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싸(ESSA)소파, 하이엔드 직조 패브릭 라인 선보여

입력 2022-05-04 09:00

사진=리누스 3인 매그넘 패브릭 소파
사진=리누스 3인 매그넘 패브릭 소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소파전문브랜드 에싸(ESSA)가 하이엔드 감성의 새로운 패브릭라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그 중 ‘매그넘(MAGNUM)’은 폴란드 현지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직조 패브릭이다. 세계적인 환경 보호단체 그린피스가 미래소재로 선정한 그린핀(Greenfin)으로 제작됐다. 그린핀은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원사로 피부가 예민한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트레비 4인 카우치형 비에스테 패브릭 소파
사진=트레비 4인 카우치형 비에스테 패브릭 소파

‘비에스테(VIESTE)’는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직조로,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들이 선택하는 하이 퀄리티 패브릭이다. 입체적이고 부드러운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느 공간에 두어도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LUILOR 社의 전통이 담긴 프리미엄 직조 패브릭으로, 100% 이탈리아에서 생산됐다.

‘벨루어(VELOUR)’는 감각적인 소재의 벨벳 패브릭으로, 패브릭 표면을 물로 코팅하는, 퓨앤케어(Pure & Care) 공법을 적용해 발수력이 뛰어나다. 음식물이 떨어져도 말끔히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 10만 회의 마모강도 테스트를 거친 강력한 내구성도 갖췄다.

한편, 에싸는 프리미엄 패브릭 론칭을 맞이해 5월 25일까지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뉴 직조 패브릭 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쿠션을 제공하고,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할 경우 10% 페이백을, 에싸 공식몰에서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습식 케어서비스권을 증정한다.

뿐만아니라 에싸 공식몰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상 소파 ‘꼬모 1인 패브릭 체어’를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