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포뮬라인, '하루 두 알' 양배추·생강·식이섬유 담은 ‘캐비진저 식이섬유정’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7-03 10:20

포뮬라인, '하루 두 알' 양배추·생강·식이섬유 담은 ‘캐비진저 식이섬유정’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뮬라인이 과채 원료를 기반으로 한 정제형 식이섬유 제품 ‘캐비진저 식이섬유정’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채소 섭취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소화 불편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캐비진저 식이섬유정’은 알칼리성 채소에서 유래한 식이섬유를 중심으로, 양배추와 생강을 주원료로 사용해 설계됐다. 특히 식이섬유의 수용성과 불용성 균형에 주목해, 국내외 연구에서 권장되는 1:1 배합 비율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포뮬라인 관계자는 “식이섬유의 균형 잡힌 조합이 섭취 후 편안한 작용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양배추즙이나 생강차 섭취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정제형 제품으로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하루 두 알만으로도 충분한 섭취가 가능하며, 바쁜 일상이나 한 끼를 거르기 쉬운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뮬라인은 이번 제품을 일상 속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의 일부로 제안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앞으로도 맛과 기능을 고려한 제품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