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스트리트는 수요미식회에 3대 닭도리탕으로 선정된 ‘풍년’의 40년 전통 닭도리탕을 출시한 바 있다. 맛집을 찾아 나서지 않아도 집에서 노포의 레시피가 담긴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풍년 닭도리탕은 남녀노소 취향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이다. 온 가족이 먹어도 충분하다.
시즌에 특화된 제품들도 있다. 올 겨울 ‘파머스마켓 팥집’과 협업해 영월 팥죽을 선보였다. ‘파머스마켓 팥집’은 청년들이 건강한 식재료로 만드는 트렌드에 발맞춘 강원도 향토음식 전문점으로 대한민국 1등 팥전문점을 목표로 한다.
블루스트리트는 또 솔트24와 협업, 갓 구운 쿠키를 먹을 수 있는 르뱅쿠키 생지로 HMR 베이커리 시장에 진출한다. 뉴욕의 3대 쿠키 중 하나인 르뱅쿠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두툼한 쿠키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