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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국내 식품기업 처음 中 메인스트림에 ‘K-냉동김밥’ 수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국내 식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중국 메인스트림 시장에 냉동김밥 수출길을 열고, 중국 거대 유통채널인 샘스클럽(Sam’s Club)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출 제품은 ‘Tuna KimBap’(한식 참치김밥)으로 참치김밥 3줄을 1봉으로 묶어 판매한다. 중국 전역 49개 지점을 보유한 거대 유통 샘스클럽 전 지점에서 최근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9월까지 총 13만 6천 봉, 낱개로 환산하면 40만 줄 이상의 김밥이 중국으로 수출될 예정이다. 연간 약 62만 봉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김밥은 가성비가 뛰어나고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라는 인식이 늘어나면서 대표 K-푸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24-09-12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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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유아로 확대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활용하는 공부방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사업을 유아로 확대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를 대상으로 한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내달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놀면서 배우고 생각하는 ‘놀이학습’을 중심으로 하는 유아 공부방이다.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교육은 물론 올바른 미디어 활용과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초등학교에서 이뤄지는 디지털 교육 환경에 대한 적응을 돕는다. 커리큘럼은 한글과 영어, 창의사고력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업 방식은 리틀홈런 학습기와 활동 중심의 교재 및 워크북을 병행하는
2024-09-12 0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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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AI 동시통역 ‘트랜스 토커’ 상용화 나선다
SKT가 AI 동시통역 솔루션 ‘트랜스 토커’ 고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SK텔레콤은 롯데백화점에 이어 부산교통공사, 영남대학교, 신한은행과 ‘트랜스 토커’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 4월 출시된 ‘트랜스 토커’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아랍어, 스페인어 등 총 13개 언어를 지원한다. 외국인 관광객이 투명 스크린 앞에 설치된 마이크에 본인의 언어로 질문하면 한국어로 번역된 문장이 안내데스크 담당자 스크린에 표시된다. 이후 담당자가 한국어로 답변하면 이 내용이 실시간으로 관광객 언어로 변환돼 모니터에 나타난다.현재 지원 가능한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
2024-09-11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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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1900억 가량 조기 지급
한화그룹은 주요 계열사들이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 대금 약 1900억원 가량을 조기 지급하고 추석 명절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한화그룹 주요 계열사들은 설, 추석 명절마다 대금을 조기에 지급해 왔다. 협력사 입장에서는 명절을 앞두고 원자재 대금 등 운영 자금 수요가 일시적으로 늘어나는데, 예정된 자금을 조기에 현금으로 집행하여 협력사의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계열사별로는 ㈜한화 151억원, 한화솔루션 141억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96억원, 한화시스템 232억원, 한화오션 833억원 등 약 1900억원의 대금을 평소보다 최대 59일 앞당겨
2024-09-11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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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에너지, 국내 최초 지속가능항공유 전용 생산라인 구축…내달부터 본격 상업 생산
SK에너지가 국내 최초로 지속가능항공유(SAF) 전용 생산라인을 갖추고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상업 생산에 나선다.SK에너지는 SAF를 연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전용 라인을 갖춘 것에 더해 안정적으로 바이오 원료를 제공할 공급업체까지 확보함에 따라 향후 급속하게 커질 SAF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SK에너지는 11일 국내 처음으로 코프로세싱(Co-Processing) 방식의 SAF 전용 생산라인을 갖추고 다음달부터 상업 생산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폐식용유, 동물성 지방 등 바이오 원료를 투입해 SAF를 비롯한 저탄소 제품을 생산한다는 계획이다.SK에너지가 이번에 갖춘 코프로세싱 방식의 SAF 전용 생산라인은 기존 석유제품 생산 공정에 석
2024-09-11 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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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회 서울팩트체크포럼(SFCF) 개최.. YTN과 한국언론학회 공동 주최
한국언론학회(회장 박종민, 경희대 미디어학과)와 YTN(사장 김백)은 공동주최로 제1회 서울팩트체크포럼(1st Seoul Fact-Check Forum)을 오늘 9월 25일(수) 오후 2시부터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개최한다. 대주제는 세계언론의 팩트체크 현황 및 전망(urrent Status and Prospects of Fact-Checking in Global Media)이다. 팩트체크는 현대 저널리즘에서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유지하고 허위정보와 가짜뉴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필수적인 과정이다. 특히 디지털플랫폼과 소셜미디어의 확산으로 잘못된 정보가 빠르게 퍼질 수 있는 환경에서, 팩트체크는 언론이 사실에 기반한 공정한 보도를 하도록 도우며, 이를 통해 언론의 신
2024-09-11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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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 그룹, SKT AICC 기술의 핵심 파트너로 부상
국내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기업 유베이스 그룹(대표이사 권상철)이 SK텔레콤의 AICC(AI Contact Center) 파트너로 선정, 핵심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유베이스 그룹은 26년간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AICC 기술을 SK텔레콤과 협력하여 양사의 기술을 융합, 고도화된 AICC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이 2024년 3월에 출시한 올인원 구독형 AICC 솔루션, SKT AI CCaaS (Contact Center as a Service)는 콜 인프라, 상담 앱, AI 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이 서비스는 별도의 인프라 구축 비용 없이 저
2024-09-11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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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 신보 ‘스타트업 네스트’ 프로그램 16기 최종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AI 웹툰제작 솔루션 기업 (주)크림(대표 김지성)은 신용보증기금이 주관하는 '스타트업 네스트(Start-up NEST)' 프로그램 16기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스타트업 네스트’는 신용보증기금이 운용하는 창업 3년 이내 초기기업(스타트업) 육성 제도로 4차 산업혁명 관련 혁신성장 분야를 영위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멘토링, 네트워킹 등을 제공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이에 크림이 최종 선정되어 △맞춤형 신용보증 △보증 연계 투자 △성장 단계별 해외 진출 프로그램 △민간 투자 유치 △광고·마케팅 등의 지원을 받게 됐다. 크림은 크림만의 독보적인 AI 기술로 단
2024-09-11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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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이동형 AI홈 허브’ IFA2024서 최고 제품 평가 받아
LG전자는 ‘이동형 AI홈 허브’가 6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4에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LG 이동형 AI홈 허브는 LG전자의 AI 에이전트 ‘퓨론’을 탑재, 두 다리에 달린 바퀴와 자율 주행 기술로 움직인다. 음성·음향·이미지 인식을 접목한 멀티모달 센싱 능력도 갖췄다. 수면·학습 등 아이의 생활 루틴에 맞게 조도 등을 조절할 뿐만 아니라, 책을 읽어주거나 이야기를 창작해 들려주는 등 아이의 정서까지 고려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LG전자의 이동형 AI홈 허브에 대해 영국의 테크레이더는 “개성이 넘치고 살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게
2024-09-11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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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1위
2024년 9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SDS, 2위 카페24, 3위 포스코DX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11일부터 9월 11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646,7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2024-09-11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