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배우 문가영이 홍콩 아파트 화재 참사 복구를 위해 성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문가영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화재로 큰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과 그 가족들에게 위로를 전한다”며 “성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문가영의 따뜻한 마음이 피해를 입은 분들께 잘 전해질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이번 성금을 현지 NGO를 통해 유가족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함께 설립한 재난 구호 모금 전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을 통해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종아리 마사지기 V2 블랙에디션 505 대(총 1 억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복적인 육아와 가사로 신체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환경을 고려해 일상 속 컨디션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풀리오는 종아리 부위의 부담을 완화하고 보다 편안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전달했다. 풀리오 관계자는 “한부모가정의 피로 회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술과 제품 역량을 기반으로 사회에 실질적인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
그룹 아일릿(ILLIT)의 신곡이 음악 방송 무대 이후 더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트렌디한 ‘아일릿 감성’으로 가득한 콘셉트와 보컬, 퍼포먼스 모두 화제다. 아일릿은 지난달 2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9일 MBC ‘쇼! 음악중심’, 30일 SBS ‘인기가요’에서 싱글 1집 ‘NOT CUTE ANYMORE’와 동명의 타이틀곡 무대를 꾸몄다. 무대 위 아일릿의 독보적 분위기가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멤버들의 순수한 보컬은 묘한 중독성을 일으켰다. 절제된 퍼포먼스 역시 신선함을 자아냈다. 이들은 느린 템포에 맞춰 동작을 최소화하는 대신, 섬세하게 표정 연기를 하거나 군무 대형에 변주를
걸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특색 있는 음악과 존재감 있는 퍼포먼스로 컴백 첫 주 화려하게 비상했다. 코스모시는 지난달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2nd EP 'of the world'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 'Physics ~ 物理的な ~'('Physics ~ 물리적 이야기 ~') 무대를 꾸몄다. 코스모시는 올해만 무려 다섯 번의 활동을 이어오며, 꾸준한 활동성과 성장세를 입증해 왔다. 이번 무대에서도 단단하고 힘 있는 보컬, 코스모시 특유의 유니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무대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4인 4색 개성이 돋보이는 비주얼
엔믹스, 임영웅, 이찬원, 드림캐쳐, 코르티스, 하츠투하츠가 11월 KM차트 정상을 장식했다. 글로벌 스탠더드 K팝 차트 KM차트(케이엠차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M차트 11월 월간 차트 결과를 발표했다. 먼저 K-MUSIC(음원) 부문 1위는 엔믹스의 'Blue Valentine(블루 발렌타인)'이 차지했다.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중독적인 믹스팝으로 엔믹스의 대표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했다. 2위는 46회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로 화제를 모은 화사(마마무)의 'Good Goodbye(굿 굿바이)'에게 돌아갔다. 뒤이어 임영웅의 '순간을 영원처럼', 르세라핌의 'SPAGHETTI(스파게티)', 이찬원의 '오늘은 왠지', 블랙핑크의
가수 임영웅과 현장, 안방 1열에 있는 모든 영웅시대가 떼창으로 하나 됐다.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KSPO DOME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2주차 공연이 개최됐다. 웅장한 오프닝 VCR 종료 후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향해 힘찬 인사부터 건넸고, ‘Wonderful Life’로 첫 무대를 꾸몄다. 그 후 임영웅은 ‘나는야 HERO’와 ‘들꽃이 될게요’, ‘비가 와서’, ‘답장을 보낸지’, ‘ULSSIGU’, ‘순간을 영원처럼’ 등 정규 2집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모래 알갱이’와 ‘우리들의 블루스’, ‘사랑해 진짜’, ‘아버지’ 등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1집의 곡들로 무대를 이어갔다
이디야커피가 알뜰폰 선도기업 아이즈모바일과 손잡고, 통신 서비스와 커피 혜택을 결합한 ‘커피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커피요금제’는 아이즈모바일이 12월 1일 SKT망 기반으로 출시한 신규 요금제로, 가입 고객에게 매월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월 1만 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대용량 또는 무제한급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커피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실용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요금제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 딥블루’는 월 100GB 데이터를 제공하며, 소진 후에도 5Mbps 속도로 이용할 수 있어 데이터 소비가 많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디야 블루’는 11GB 기본 데이터에 하루 2
중구문화재단(사장 왕소영)이 충무아트센터 객석기부자를 모집한다고 12월 1일 밝혔다.서울시 자치구 최초의 지역문화재단인 중구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충무아트센터는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아 갤러리 및 대·중·소극장에 대한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하고, 7월부터 새로워진 공간에서 관객과 지역 주민을 맞이하고 있다.이번 객석기부제는 시민과 함께 예술의 가치를 나누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장의 불빛이 켜질 때, 당신의 이름도 함께 빛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1층 중앙 B구역 좌석이 그 대상이다.기부자가 좌석 1석당 50만 원을 후원하면 좌석 뒷면에 기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 테마의 이달의 도넛 4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던킨은 연말연시를 맞아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 윈터 캠페인을 열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먼저 이달의 도넛은 ‘마지’와 ‘호머’ 캐릭터의 특징을 반영했다. ‘심슨 핑크도넛’은 원작의 도넛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스트로베리 향을 더하고 다양한 색의 스프링클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원더스 매장에서는 빅 사이즈의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이달의 음료 ‘심슨 마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가 1일 연말연시 이웃 돕기 캠페인 ‘희망2026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사랑의열매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캠페인 출범식을 열고 캠페인의 상징인 ‘사랑의온도탑’을 점등했다. 올해 캠페인은 ‘행복을 더하는 기부, 기부로 바꾸는 내일’이라는 슬로건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전국 17개 시·도에서 일제히 전개되며, 모금 목표액은 4,500억 원이다. □ 12월 1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캠페인 출범식 1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출범식에는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오세훈 서울시장, 김병준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황인식 사랑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배우 신세경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최근 연말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 홈 파티, 선물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특별한 케이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하겐다즈는 평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배우 신세경을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의 얼굴로 선정하고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케이크 라인을 선보인다.한편 하겐다즈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지난 10년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리얼블랑’을
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부문 ‘라이징스타’에 이름을 올렸다고 1일 밝혔다. 디어스킨은 연말 올영세일 참가와 함께 올리브영 단독 신제품 ‘디어스킨 리얼스무드’를 공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번 선정에는 디어스킨의 여름철 겨냥 쿨링 제품인 ‘디어스킨 에어쿨링’이 올 한 해 올리브영 내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특히 여름 시즌을 중심으로 기능성과 차별화된 콘셉트가 부각되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디어스킨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또한 신제품 ‘디어스킨
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와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 ‘한소희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 슈즈는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한소희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한소희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휠라의 헤리티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탄생했다. ‘한소희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에샤페(Echappe)’를 미드컷 스타일로 재해석해 헤리티지 레트로 무드에 스포티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발 전반에 스포티한 라인 패턴과 동시에 유려한 곡선형 실루엣으로 라인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