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에 빛나는 토리든이 참가한 '2025 올리브영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K뷰티·헬스 축제 ‘2025 올리브영 페스타’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서울 노들섬에서 진행됐다. 올해는 모험이 가득한 ‘보물섬’ 테마로 운영되었으며 처음으로 야외에서 개최되는 만큼 더욱 다채롭고 생생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3년 연속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하는 토리든의 올해 부스 컨셉은 여름 철 휴양지 속 ‘다이빙 샵’을 모티브로, 토리든의 베스트셀러 ‘다이브인 세럼’과 신제품 ‘밸런스풀 컨트롤 세럼’을 중심으로 꾸려진 ‘Dive-ing Shop(다이빙 샵)’이다. 고객이 직접 다이버가 되어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공동대회장 유영호, 라원)가 23일 강원 문막 소재 센추리21CC에서 개최됐다.기능성 베개 전문 브랜드 ‘가누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까르마’의 브랜드 오너인 ㈜티앤아이 그룹(의장 유영호)과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회장 라원, 발행인 오상옥)이 국내 주니어 골프계 발전과 유망 선수 발굴을 위해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뛰어난 실력의 주니어 골퍼 152명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전국 초중고 남녀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 대회에서 허승완(비봉중3)이 남중부 우승과 함께 남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최승희(인천여자방통고2)가 여고
음악, 영상, 웹툰, 웹소설, 사진, 미술 등 분야의 국내 주요 창작자 및 권리자 단체들이 참여하는 ‘범창작자정책협의체’가 지난 5월 23일(금) 오후 2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공식 출범과 함께 첫 간담회를 열고, 정책 제안서 초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협의체는 창작자와 권리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정책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 제도 형성과정에 창작자의 의견이 실질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상시적인 협의 구조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앞으로 협의체는 정부 및 정당과의 공식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하고, 분야별 창작자 단체 간 연대 강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창작 생태계 구축을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두 번째 미니앨범 ‘TILT’(틸트)를 발매하고, ‘퍼펙트 유닛’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TILT’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음원이 공개된다.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곡 ‘TILT’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보편적인 시선의 틀과 정적인 균형을 깨고 흔들릴수록 우린 더욱 빛난다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 곡 ‘TILT’를 포함해 다양한 스토리와 관계성을 그린 총 6곡이 수록됐다. 아이린&슬기의 는 5년만에 새 앨범을 선보였다. 아이린&슬기는 26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 등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치며 전
조보아의 사극 복귀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배우 조보아가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을 통해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탄금’은 조보아가 지난해 10월 결혼하고 처음 내놓는 복귀작이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의 공개가 연기된 상황에서 나온 주연작이다. “2년 만에 작품으로 컴백하게 돼 걱정도 크고 설렘도 있었어요. TV 속 제 모습은 늘 어색하고 새로워요. 반응을 조금씩 찾아보고, 관계자분들의 이야기를 들었어요. ‘넉오프’에 대한 기대도 커요. 대본도 좋고, 촬영도 재미있게 했어요. 좋은 에너지의 작품이니만큼 언젠가는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보아는 ‘탄금’을 통해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와 강원도 인제군(군수 최상기)이 함께 개최한 세계적인 기부 프로젝트 ‘2025 옥스팜 트레일워커’가 지난 주말(5월 24~25일)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1981년 홍콩에서 처음 시작된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4명이 한 팀을 이뤄 38시간 동안 100km를 완주하는 도전형 기부 챌린지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7년 처음 열렸다.8회째를 맞은 올해 행사에는 대표 코스인 100km를 비롯해 50km와 25km 코스에 총 205개 팀, 820명이 참가했으며 2억 3,500여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올해 외국인 참가자도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덴마크, 벨기에, 스웨덴, 이탈리아, 러시
충남 천안 동남구에 위치한 웨딩홀 ‘더포레’가 최근 3층 연회장에서 발생한 마감재 낙하 사고와 관련해 모든 정밀 복구 및 안전진단을 마치고 전 구역의 정상 운영을 공식화했다. 더포레 측은 이번 사고로 인해 고객에게 심려를 끼친 점을 다시 한 번 깊이 사과하며 현재 모든 예식 시설이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고 직후 더포레 웨딩홀은 즉각적인 응급조치를 시행하는 한편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긴급 안전진단을 실시했다. 그 결과 건물 전체 구조에 문제가 없다는 판단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어보다 정밀한 안전진단도 추가로 진행했다. 해당 진단을 통해 전 구역의 구조적 안정성이 다시 한 번 공인됐다는설명이다. 사고가
국내 최대 식품 전시회이자 아시아 4대 식품 산업 플랫폼인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25)’이 올해는 사회적 연대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고 지역사회의 보호가 필요한 소외계층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LOVE FOOD(러브 푸드)’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올해 서울푸드 2025가 펼치는 ‘LOVE FOOD’ 기부 캠페인은 전시에 참가하는 기업들과 저소득층 결식문제 완화를 위해 활동하는 식품 기부단체 푸드뱅크와 협력해 진행하는 것으로 전시 종료 후 참가기업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식품과 제품을 지역 사회의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이나 노약자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한다. 이번 ‘LOVE FOOD’ 기부 캠페인을 통해 전달되는 식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레저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오닐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즌 신규 모델인 아이돌 그룹 ‘위치스(WITCHX)’와 함께 25 썸머 컬렉션(Summer Collection) 화보를 공개했다. 오닐의 썸머 컬렉션 모델로 참여한 위치스는 24년 10월에 싱글 앨범 'BLALA'로 데뷔한 5인조 글로벌 걸그룹이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멤버들로 팀 시너지를 극대화한 그룹이며, 특히 미국 출신 마리와 태국 출신 니아를 포함한 다국적 멤버 구성을 통해 글로벌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오닐의 화보는 강원도 양양의 서피비치에서 진행됐다. 위치스 멤버들의 청량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이 오닐 여름 상품의 무드와 자연스
코카-콜라사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올여름 농촌봉사활동에 나서는 전국 25개 대학생 단체에 총 1만 2천 개의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이례적으로 초여름부터 폭염 특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학생들이 주도하는 농촌봉사활동은 장시간 햇볕 아래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수분 섭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토레타!는 대학생 농촌봉사활동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무더위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특히 대학생들의 농촌봉사활동은 단순한 봉사를 넘어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청년 세대가 공동체적 가치를 실현하는 뜻깊은 활
2025년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지현,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25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5,467,833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
2025년 5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24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4,474,2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디즈니+가 한재림 감독과 수지, 김선호의 아름다운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혹’의 공개를 확정했다. ‘현혹’은 1935년 경성, 반세기가 넘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매혹적인 여인 송정화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윤이호가 그녀의 신비로운 비밀에 다가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우아한 세계’,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 독창적인 스타일과 메시지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거장으로 자리매김한 한재림 감독. 첫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로 국내외 호평 세례와 함께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은 그가 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