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력 및 관련 체제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승철 토니모리 대표, 공병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7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열렸으며, 상호간에 지식∙정보∙인적∙물적 자원 교류, 공동 홍보 및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나아가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호혜적 협력을 추진하고 상호 우호 증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토니모리는 성신여자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 등 여러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추진해왔으며 2011년부터 어려운 환경의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희망열매 캠페인’을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신제품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도넛’ 콘셉트로 기획했다. 땅콩을 메인 재료로 활용해 고소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을 강조했다.‘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카라멜 코팅을 한 링 도넛에 꿀이 코팅된 땅콩을 듬뿍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카라멜과 꿀의 달콤함과 땅콩 본연의 고소한 맛은 물론 땅콩 원물이 오도독 씹히는 크런치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여름철 청량한 음료와 어울리는 페어링 도넛으로 땅콩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올리브영과 산리오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활용한 콤부차 기획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7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는 '올리브영X산리오' 기획 패키지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를 패키징 디자인에 활용해 귀여움과 발랄함을 더했다. 패키지뿐 아니라 마이멜로디 캐릭터가 새겨진 티코스터도 함께 제작해 올리브영 고객들의 취향 저격에 나섰다.기획 패키지는 총 2가지로 먼저 티젠의 인기 콤부차인 콤부차 레몬, 매실, 피치, 스트로베리키위와 특별 제작한 마이멜로디 티코스터를 함께 구성했다. 두번째 패키지는 여름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간편식 브랜드 ‘The미식(더미식)’은 여름 보양식의 대표 메뉴인 삼계탕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삼계탕’과 ‘닭다리 삼계탕’으로 100% 국내산 신선한 닭을 사용했으며, 더미식만의 차별화된 조리 기술로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끓이기 전 닭고기를 한 번 쪄내는 ‘자숙’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제거하고,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삼계탕’은 45호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사용했으며,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닭고기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다. 생강, 양파, 마늘 등을 넣고 정성껏 4시간 이상 고아낸 육수에 국내산 수삼, 밤, 잣, 은행, 찹쌀 등을 더해 깊은 풍미와 풍부한
풀무원식품은 8가지 치즈를 가장 맛있는 조합으로 담아 치즈의 풍미를 살린 냉동피자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 2종(클래식토마토, 스윗치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는 8종의 치즈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치즈의 깊은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선한 생치즈인 모짜렐라와 크림치즈는 물론,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고다, 에멘탈, 까망베르 등 풍미가 깊은 숙성치즈를 균형 있게 담아내 치즈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단순히 여러가지 치즈를 담은 것이 아니라 치즈마다 다채로운 숙성 정도, 원료, 풍미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했다. 또한, 사용된 8가지 치즈의 이름과 특징을 제품 패키지
독자적인 뇌파 동조 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 공동대표 이승우, 권구성)이 지난 6월 26일~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넥스트라이즈 2025 (NextRise 2025)' 행사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넥스트라이즈’는 한국무역협회와 산업은행이 2019년부터 공동 주최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행사다. 올해는 28개국에서 1,100여 개 스타트업과 250여 개 국내외 대·중견기업 및 투자사가 참여했으며, 총 3,600건 이상의 1:1 비즈니스 밋업이 성사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특히 702개 신청 기업 중 단 30개 기업만이 선정된 ‘제3회 넥스트라이즈 어워즈’에서, 리솔은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7월 1일부터 글로벌 금융협동조합을 향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주제로 ‘신협 어부바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집단지성을 통해 신협의 지속적 성장을 이끌 신사업 모델을 발굴하고, 이를 실현 가능한 사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학(원)생 대상 공모전 응모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협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모전에는 국내외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에 맞춰 지속 성장을 위한 신사업 진출 방안, AI·핀테크 기반의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Sheraton Nha Trang Hotel & Spa)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과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Sheraton Side by Sid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나트랑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과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먼저, 피스트(Feast)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세계 각국의 인기 메뉴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여름 저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만찬을 완성한다.중식 레스토랑 스팀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5가지 색상에 3가지 브러시 유형으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5색3종의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 신제품은 울트라씬 브러시, 커빙 브러시, 포크 브러시 등 3종류로 구성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검정 및 갈색 계열로 선명하고 또렷한 색상(딥 블랙, 딥 브라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애쉬 블랙, 애쉬 브라운, 뮤트 브라운) 등 5종에 이른다. 울트라씬 브러시는 0.008mm로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을 강조했으며, 커빙 브러시는 150도 각도 굴곡으로 초보자도 얇고 균일하게 그릴 수 있다. 또한 포크 브러시는 2중 브
당장 28일부터 수도권에 1주택자가 대출을 받아 다른 집을 산 경우 반년 내 기존 주택을 처분해야 한다.이같은 조건을 지키지 못하면 관련 대출은 회수될 뿐 아니라 3년간 주택 관련 대출을 아예 받을 수 없다.또한 수도권과 규제지역 주택담보대출 최대한도를 6억원으로 설정, 내일부터 시행에 들어간다. 다만 오늘까지 주택매매 임대차 계약을 체결한 경우는 종전 규정이 적용된다.금융위원회는 27일 기획재정부 국토교통부 한국은행 등 관계기관과 금융기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가계부채 점검회의'를 개최해 이같이 초강수 대출 규제 조치를 내놓았다.시행도 내일부터 적용돼, 과열 조짐을 보이고 마포 성동구와 고가 주택을 중심으로 일
정관장이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커 하이’를 오는 29일 출시한다. ‘아이키커 하이’는 지난해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를 주성분으로 한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굴에 유산균 발효 공정을 거친 원료로 현재 국내 특허를 포함해 미국, 일본, 유럽 등에서 국제 특허가 등록됐다. ‘아이키커 하이’는 국내산 통영 굴을 이용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에 정관장의 126년 노하우를 더한 정관장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FGO 키커포뮬러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 500mg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것으로,
쿠팡이 장마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 생활용품, 패션, 홈 인테리어, 식품, 자동차용품,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2만여 종으로 구성됐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로 코너를 구성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이 있다. 또한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리
오뚜기가 집에서도 제주 웨이팅 맛집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는 제주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유명한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해 34년 경력의 백한철 제과장의 노하우를 담아 꽈배기의 맛과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오뚜기의 지역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연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믹스로 완성했다.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토핑믹스에는 계피분말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적은 기름으로 조리가 가능해 어린 자녀와도 함께 손쉽게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