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인 22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많은 비가 쏟아지겠다.기상청은 "남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리겠다"라며 "새벽부터 수도권과 충남, 전라권, 경남서부에 비가 시작돼 오전에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으며 늦은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다"고 21일 예보했다.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서해5도 10~50㎜ ▲강원도 10~50㎜ ▲대전·세종·충남, 충북 10~40㎜ ▲광주·전남 20~60㎜ ▲전북 10~40㎜ ▲부산·울산·경남 20~60㎜(많은 곳 경남남해안, 지리산부근 80㎜ 이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10~40㎜ ▲제주도(북부 제외) 30~80㎜(많은 곳 120㎜ 이상) ▲제주도북부 20~60㎜ 등이다.제주도는 시간당 20
배우 현리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 주역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2024년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이다. 시즌2 제작 확정과 함께 2026년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배우 현리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극 중 현리는 용병 회사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의 용병 팀장 큐 역을 맡는다. 현리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밀도 높은 감정 연기와 강도 높은 액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극에 강렬한 존재감을 더할 예정이다. 현리는 2006년 데뷔 이후 일본, 미국, 한국에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다. 그는 2022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앰버서더 미야오(MEOVV)와 함께한 ‘토탈 리페어 5 (TOTAL REPAIR 5)’ 캠페인을 21일 공개했다. ‘엉킴 없는 찰랑 결로 손상 고민 리셋’ 컨셉으로 한,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무대 위 강한 조명에서도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아티스트 미야오와 함께 차별화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 속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작은 움직임 하나에도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머릿결이 돋보이는 헤어 실루엣으로 멤버 각자 매력을 보여주었다. 찰랑이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4월 21일부터 로레알파리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선보인다.로
한국장애인재단(이하 재단)이 장애 분야 신진 연구자 발굴 및 다학제간 융복합연구 활성화를 목적으로 ‘2025년 대학생 논문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접수는 4월 21일부터 5월 23일까지이며, 1차 논문계획서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팀을 선정한 후 2차 본선대회에서 최종 수상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대적 상황에 부응하는 미래지향적 장애 관련 연구를 지원해온 본 대회는 지난해에도 ‘장애와 지속 가능한 공존을 위한 조건, ‘장애인의 여가활동 촉진 방안에 대한 연구, ‘청각장애인 아이돌 빅오션(Big O!cean)에 대한 국내 대중의 인식’ 등 혁신적인 연구 결과물을 배출했다. 이번 대회는 모든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20년만에 CI를 전면 교체했다고 밝혔다.TJ미디어는 CI 교체뿐만 아니라 전용 서체출시, 홈페이지 개편까지 진행하며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기업 가치 확대와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박차를 가할 계획이다.TJ미디어는 지난 18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창립 34주년 기념식 및 신규 CI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윤나라 TJ미디어 대표이사는 새로운 CI의 의미와 엔터 및 플랫폼 사업 등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향후 브랜드 전략을 임직원들에게 직접 소개했다.새롭게 공개된 CI는 음악의 핵심 요소인 ‘8분음표’를 모티브로 제작됐으
농심이 21일, 코미디언 故 이주일을 모델로 한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광고를 공개했다. 농심은 광고를 통해 코미디언 이주일을 기억하는 세대에게는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크레오파트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이번 광고는 1983년 방영된 당시 광고 영상을 복원 및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故 이주일이 재치있는 멜로디를 배경으로 하프를 연주하며 크레오파트라를 익살스럽게 소개하는 영상이다.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1980년 출시 당시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딴 제품명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크레오파트라’는 지금까지도 젊은 세대에게 친목 게임으
국순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강원도 횡성양조장에서 ‘국순당 주향로X웰리힐리파크 협업 우리술알리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국순당 주향로X웰리힐리파크 협업 우리술알리기’ 행사는 연휴기간인 5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국순당 강원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견학 및 국가 무형유산인 ‘막걸리 빚기 체험’, 우리술 시음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국순당 주향로 견학 및 우리술 시음 행사는 전문 해설사가 진행한다. 우리술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보고 우리 술의 발자취를 체험할 수 있다.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국내 최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은 오는 9월 30일까지, 식량 위기에 처한 에티오피아 어린이들을 위한 식량지원 프로젝트 ‘도시락을 부탁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에티오피아는 수년간 지속된 가뭄과 내전, 최근 유입된 대규모 난민의 영향으로 심각한 식량 위기에 직면해 있다. 2023년 기준 물가 상승률은 33%에 달하며, 5세 이하 영양실조 아동 수는 약 410만 명에 이른다. 기초 식량조차 구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아이들이 배고픔과 교육의 단절, 건강 악화라는 삼중고에 시달리고 있다. 이번 ‘도시락을 부탁해’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에티오피아 내 13개 컴패션 어린이센터에서 양육 받는 485명의 어린이와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새로운 토레타!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 속 가볍게 땀 흘리는 순간들을 응원하는 토레타!만의 감성을 전했다. 이어 21일 새롭게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은 촬영 현장에서 생기 넘치는 윈터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먼트들이 가득 담긴 인터뷰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촬영장에 등장한 윈터는 봄 햇살만큼 싱그러운 에너지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광고 CM송을 흥얼거리며, 스태프들과 유쾌하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부터 수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충청남도 홍성군에 '무장애 통합놀이터'를 조성한다고 밝혔다. 이번 놀이터는 오는 10월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차별 없이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21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아동 주도의 디자인워크숍을 열고, 본격적으로 놀이터 조성을 시작한다. 아이들은 놀이터를 직접 답사하고, 실제 모형을 만들며 발표와 토론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놀이 공간에 대해 의견을 낸다. 또한, 주민자체단체와 학부모가 참여하는 주민 워크숍도 함께 진행해 지역 놀이 환경의 문제점을 공유하고, 공유하고, 아동 중심의 놀이 공간 조성을 위한 논의가 이뤄진다. 이번
2025년 4월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하나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 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3월 21일부터 4월 21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 이하 신협재단)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경북·경남·울산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모금한 성금 총 7억 6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전국 741개 신협과 신협 및 중앙회 임직원, 조합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10억 원 규모의 산불 피해 지원금 중 일부로, 양 기관은 이날 서울 중구 희망브리지 회관에서 전달식을 갖고 상호 연대의 뜻을 나눴다. 전달식에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송필호 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신협사회공헌재단은 김윤식 이사장을 대신해 박규희 부문장이 자리했다. 신협은 성금 7억6천만 원 외에도 4천만 원
풀무원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100% 화학적 재활용 용기 적용 제품 구매 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풀무원의 지속가능성 가치를 고객과 함께 실천하고자 기획했으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PICK – 지구의 날’은 100% 화학적 재활용 용기가 적용된 아임리얼 제품 구매 시, 제품 1개당 500원을 사단법인 ‘평화의 숲’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기부금은 파주시 탄현면 일대의 ‘평화의 숲’에 국내 고유수종과 대표수종을 식재하는데 활용된다. 풀무원은 지난 2021년 생물 다양성 증진을 위해 (사)평화의숲, 북부지방산림청, 남북산림협력센터와 함께 파주 탄현면 일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