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딘딘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딘딘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먹구름이 오면 그냥 그대로 둬 비 내리고 전부 젖게 놔둬 그냥 그렇게 지나가게 해” 조금이나마 이 노래가 힘이 되길. 수고했어 모두.”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딘딘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다니엘 헤니가 인스타그램에 “great friends and a great place to stay - what more could you ask for? :) @conradseoul”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좀 자주오세요반가워요”, “여기서 뵈었습니당^^”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다니엘 헤니의 인스타그램은 다니엘 헤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애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6일 애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엔 캐비지!!! 재밌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애런은 앞선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패리스 힐튼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패리스 힐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Back when we were teens hitting up the clubs with our fake ID's.’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패리스 힐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마돈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마담은 생일 소녀다.................그녀가 받은 모든 것에 대해 우주에 감사한다! (Madame is a birthday Girl.....................Grateful to the Universe for all that she has received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6일에도 마돈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나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7일 미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던패밀리 재밌게 보셨나요? 아쉬운분들을위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미나는 지난 16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방송인 정준하, 가수 테이가 출연해 위례신도시에서 저녁 한 끼를 찾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위례신도시 중심가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는 국수 빨리 먹기 대회가 열렸다. 우승자에게 어마어마한 상품이 주어진다는 말에 출연진들은 식당으로 향했다. 국수 50그릇을 5분 만에 먹고, 뜨거운 우동을 12초 만에 먹는 등 다수의 먹방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정준하는 대결 시작과 함께 놀라운 속도로 국수를 흡입했다. 모습을 본 이경규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집주인의 응답에 테이는 히트곡을 불렀고, "혹시 저 아세요?"라며 어필했다."신인 때는 뜨고 싶어서 만두 2.5kg을 한 시간에 먹은 적도 있다"며 "개수로 따지면 200개"라고 자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소향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쩰 신나는 날중 하루인 시츠프로프. 최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소향의 팬들은 “언닌역시 너무 머시쒀욘요~여신”, “감동이요”, “최고”, “역시 쏘향언니이이이”, “이쁘다 진짜 완전 대박 리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소향과 소통했다.한편 김소향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장소연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출연을 확정 지었다.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현재 현빈과 손예진이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이 밖에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등이 출연을 알린 상태다. ‘푸른 바다의 전설’, ‘프로듀사’, ‘별에서 온 그대’를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로맨스는 별책부록’, ‘라이프 온 마스’, ‘굿와이프’를 연출한 이정효 PD가 의기투합했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극 중 장소연은 정만복(김영민)의 아내 현명순 역으로 분한다. 조용한 성격과 달리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극 중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금새록은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 진짜 옳은 것과 자신의 학생들을 위한 방법을 찾는 참교사 하소현 역을 맡았다.서로를 불신하고 의심했지만 이해로 얽힌 견고한 관계만은 유지해왔던 천명고 4인방. 이들의 관계가 산산조각나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태석의 사망 이후 천명고에 어떤 일이 들이닥친 것인지 유범진, 이기훈, 한태라, 나예리가 첨예하게 대립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정이 산산조각난 네 사람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당신이나 검사님 같은 사람들은 결과와 판결이 중요하겠지만 전 우리 애들이 왜 이런 선택을 했는지 아는 게 더 중요해요”라며 일침을 가하기도. 또 다른 나쁜 선택이 반복되지 않도록 사실 너머의 진실을 찾으려는 노력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를 더욱 진정성 있게 담아낸 금새록의 열연이 빛난 순간이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대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7일 오대환은 “우리셋은 벗어나야만 한다!!!!! 힘내자 태훈아~~~ 형이 응원할께”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오대환의 팬들은 “파이팅잉!!!!”, “화이팅...입니다.”, “홧팅홧팅~~”, “다욧하고 소개팅 가즈아~~”, “아자아자화이팅!넘보기좋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오대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6일에도 장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가고 싶다. 열심히 일하고 떠나야지 또(사진은 좀 오래전)”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시원허네”, “져굴즤네”, “천님 여기는 어디리조트인가요?”, “천아 스쿼트 하러 가자”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돈 디아블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돈 디아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Never SLEEPING always SMILING France, Ibiza, Mykonos, Italy, Germany and Croatia in 4 days Best SUMMER ever”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돈 디아블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