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9일 두아 리파가 인스타그램에 “Club heartbreak @iammarkronson”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두아 리파의 인스타그램은 두아 리파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킹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강우가 KBS2 새 수목극 ‘99억의 여자’에 전직 경찰 강태우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김강우가 연기할 강태우는 뇌물 누명을 뒤집어쓰고 경찰서를 떠나기 전까지, 사건의 냄새를 맡는 순간 돌진하는 일명 ‘미친 소’로 불리던 독불장군. 천직이라 믿었던 경찰직에서 떠밀려난 후 더 이상의 희망도 목표도 없이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유일무이한 자랑거리였던 동생이 사망하고, 그가 죽게 된 진짜 이유를 찾아 나서다 정서연의 존재를 포착한다.전작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에서는 달콤한 로코킹으로, 드라마 ‘아이템’에서는 광기 넘치는 절대악으로 분해 장르불문 반전 매력을 보였던 김강우가 이번 작품에서는 과연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보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한보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열심히 운동하고 열정있게 살아야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이쁘 히잌”, “하악”, “엄청 길어 보인다”, “漂亮예뻐요”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월드투어 'ODE TO YOU' 아시아 2차 지역을 전했다.27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의 아시아 2차 지역과 공연 정보를 담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특히 지난 6월 아시아 1차 지역을 공지한 뒤 약 2개월 만에 추가로 공개된 아시아 2차 지역에는 자카르타부터 방콕, 마닐라, 쿠알라룸푸르까지 총 4개 지역이 포함돼 있어 월드투어의 출발점이자 이틀 앞으로 훌쩍 다가온 서울 공연에 대한 기대감 모으고 있다.이번 월드 투어명 'ODE TO YOU'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앞서 공개된 'An Ode 1 : Unchained Melody’와 ‘An Ode 2 : Fear' 영상 제목에도 'ODE'라는 단어가 반복돼 9월 16일 발매되는 정규 앨범의 이어진 것으로 추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효진이 출산 후 근황 사진을 내놓았다.김효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산 후 첫 촬영~ 20키로 쪄서 18키로 감량. 출산 후에도 건강 챙기기. 광고 촬영"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효진은 광고 촬영에 임하는 중이다. 4월 둘째를 출산한 그는 출산 전과 똑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김효진은 배우 유지태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로나를 떠나 벨기에 무대를 향하는 이승우가 작별 인사를 전했다.지난 30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프로축구 무대를 떠나 벨기에 1부 리그의 신트트라위던으로 이적한 이승우가 소감을 밝혔다.그는 이날 트위터를 통해 "이탈리아 축구를 경험하고 더욱 성장시켜준 엘라스 베로나와 사랑을 보내준 모두 팬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이어 "내게 새로운 도전의 순간이 왔다"며 "이번 시즌 행운을 빈다. 정말 고마웠다"고 전했다.한편 이승우는 베로나에서 2년여 시간을 보냈다.2017년 여름 스페인 명문클럽 FC바르셀로나의 유소년팀인 바르셀로나B를 떠나 이탈리아 팀에서 활약한 그는 이제 벨기에 무대를 누빌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9일 박지민이 인스타그램에 “요즘은 이어폰 에어팟보다는 헤드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우 ... 정말 멋진 여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지민의 인스타그램은 박지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방송된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 7회에서는 홍천에서 양양으로 이어진 4인방의 당일치기 여름휴가가 차원이 다른 재미를 안기며, 물 오른 웃음을 선사했다.첫 목적지로 강원도 홍천에 도착한 ‘수미네 가족’은 빗줄기가 점점 거세지는 와중에도 김수미가 직접 싸온 반찬으로 점심을 해먹고, 뒷정리와 설거지를 걸고 게임을 진행했다. 병뚜껑 날리기, 제시어가 들어간 노래 부르기, 끝말잇기, 물수제비 날리기 등 ‘게임 지옥’이 시작된 것. 자타공인 ‘지니어스’ 이상민과 장동민이 명불허전 실력을 드러낸 가운데, 김수미 또한 불타는 승부욕으로 ‘노익장 투혼’을 펼쳐 웃음을 안겼다.이들은 두 번째 장소인 ‘서핑 성지’ 양양 죽도해변에 도착했고, 파도를 타는 서퍼들을 지켜보던 중 탁재훈과 이상민의 즉석 대결이 성사됐다. 서핑 초보 탁재훈이 보드에서 일어나면 이상민이 탁재훈의 소원을 들어주고, 반대의 경우 탁재훈이 이상민의 부탁을 들어주기로 한 터. 탁재훈은 호기롭게 바다에 뛰어들었지만 결국 만신창이가 된 채 도전은 실패로 끝났다. 이들은 대결의 승자인 이상민의 제안으로 시작한 아슬아슬한 야자타임과 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셀리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9일 셀리가 SNS에 “씬나는 롯데 월드 다녀온날~ 오늘은 비가 쏟아지네용.. 이 날은 날씨가 좋았는데”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미인”, “셀리 존예 데이트 하고싶퍼요”, “재밌었겠어요”, “조녜스런 셀링찡 행복해져라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오전(7시 기준) X1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 타이틀곡 ‘플래시(FLASH)’가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 차트 1위를 비롯해 지니,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했다.더불어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은 ‘플래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480만 뷰를 돌파했다.데뷔에 앞서 빌보드 메인차트 중 하나인 아티스트 100 차트, 소셜 50 차트,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도 잇달아 이름을 올린 X1은 앨범 발매 1시간 전 ‘X1-Debut’이라는 해시태그로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노출,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X1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는 11명의 희망이 만나 비상하는 그들의 날갯짓과 여정을 표현했다. 데뷔 타이틀곡‘플래시(FLASH)’는 하우스와 퓨처트랩이 접목된 EDM 장르의 곡으로, 비상을 꿈꾸는 X1의 탄생과 포부를 알리며 각 멤버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을 담았다.2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약 1만 8천 명이 넘는 관객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김용국이 더 깊어진 감성으로 엇갈린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한다.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한 ‘내버려둬’다.노래를 들어보면 ‘시들어져간 내 맘 상처뿐인 너’라고 속내를 털어놓는다.타이틀인 ‘내버려둬’는 어긋나버린 관계에 대한 끝을 이야기하고 있지만 사실은 끝이 아니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슬픈 노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출연해 자신의 관상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현희는 전문가들에게 “들려 있는 코 모양 때문에 돈이 샌다는 소리를 듣는다”며 “정말로 코가 들려 있으면 돈이 새는가?”라고 묻는다. 관상학 전문가 안준범은 그의 전반적인 관상과 함께 해결책을 제시한다.'100세 무병장수'와 '귓구멍'이 어떤 관상학적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예측 전문가와 함께 돈을 모으는 관상부터 오래 사는 관상까지 관상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이날 방송에는 ‘오지호’ 관상을 가진 남자와 ‘서현진’ 관상을 가진 여자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서로 다른 성격과 취향을 가진 두 남녀는 소개팅 내내 알쏭달쏭한 기류를 보이며 예측 전문가들을 그 어느 때보다 혼란스럽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배우 소유진은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과 관련된 질문을 많이 받은 가운데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김태균은 소유진이 등장하자 "정말 예쁘다. 세 아이의 엄마라는 것이 믿겨지시냐"면서 소유진의 외모를 칭찬했다. 소유진은 부끄러워하면서 "6살, 5살, 2살 세 아이의 엄마"라고 웃었다. 김태균은 "부부의 사랑이 남다른 것 같다"고 말하며 웃었고 소유진은 "그렇다. 사랑한다"고 흐뭇함을 표했다.소유진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서 만났고 자연스러웠기 때문에 서로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결혼하고 나서 정말 행복하다”며 달달한 부부 관계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