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320,85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고려은단이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아 1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휴 후 피로 회복과 일교차가 큰 환절기 건강 관리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고려해 마련됐다.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메가도스 이뮨샷,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비타민D,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퓨어 밀크씨슬,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고려은단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NFC(비가열 착즙) 공법으로 만든 100%
한한국 세계평화작가가 제579돌 한글날을 맞아 한글서예 ‘네덜란드 평화지도’(Netherlands Peace Map) 작품을 세계평화사랑연맹(김포)에서 공개했다. 8일 세계평화사랑연맹에 따르면 이번 작품은 한한국 작가의 42번째 세계평화지도 시리즈 작품으로 세계평화와 네덜란드의 평화를 기원하고, 한⋅네덜란드 양국 간에 지속적인 우호증진과 평화번영을 위해 제작했다. 지도 안에는 네덜란드의 역사와 문화, 네덜란드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윤소천 시인의 '네덜란드의 평화' 시 내용을 수록해 3천여 자의 한글 세필붓글씨를 써서 채우는 기법과 한글·서예·미술·지도·측량을 융합 디자인해 순수 우리의 한지로 제작했다. 지도 중앙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트래디셔널 감성 토털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8일, 25FW 시즌을 맞아 ‘시간이 빚은 완성형 남자의 품격’을 주제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남성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브랜드의 31년 철학을 새롭게 조명한다.영화 같은 스토리, 파리의 가을을 담다'IN THE AUTUMN OF DARING AND DESIRE'를 타이틀로 한 신성통상 올젠의 이번 캠페인은 프랑스 파리 볼로니어 공원에서 시작해 장면마다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내는 시네마틱한 구성이 돋보인다. 삶의 여유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성공한 남성과 젊은 커플 사이의 미묘한 긴장감, 그 속에서 교차하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2025년 10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류현진, 3위 이대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8일부터 10월 8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81,494,52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츠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메제 오디오(MEZE AUDIO)’의 유선 헤드폰 '105 SILVA'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105 SILVA'는 수많은 50mm 드라이버 시제품 제작과 다양한 소재, 튜닝 방식을 시험하며 완성도를 높여 오디오 파일과 음악 애호가 모두 만족시키는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또한 빠르고 명확한 응답 속도와 섬세한 디테일을 드러내며, 단단하고 정교한 저역과 부드럽고 우아한 고해상도의 고역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출시된 모델은 자사 모델 109 PRO와 105 AER에서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 모델의 장점인 풍부함과 다재 다능함, 명료함과 디테일까지 모두 담아냈다.디자인은 미드 센추리 모던에
2025년 10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이채민, 2위 송승헌, 3위 이영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1,266,718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
2025년 10월 드라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폭군의 셰프, 2위 신사장 프로젝트, 3위 화려한 날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6일부터 10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드라마 21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62,829,9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드라마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드라마 브랜드평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은 전통공연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2025 디 아트스팟 시리즈’ 10월 ‘국립중앙박물관 편’이 5일(일) 야외 열린마당에서 개막했다고 밝혔다.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로 국내외 관람객들의 발길이 늘고 있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펼쳐지는 만큼 이번 공연은 ‘유형유산의 보고(寶庫)에서 만나는 무형유산 공연’을 주제로 펼쳐지며 K-컬쳐 열풍에 힘을 더한다.이를 증명하듯이 이날 우중에도 불구하고, 한국인과 외국인이 함께 5천 명 이상 공연 관람객으로 참석했다. 특히 이날 공연 중간중간에는 외국인들의 함성과 박수 소리로 화답해, K-컬쳐 열풍에 관심과 인
극단 독립극장(대표 원영애)이 오는 10월 23일부터 11월 2일까지 신작 연극 ‘사도, 인더박스; 우리들의 광기를 멈추게 하라’를 대학로 지구인아트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작품은 사도세자가 뒤주에 갇혀 죽음을 맞이하는 최후 8일간의 고통과 의식 세계를 파편적으로 상상하며, 권력과 광기, 부자간의 비극적 서사를 구현한다. 또한 인간이자 아버지, 아들로서의 사도의 고통과 단절된 시간을 무대 위에 감각적으로 그려낸다.작품은 영조와 노론이 정치적 안정을 명분으로 내세워 사도세자의 개혁적 기조를 위협으로 간주하던 시대적 배경 속에서 출발한다. 이내 한쪽이 다른 한쪽을 끝장내려는 광기의 시대에 관해 2022 대한민국연극제
2025년 10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놀면 뭐하니,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5일부터 10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01,423,8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
2025년 10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신동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4일부터 10월 4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0,803,0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소비자들의 긍부정 반응 분석을 하는 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이 10월 3일 생일을 맞아 전 세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부에 나선 방찬은 빈곤과 재해, 질병 등으로 전례 없는 어려움에 직면한 지구촌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1억 원을 기부하며 고액 후원자 모임인 ‘유니세프 아너스클럽’에도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방찬이 전한 따뜻한 마음은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긴급구호 등 전 세계에서 지원이 가장 시급한 지역과 사업 영역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는 유니세프 핵심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방찬은 “생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