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달 25일, 산하시설 홀트일산요양원이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로부터 총 1,250만 원 상당의 생활가전 및 생필품을 기증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중증장애인들의 안정적이고 위생적인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홀트일산요양원은 현재 100여 명의 중증장애인이 거주하며, 24시간 돌봄과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설의 특성상 위생적인 일상 유지를 위해 세탁기·건조기·냉장고 등 주요 생활가전의 사용량이 많아 잦은 고장과 교체가 불가피한 상황이었다. LG이노텍 파주지부의 후원은 이러한 현장의 필요를 세심히 반영한 지원으로, 이용인들의 생활 위생과 편의성을 크게
유럽의 한 대형 마트 체인점에서 김치를 '중국 김치'로 표기해 판매하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최근 많은 누리꾼이 제보를 해 줬다"며 "'ASIA GREEN GARDEN'은 독일의 유명 마트 체인업체인 'ALDI'에서 생산한 자체 브랜드"라고 밝혔다.지난 2년 전 이 김치는 'ASIA GREEN GARDEN' 로고와 'KIMCHI' 사이에 'Chinese'라고 썼고, 독일어(Original aus China)와 이탈리아어(Originale dalla Cina)로 '중국에서 기원' 했다는 문구가 쓰여져 있어 논란이 됐던 상품이다.당시 서 교수는 업체 측에 항의 메일을 보내 당장 '판매 중지'를 강하게 요청한 바 있다.서 교수는 "현재는 '중국에서 기원' 했다는 문구는 빠졌지만 아직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14일,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 홈초이스, 인터즈, ABO미디어, 뷰인, 엠제이플렉스 등 다양한 미디어 기업에서 인재를 채용 중이다. ◇ 홈초이스, VOD·영화 콘텐츠 패키징 및 수급 담당 경력직 채용국내 대표 VOD 플랫폼 사업자 ㈜홈초이스가 영화 콘텐츠 패키징 및 수급·수입 업무를 담당할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콘텐츠 사업 전략’ 및 ‘콘텐츠 배급’으로, VOD와 영화 콘텐츠의 유통 구조를 총괄할 인재를 찾는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관련 경력 7년 이상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순으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 이하 신협재단)은 14일부터 전국 신협과 함께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난방용품을 전달하는 ‘2025년 온세상 나눔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온세상 나눔캠페인’은 2015년 신협재단 창립기념일을 기점으로 시작해 올해로 11회를 맞이했다. 매년 연말 전국 신협이 함께 참여해 난방용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해 왔다. 지금까지 누적 51억 원 상당의 난방용품을 15만여 가정에 전달하며 대표적인 겨울 나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캠페인에는 전국 678개 신협이 참여해 총 5억 원 규모의 난방용품을 지원한다.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가정 등 에너지 취약계
코닥어패럴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한국에서 열린 ‘코닥 글로벌 서밋’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미국 이스트만 코닥(Eastman Kodak) 글로벌의 부사장인 클라라 포트(Clara Fort)를 비롯해 코닥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행사의 위상을 높였다. ‘코닥 글로벌 서밋’은 전 세계 각국에서 코닥(Kodak) 파트너사들이 모여 한 해 동안 거둔 성과를 점검하고, 글로벌 파트너간 네트워킹 강화와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연례 행사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각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코닥의 다양한 사업과 방향성을 공유하고 사진과 문화를
연희집단 The 광대(대표 안대천)는 오는 10월 18일 토요일, 중랑구 ‘봉수대 공원’에서 <우린 광대> 쇼케이스 공연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연희집단 The 광대는 중랑구를 거점으로 전국 방방곡곡 공연을 진행하는 1세대 창작 연희 단체이다. 이 팀은 2024년 중랑구의 지역주민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증대하고, 신중년이 살아가는 방식을 이야기하는 창작작품 개발을 위해 ‘신중년과 함께하는 <모두 광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이번 기획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 창작주체 지원사업에 선정돼 2024년부터 2026년까지 3년간 운영되고 있으며, 중랑문화재단의 후원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운영 첫해인 2024년 <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9월 ‘기부스타’로 선정된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팬들은 ‘팬심’을 넘어 아이돌차트를 통한 기부로 위기에 놓인 아동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건네며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비추는 데 앞장섰다. 전달된 후원금은 생계·의료·주거·심리·교육 등 다방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위기가정아동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임영웅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스타의 이름으로 나눔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의 회복을 위해 마련한 ‘트리헌드레드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협회의 ‘2022년 경북·강원 산불피해 지역회복지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9일 경북 울진군 왕피천공원 전통체험관에서 열렸다. 산불로 상처 입은 울진군민에게 웃음과 위로를 전하고, 지역사회에 연대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페스티벌에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약 2천명이 참여했다. ‘뮤직 스테이지’에는 크리스피, 김승주, 극동아시아타이거즈, 지소쿠리클럽이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으며, ‘개그 스테이지’에는 KBS 개그맨 송영길, 김영희, 안상태
헤어케어 브랜드 모에브(moev)가 오는 11월까지 ‘결정적 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모에브만의 감성으로 머릿결부터 보이지 않는 결까지 돌보자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주요 컬러인 딥 레드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한예슬의 무드를 담아 브랜드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감성을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모에브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옥외광고, 뮤직 페스티벌 행사 참여, 5성급 호텔 콜라보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먼저 서울 주요 지역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와 태연이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홍보 부스에도 참
신예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아이사(AISA)가 데뷔 싱글 ‘Skate to Stage’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미나리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사 데뷔 싱글 ‘Skate to Stage’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아이사의 데뷔는 전통적인 K-POP 특유의 룩텔링(Look-telling) 방식으로 진행되며, 아이사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전면에 내세워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skate to stage’라는 독창적 서사가 데뷔 여정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아이사의 정체성을 선명하게 드러낸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오는 14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가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여성 소비자들의 감성을 겨냥해 선보인 ‘셔링 여성 3L 자켓’이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고급스러운 색감의 미드 베이지 컬러는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물량의 90% 이상 판매되며 올가을 여성 아우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아이더 ‘셔링 여성 3L 자켓’은 우아함과 세련된 감각을 강조한 셔링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이다. 넥라인과 허리에 섬세하게 더해진 셔링 디테일의 강약에 따라 아웃도어 웨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차별화된 기능성 소재를 더해 아웃도어 및 야외 활동을 위한 실용성도 갖췄다. 고신축 나일론 N66 소재를 사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데일리 패딩 라인 ‘다이아 레오(DYA LEO)’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이나핏이 공개한 가을 시즌 화보 속 ITZY(있지) 유나는 시리즈 대표 제품인 ‘다이아 레오 자켓(경량패딩)’을 착용해 가을의 정취가 묻어나는 간절기 룩을 선보였다. 유나가 착용한 경량패딩은 머리카락처럼 가는 초미세 충전재가 적용되어 가볍고 부드러우며, 브랜드 로고인 설표에서 영감을 받은 퀼팅과 후드 일체형의 디자인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트렌디한 벌룬핏의 실루엣으로 팬츠, 스커트, 레깅스 등 어떤 하의와도 두루 잘 어울려 다양한 날씨에 데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ALASKA)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은 '내 집 갖고 떠나는 여행'이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아온 프로그램으로, 이번 북해도 편은 국내를 벗어나 해외로 무대를 넓히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지난 12일 첫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알래스카의 25FW 컬렉션을 착용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배우 성동일과 김희원은 우븐 스트레치 셋업과 티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알래스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우븐 스트레치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