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을 앉은 자세로 보내는 직장인들의 경우 목 통증에 취약할 수밖에 없다. 척추나 경추 등에 하중이 심해지기 때문. 특히 잘못된 자세를 장시간 유지할 경우 거북목증후군과 같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거북목증후군의 발병 원인을 살펴보면 후천적 원인이 주를 이룬다. 스마트폰이나 PC 등 전자기기를 사용해 업무를 하다 보면 고개를 앞으로 내민 자세가 굳어지면서 C자 형태가 점점 거북이처럼 굽은 형태로 변하게 되는데 이러한 상태를 거북복증후군이라 한다. 주된 증상은 옆에서 봤을 때 목뼈가 앞으로 굽어 있거나 고개를 숙이는 동작에서 목과 어깨가 뻐근하며 통증으로 인해 목을 뒤로 젖히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의 핑크퐁, 아기상어가 캐릭터 최초로 싱가포르관광청 파트너로 나선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싱가포르의 캐릭터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싱가포르관광청의 공식 캐릭터 ‘멀리’ 외, 싱가포르 관광 홍보의 캐릭터 파트너로 나선 사례는 핑크퐁, 아기상어가 최초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양사는 세계적인 IP로 자리잡은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적용한 관광 홍보 마케팅 협업을 펼칠 예정이다. 우선, 23일 더핑크퐁컴퍼니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싱가포
이번 주(23~29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목요일 중부지방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23일 기상청에 따르면 월요일과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엔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다만 수요일과 목요일엔 전국에 구름이 많이 끼겠다.목요일엔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전에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오겠다. 남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날씨를 보이겠다.일요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이번 주 아침 기온은 13~20도, 낮 기온은 21~32도를 오가겠다.주요 지역 최저 기온은 서울 15~17도, 인천 15~16도, 춘천 13~15도, 대전 14~16도, 광주 14~18도, 대구 15~18도, 부산 17~18도 등으로 관측된다.최고 기온은 서울 24~30도,
23일 대전·충남·세종 지역은 낮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 더운 가운데 일교차가 매우 클 것으로 예보됐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도 남쪽 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대체로 맑겠다.충남권은 낮 동안 햇볕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 덥고 일교차가 15~20도로 매우 클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기상청은 대기가 건조하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불로 이어질 수 있어 화재 예방에 주의를 당부했다.충남 서해안은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고 충남 내륙 지역은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낄 것으로
월요일인 23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최고 체감온도가 31도 이상으로 오르는 등 여름 날씨를 보이겠다. 미세먼지는 전국 대부분 권역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이 대체로 맑고 강원영동과 경북북부는 가끔 구름이 많겠다.당분간 아침기온 10~16도, 낮 22~27도의 평년기온보다 높은 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낮 동안 햇볕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일부 전남과 경상권에서는 일 최고 체감온도가 31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있겠다.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겠다.아침 최저기온은 13~18도, 낮 최고기온은 22~32도를 오갈 것으로 보인다.주요 지역 아침
후회스런 것은 자식과 학생들에게 칭찬을 적게 했다는 것, 나도 아침 생각 쓰면서 칭찬 받으면 더 잘 하게 됨을 실감, 칭찬 담긴 멋진 작품 가끔 이렇게 올려 격려하는 김정남 친구 고마워요! 댓글은 안 써도 감동 많이 할 거라는 어느 제자 칭찬도 큰 힘! 벤허가 말을 다룰 때도 사랑과 칭찬 격려로 했는데, 하물며 사람이야!
코로나19 진정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엔데믹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광고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조사한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광고비 집행 전망에 따르면 전체 광고주의 92.2%가 향후 광고비 집행을 늘리거나 유지할 것으로 나타났다.광고비 집행 증가를 전망하는 광고주 중 92.1%가 코로나19 대유행 시기 대비 향후 최대 20%의 광고비 증가를 예상했다.업종별로는 '음식 및 숙박(요식업, 여행 등), 운수 서비스(항공사 등)', '문화, 오락용품 및 관련 서비스(영화, 공연)', '의류 및 신발' 업종 등 상위 3위 업종에 광고주들이 광고비 집행을 많이 늘릴 것이라고 전망했다.'음식 및 숙박, 운수 서비스
각종 방역 규제가 완화되고 국제선 항공편이 늘어나며 코로나19로 제작 중단됐던 해외여행 예능이 속속 활기를 띠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지난 2년 동안 유전자증폭검사(PCR) 후 제한적인 출입국은 가능했지만 자가격리 기간 때문에 현실적으로 예능 촬영은 어려웠다. 국가별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입국 제한 조치가 풀리면서 국내와 랜선으로 대체됐던 여행 예능도 다시 해외로 눈을 돌리는 중이다. tvN '뜻밖의 여정'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 등이 미국 LA, 뉴욕 등에서 촬영을 마쳤다. 채널 IHQ 예능물 '트래블리'의 여행지는 싱가포르다. MBC TV 예능물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덴마크로 첫 여행을 떠난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2016)
2022년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박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0,609,494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
다음 주(23~29일)는 주 초반 전국이 대체로 맑다 이후 가끔 구름 많은 날이 이어지겠다. 또 낮 최고 기온이 30도 이상을 기록하는 등 낮엔 덥고 아침엔 선선한 날씨를 보이겠다.21일 기상청에 따르면 다음 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가끔 구름이 많이 끼겠다.다음 주 아침 최저 기온은 13~21도, 낮 최고 기온은 22~32도를 오가겠다.특히 수요일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 오르는 곳이 있고,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도 내외로 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주요 지역 최저 기온은 서울 15~17도, 인천 15~16도, 춘천 14~15도, 대전 15~16도, 광주 16~17도, 대구 16~18도, 부산 17~19도 등
일요일인 2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엔 지역에 따라 기온이 최고 32도까지 올라가는 등 더운 날씨를 보이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원영서와 경북북부는 오후에 구름이 많겠다.기온은 아침 최저 12~19도, 낮 최고 21~32도를 오가겠다.주요 지역 아침기온은 서울 16도, 인천 15도, 수원 14도, 춘천 15도, 대관령 12도, 강릉 19도, 청주 16도, 대전 15도, 전주 15도, 광주 15도, 대구 16도, 부산 18도, 제주 17도다.낮 최고 기온은 서울 27도, 인천 21도, 수원 26도, 춘천 28도, 대관령 23도, 강릉 27도, 청주 30도, 대전 30도, 전주 28도, 광주 29도, 대구 32도, 부산 28도, 제주 26도다.당분간 기온이 평
벤허, 십계, 쿠오바디스는 세계 3대 영화, 벤허 명장면 마차 경주에서, 로마인 멧살라는 4마리 흑마에게 혹독하게 채찍질, 유대인 벤허는 4마리 백마를 사랑하고 믿으면서 채찍없이 고삐만으로 우승, 지도력은 채찍보다 사랑과 믿음 격려가 최고! 자녀 교육, 부하 통솔도 벤허처럼!
2022년 5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37,738,6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