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세영테크, ‘노마드 무선드라이기’ 크라우드 펀딩 달성

입력 2022-02-03 10:52

세영테크, ‘노마드 무선드라이기’ 크라우드 펀딩 달성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세영테크(대표 홍성진)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소재, 부품 전문기업 인증을 받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노마드 무선드라이기’를 선보였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우수한 제품제조·조립 생산공정을 보유한 ㈜세영테크는 특허청으로부터 헤어드라이어 외 특허 6건을 취득하여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펀딩을 진행하였으며, 385%의 펀딩률을 달성하여 노마드 무선드라이기의 성공적인 출시를 이끌었다.

KC 안전인증을 받은 노마드는 일반 드라이기에 비해 50~60도로 낮은 온도의 바람을 내보내 모발을 보호하면서도 고풍량으로 효율적인 건조가 가능하며, 고효율 배터리를 채택하여 무게가 630g에 불과해 휴대성이 높다.

세영테크, ‘노마드 무선드라이기’ 크라우드 펀딩 달성

또한 노마드에 적용된 트렌지스터 증폭회로는 세영테크가 출원한 특허 중 하나로, 압력신호의 전압, 전류, 전력을 확대해 출력하는 회로로서 진공관 및 트랜지스터와 같은 디바이스 전기 신호에 직류전원으로 효과적인 에너지를 부여함으로써 C타입 전용 충전 방식을 적용하여 “작지만 강한 바람으로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건조!”라는 제품 슬로건을 내세웠다.

세영테크 대표 홍성진은 “전기전자 제조업 분야에서의 급속한 디지털화에 발맞춰 최고의 품질과 최적의 비용으로 고객에게는 정확한 니즈 파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차세대 드라이기를 개발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세영테크는 지난해 12월 창원시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 졸업식에 참석해 입주기업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져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로 전자부품의 디지털화를 위한 하나의 축을 담당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