과를 사용해 수업에 흥미와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국어는 내신강의와 개념잡기로 구성됐으며, 내신강의는 22개정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의 팝업 행사 ‘러브, 디어(Love, Dear)’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열리며, 다양한 협업 상품과 선물용 아이템을 선보인다.‘시시호시’는 2535세대 고객층이 전체 구매자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매출의 약 45%가 선물용 제품에서 발생하는 만큼 선물 쇼핑의 주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 콘텐츠를 기획하고, 2천여 종의 선물을 엄선해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이탈리아 전통 초콜릿 브랜드 ‘디바르베로’와 협업한 ‘디바르베로 시시호시 에디션’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7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자벨마랑·토템·가브리엘라허스트·엠포리오 아르마니 등 총 1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패딩·코트 등 겨울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60% 할인해 판매한다.현대백화점은 이번 해외패션대전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7% 상당의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GC녹십자의 중증형 헌터증후군 치료제인 '헌터라제 ICV'가 국내에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됐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5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당 치료제가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았다고 밝혔다.'헌터라제 ICV'는 머리에 삽입된 디바이스를 통해 약물을 뇌실에 직접 투여하는 방식으로, 중추신경 증상을 개선하는 유일한 치료법이다. 기존 헌터증후군 치료제는 혈액을 통해 약물을 전달하지만, 혈뇌장벽(BBB)으로 인해 중추신경계에 도달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이에 반해 '헌터라제 ICV'는 약물이 직접 중추신경계로 전달되어 인지능력 저하 및 심신 운동 발달 지연 등 중추신경 손상으로 인한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GC녹십자는 2017년
스타벅스 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를 주제로 새로운 음료, 디저트, MD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신메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오트와 아몬드의 고소한 맛을 더하고, 로스팅한 아몬드를 넣은 크림과 바삭한 아몬드 토핑을 얹어 풍미를 강조했다.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이 특징으로, 다크 초콜릿과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며 달콤 쌉싸름한 맛을 낸다.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 맛이 돋보이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주요 호텔들이 연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이벤트부터 한정판 디저트, 객실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속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며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발렌타인데이 단 하루 동안 모모카페에서 'Dine with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뷔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두 가지 옵션으로 운영된다. 런치와 디너 뷔페 모두 10만 원 상당의 초콜릿 박스, 호주산 쉬라즈 스파클링 와인이 포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월을 맞아 오는 9일까지 교촌의 인기 메뉴를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교촌은 교촌치킨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교촌의 인기 메뉴 라인업인 교촌(간장)·레드·허니·옥수수, 오리지날 치킨 5종, 순살 치킨 6종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앱 회원분들에 대한 감사함의 표시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는 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에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맘스터치는 오는 18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16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DDP점, 선릉역점, 강남대로점, 석수역DT점, 사당역점, 명동점, 홍대입구점, 학동역점, 도산대로점, 방배역점, 가든역삼점, 테라스용산점 등 12개 직영점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이 신제품을 미리 맛 볼 수 있다.예약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 세부 사항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SSG닷컴이 비건식품 전문기업 ‘이노하스 (Innohas)’와 손잡고 비건 간편식 10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이노하스는 비건식품 전문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으로 미국·프랑스·일본 등 15개국에서 콩·쌀·밀 등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K푸드 간편식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쓱닷컴 미식관은 식물성 고기에 자체 개발한 소스를 접목한 이노하스의 미트볼과 닭강정을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이 밖에 갈비만두, 불고기 볶음밥, 치킨샐러드, 숯불직화 제육, 함박스테이크 등 다양한 K푸드 기반의 비건 간편식을 판매한다. 육류는 물론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GMO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맛이 특징으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롯데멤버스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공개하고 데이터 컴퍼니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지난 2015년 고객 혜택과 데이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설립된 롯데멤버스는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를 통해 국내 포인트 멤버십 프로그램 시장을 새로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를 운영하고 있는 롯데멤버스는 지난 2015년 고객 혜택과 데이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 포인트 멤버십 프로그램 자체가 생소했던 국내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현재 엘포인트의 회원은 4300만명으로 국내 멤버십 중 가장 많다. 서비스 개시 이래 누적 이용회원 수는 연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