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 개그맨 유민상, 서태훈, 이세진이 시흥으로 떠나 눈꽃 삼계탕 먹방을 즐겼다.가운데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은 “인기쟁이는 무조건 해야 되는 거”라며 더운 여름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인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장으로 향했다.강사진은 도전의식을 불태워 관심을 높였다. 유민상의 실내 스카이다이빙 2차 시도에는 더욱 거센 바람과 함께 강사 2명이 붙어 그를 이끌었다고. 이에 과연 강사 인생 최대 시련과 마주한 강사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하여금 ‘140kg’ 유민상이 날아오를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세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세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향친구들 부산에서 만나서 맥쥬 행복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야 시야”, “귀요미들~~”, “친구분 입답~~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세야는 앞선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희'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이 아린의 성격에 대해 말했다.15일 방송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 출연했다.오마이걸은 데뷔하자마자 1등을 차지한 것에 대해 승희는 "1등을 했는데 울컥하지 않고 마냥 즐거웠다"고 말했다.비니는 "노래를 따라가는 것 같다. 다른 노래에 비해 '번지'가 신나는 노래다 보니 상을 받자마자 감사하다는 소리만 나왔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이승협은 “LA 잘 도착했어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이승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하트패턴셔츠를 입고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한편 이승협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마틴 게릭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마틴 게릭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LAS VEGAS!! Excited to be back at at Omnia tonight and Wet Republic tomorro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마틴 게릭스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혜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한혜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바라 크루거의 아시아 첫 개인전. Insperation room 까지 꼭 보시길~~”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한혜연은 지난 8월 1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간암은 크게 간세포에서 기원한 간세포암종과 담관세포에서 기원한 담관세포암종으로 나뉜다. 간세포암종은 우리나라 원발성 간암의 약 74.5%를 차지하고, 그 다음이 담관세포암종이며, 그 외의 암종은 드물게 나타난다.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과 C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이 있다. 또, 만성간질환, 아플라톡신이라는 발암물질을 섭취할 경우, 알코올, 흡연, 비만 등이 있다. 여성에 비해 남성이 5배나 높게 나타났다.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며, 암 사망자의 수가 두 번째로 높은 암이다. 특히 40대 사망률 1위 질환이라고 알려져 있다.간은 우리 몸을 외부의 해로운 물질로부터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의 다양하고 복잡한 물질대사 과정에서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산과 단백질의 대사, 지방 대사, 비타민 · 무기질과 호르몬의 대사, 등의 역할 및 해독과 혈액량 조절 등의 기능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 9회분에서는 차요한(지성)이 정신을 잃고 쓰러져 강시영(이세영)에게 겨우 구조된 후 응급실에 실려 가는가 하면, 학회 발표 도중 이명과 어지럼증으로 쓰러질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담겼다.방송에서 차요한은 이명과 어지러움증으로 학회 발표 도중 쓰러질 위기에 처했다. 이를 본 강시영은 단상으로 올라가 차요한을 바라보았다.그런가운데 차요한(지성 분)이 강시영(이세영 분)에게 같이 밥먹자고 했다. 근처 공원으로 향한 강시영이 과하게 차요한을 보호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강시영이 "병원에선 뭐라고 해요?"라고 물었다. 차요한은 "검사 몇가지 했고 정밀검사결과는 나중에 나오는데로 알려준다고 했다"고 알려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버글로우는 17일 오후 6시 30분 컴백 이틀을 앞두고 V라이브로 앨범 스포일러를 대방출하며 팬들과 소통,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저희도 지금 처음 본다. 신기하다.”라며 따끈 따끈한 새 앨범을 들고 기쁨과 설레임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앨범 소개를 이어나갔다. 초판 혜택에 대해 설명하던 멤버들은 특히 포토카드의 스페셜 이벤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와 독보적 아우라를 뽐낸 에버글로우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Adios’는 주인공이 나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POP and R&B 곡이다.마지막으로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과 만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연습하였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무대로 내일도, 앞으로도 쭉 볼 수 있도록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Goodbye, Au Revior, Adios”라며 방송을 마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구여제 김연경(31·엑자시바시 비트라)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소통을 시작했다.18일 김연경은 자신의 별명을 딴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를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해당 영상은 그의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로, 선수촌에 입소하는 모습부터 숙소에서 훈련을 준비하는 모습, 동료들과 탁구를 치는 모습 등이 담겼다.특히 탁구 시설에서 오지영, 이소영, 김희진 선수와 함께 2대 2 대결을 펼친 김연경은 “텐션 올려“라는 힘찬 독려와 함께 특유의 승부욕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김연경은 “그동안 운동하는 모습, 정형화된 모습만 보여드린 것 같다. 팬들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싶어 유튜브를 만들었다”면서 “‘식빵언니’란 이름이 마음에 걸리기는 했지만 팬들이 좋아해 주시는 별명이다. ‘좋아요’ 버튼과 ‘알림 설정’을 눌러 달라”고 당부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방송에서 김제동과 김병헌은 유교마을 이장 이효신을, 김성주와 안정환은 이정호를, 서장훈과 붐은 피조개 양식하는 천덕주를 응원했다.`나의 치명적인 단점`을 이야기하는 시간에는 "제 치명적인 단점은 빨리 싫증을 느낀다"라고 답했다. 서장훈은 뒷목을 잡으며 소리를 질렀고 붐은 중계차를 탈출하며 경악을 했다. 상대편 편애중계진인 안정환마저 "이건 자폭이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김병현은 "상대편 투수가 눈 감고 던지는 꼴"이라고 언급했다.첫 질문은 이정호가 영어강사에게 아직 결혼을 못한 이유를 물으며 호감을 전했다. 이후로 현실적인 질문이 이어졌다. 결혼 후 재산 분할과 장거리 연애에서의 이사 등 다양한 질문으로 서로에 대한 탐색전을 이어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인증샷을 공개했다.지난 17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다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반려견과 자신의 모습이 프린트된 쿠션을 들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살짝 보이는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엄정화는 영화 '오케이! 마담'에 출연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홍현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홍현희는 “먹지않고 무사히 신었어요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홍현희의 팬들은 “하 귀여워”, “ 예쁘다 내스티일이야 전부다”, “아 귀여버라.. ㅋㅋ”, “너무 사랑스러웡”, “바로 사버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홍현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