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0일 신민아는 “감사합니다 ◾▪ @michaachannel”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신민아의 팬들은 “Omoo완전 이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신민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내년 상반기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제작 몽작소)’은 옥택연과 이연희에 이어 임주환까지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으로 제작에 돌입한다.‘더 게임’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택연 분)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 분)이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한편 임주환은 '오 나의 귀신님' '함부로 애틋하게' '하백의 신부' '위대한 쇼' 등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 MBC 주말특별기획 '이몽'에서도 기품과 매너를 갖춘 검사 '후쿠다' 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해내 호평을 받았다. '시간'을 통해 몰입도 있는 연출력을 보여준 장준호 감독과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새로이 추가된 아티스트는 총 8팀. 먼저 최근 가장 핫한 팀으로 꼽히는 새소년을 필두로,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O.O.O, 떠오르는 신예 오이스터, 라쿠나까지 밴드 계열 아티스트들이 대거 합류했다.2019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의 대상, 금상, 은상을 수상한 프롬올투휴먼, 제이유나, 퍼센트와 최근 청하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그리즐리까지 합류하며 최근 음악씬의 새로운 물결을 이끌고 있는 대표 주역들을 이번 GMF2019에서 만날 수 있다.이와 더불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4개의 공식 스테이지 헤드라이너 아티스트도 확정됐다.토요일에는 완성형 밴드 데이브레이크, 2019년의 아이콘 잔나비, GMF 13년 개근에 빛나는 페퍼톤스, 불후의 명곡 간판스타 몽니까지 완벽한 신구의 조화 속에 모두 밴드가 헤드라이너로 선정됐으며, 일요일에는 무려 1년만에 GMF로 공연 컴백을 앞둔 멜로망스, 현존 최고의 보컬리스트 케이윌, 최근 방송을 통해 주가상승한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적재, 폭발적인 에너지와 심미적인 사운드 스케이프의 쏜애플이 무대에 오르게 됐다.가을 페스티벌 최강의 자리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들도 기대를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두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고두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아침 라임이랑 아침산책하구 집에 왔어여 . 오늘날씨가 흐리네여ㅠㅁㅠ 주말에 비 엄청 온다고 해서 어제 샵예약도 취소하고 일도 다취소해서 기분이 꾸리꾸리했어여 계획했던 일이 틀어지면 저는 되게 속상하더라구여ㅠㅠ.. . 그래도 요즘 방송에 와주시는 좋은분들이 계셔서 그게 저의 행복이에여 에헷 . 다들 오늘 날은 흐리지만 산책에 행복해하는 순수한 라임이 처럼 작은일에 감사해하며 순수하고 예쁜마음으로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태풍오니까 조심하세요”, “두이팅 !!”, “좋은하루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쁘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발표한 펀치의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는 이날(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펀치는 최근 발표한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한 것에 이어 이번 신곡으로도 1위 자리를 휩쓸어 눈길을 끈다.특히, 펀치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최상위권에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국내를 대표하는 여자 솔로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기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이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So hot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헐”, “오빠”, “큰”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기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가장 먼저 ‘힙합 대디’ 양동근과, 1라운드에서 유일하게 ‘올 사인(all sign)’을 받으며 순식간에 ‘올싸’에 등극한 최서현은 ‘고등래퍼’에서 멘토와 참가자로 만났던 바 있다.선 굵은 매력의 래퍼 블랙나인은 앞서 개성파 여성 보컬 씬과 설레는 만남을 가졌다. 서로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진 만큼 준비 과정은 순탄치 않았지만, 이들은 심사위원들의 허를 찌르는 코믹한 무대로 모두를 뒤집어 놨다.옐라디는 웃으며 “투어 콘서트를 하실 때 제가 래퍼로 같이 무대에 섰다”고 말했고, 심사위원들 모두 놀라워했다. 거미 역시 “제가 공연에서 랩을 하는 걸 좋아해서, 특별히 도와달라고 부탁해서 오신 분이었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원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0일 김지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뉴스하다가 합법적인를 하는 날이 옴ㅋㅋ . . '카메라 1.5m 이내에서 브이손 하고 사진을 찍으면 지문을 100% 추출할 수 있다. 각종 범죄에 악용될 우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 이게 뭐여~ 석훈아! 사랑해.. 아니 말도 없이! 예고도 없이! 석훈이가 #커피차를 보내줬다! 세상에 마상에! 심지어 사진 초이스 좋았다 #호이의 빤짝이 먹는 모습을 좋아했던 너"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에는 이석훈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신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호영이 있다.한편 김호영은 20일 첫 방송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이상엽이 인스타그램에 “비조심 감기조심 영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여워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상엽의 인스타그램은 이상엽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여연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여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스물두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모두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생축베베”, “도수코3때 21살 아니셨나요?”, “생일축하해여니양”, “연희 22살 ㅋㅋㅋ 생일 축하해 ㅋㅋㅋ”, “누나 생일 축하드랴용”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태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박태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ank you so much @benetton S/S 2020 sho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멋죠멋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부가 '소재, 부품, 장비 경쟁력 강화대책'을 내놓고 7년 간 7.8조원을 적극 투자하기로 했다. 특히 대일 의존도가 높은 소재 산업에 대한 투자 계획도 포함됐다. 소재 산업의 자립이 향후 이차전지 등 첨단산업 자립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정부는 4대 소재 산업(화학, 섬유, 금속) 중 2015년 기준 48억 달러의 대일 무역수지 적자를 기록한 중 세라믹 산업에 대해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세라믹은 태양전지, 이차전지, 연료전지의 핵심 소재이고, 4차 산업혁명 중심 소재다. 현재 스마트폰용 부품의 80% 이상을 MLCC 등 세라믹 부품이 차지하고 있다. 소재 산업의 자립이 절실한 우리나라가 세라믹 산업에 주목해야 할 이유다.일본 기업이 강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