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는 아시아 주요국 화장품 규제 당국자들이 지난달 30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방문에는 인도네시아 식품의약청(BPOM), 태국 식약청(Thai-FDA), 필리핀 식품의약청(PH-FDA) 등 아시아 7개국 규제 당국자를 포함한 20여 명이 참석했다.이번 방문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한 ‘2025 원아시아 화장품 규제혁신 포럼’ 행사를 기념해 진행되는 현장 답사 프로그램이다. K뷰티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장소로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이 꼽히며 방문 일정이 성사됐다. 아시아 지역 규제 당국자들의 이번 방한 일정에서 현장 답사가 이뤄진 화장품 기업은 한국콜마가 유일하다.한국콜마 종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브랜드 공식 모델로 송승헌을 발탁하며 본격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해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연으로 종횡무진 활동하며 작품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송승헌은 오가나셀의 얼굴로 국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가나셀 관계자는 “배우 송승헌 특유의 품격 있고, 믿음직스러운 이미지가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오가나셀의 브랜드 필로소피와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검증된 효능과 확실한 효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확립에 한 발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라고 그 발탁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유니세프경남후원회(회장 박윤규)로부터 기금 2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5월 30일 경남 창녕 힐마루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6회 유니세프경남후원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를 통해 마련된 것으로, 전 세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참가자 208명이 뜻을 모아 주었다. 유니세프경남후원회는 2020년부터 자선 골프대회를 통해 꾸준히 기금을 조성해 누적 기부금이 1억 2천만 원에 이른다. 박윤규 유니세프경남후원회장은 “이번 자선 골프대회에 많은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다 함께 유니세프를 이해하고 홍보하는 시간을 가질
기아대책이 미래 세대 주인공인 청소년들과 함께 전 세계 취약국가의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기후변화로 인한 전 세계 취약국가의 문제 해결을 위해 청소년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는 ‘2025 기후변화 대응 프로젝트 청소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기아대책 국제연대(Food for the Hungry International Federation)가 공동 주관하고, 롯데백화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청소년들이 기후변화의 심각성과 취약 공동체에게 미치는 영향을 인식하고, 이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점차 더워지는 날씨 속에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부산 2025’에 고객들을 초청하는 ‘AHC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6월 3일부터 15일까지 AHC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AHC의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혜택을 더해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워터밤 페스티벌은 시원한 물과 함께 펼쳐지는 K-POP 아이돌, HIP-HOP 가수, DJ들의 음악과 압도적인 비주얼, 화려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글로벌 워터 투어로 인해 국내에서는 서울, 부산, 속초 단 3개 도시에서만 진행될 예정이다
2025년 6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홈앤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145,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강석원)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빽다방·홍콩반점 등을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외식 부담을 완화하고 가맹점 매출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6월에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한다. 이번 행사 역시 300억 원 규모 상생 지원책의 일환으로, 모든 할인 및 홍보·마케팅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 이번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은 5월보다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왔다. 오는 30까지 한 달간, 브랜드별로 요일에 맞춰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하거나 특별 기획 이벤트로 진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대표 이주호)가 한림화상재단에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화상 환자들의 의료비, 심리 치료, 자립 지원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지난 5월 29일 고운세상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와 허준 한림화상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2021년부터 화상한림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해 온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올해까지 5년간 전달한 누적 기부금은 총 3억 원에 달한다. 지난해부터는 화상 환자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과 더불어 자립 지원에 도움이 되고자 연간 후원 규모를 1억 원으로 2배 확대했다. 지난해 전달한 기부
2025년 6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키, 2위 투어스, 3위 미야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0,807,237개를 추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모니터의 정성적인 평가도 포함됐다. 신인 아이돌
2025년 5월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데이식스, 3위 박지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측정한 라이징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63,997,51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라이징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라이징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의 구호성금으로 마련된 임시주택과 농기계 등을 경북 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안동시 경상북도청에는 30일,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 김재왕 적십자사 경북지사 회장 등 관계자들이 모여 서울시의 산불피해 구호성금으로 마련된 이재민 지원 물품을 최종 점검했다.주요 지원 내역은 △안동시·의성군·청송군 48개 동의 임시주택, △농업용 굴삭기, 트랙터 등 농기계 65대, △담요, 운동복, 일용품 세트 등 일상용품 44,800점이 포함됐으며 총 42억 원 상당이다.앞서 서울시는
가수 황가람이 부른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의 OST '돌아오지 않을 시간'이 오늘 30일 발매된다.이번 OST는 황가람의 깊이 있는 감성과 탄탄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노무사 노무진' 첫 회의 주요 장면에 삽입돼 극의 전개에 힘을 보탠다.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잊혀가는 상처들과 이를 극복해가는 과정을 담은 성장 서사를 그렸으며, 황가람 특유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전한다. 극 중 주요 에피소드 곳곳에서 흘러나오며 다채로운 감정을 풍성하게 채우고,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순간들에 대한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MBC 새 금토드라마 '노
가수 임영웅이 5월 4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36만 4591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18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2위는 이찬원(10만 8044표)이 차지했다. 이어 영탁(3만 8316표), 지민(방탄소년단, 1만 4343표), 송가인(1만 1922표), 박창근(1만 180표), 이병찬(9558표), 박지현(9043표), 진(방탄소년단, 8007표), 슈가(방탄소년단, 7347표)순으로 집계됐다.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3만 5824개를 받았다.이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