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새로운 도심형 매장을 선보이며 6년 만에 신규 점포 출점을 단행했다. 천호점은 지하철 천호역 인근 아파트 단지 지하 1층에 1374평(4538㎡) 규모로 1월 16일 문을 열며, 롯데마트의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천호점은 강동구 지역에 롯데마트가 처음으로 오픈한 매장으로, 반경 2km 내 약 17만 세대가 거주하는 풍부한 배후 상권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최근 재개발·재건축 입주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된다. 강동구 내 대형마트 3곳이 이미 경쟁 중인 상황에서도, 롯데마트는 도심형 실속 장보기 매장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해 입지를 다질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유유제약(대표 유원상, 박노용)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5억 3,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유유제약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의료 혜택이 부족한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루어졌다. 유유제약 우승표 본부장은 “유유제약은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건강의 가치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저소득층, 취약계층 등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여 제약회사가 가진 자원을 가장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었다”라고 하며, “유유제약은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16일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이하 GV70 전동화 모델)’의 상세 정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2022년 3월 처음 국내에 출시된 GV70 전동화 모델은 G80 전동화 모델, GV60에 이은 제네시스의 세 번째 전기차다.이번 GV70 전동화 모델은 약 2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부분변경 모델로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을 바탕으로 내‧외장 디자인을 갖췄다는 평가다.제네시스는 GV70 전동화 모델에 84kWh의 4세대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주행가능거리를 423km(복합, 19인치 휠 기준)로 늘렸으며, 신규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또 △뱅앤올룹슨 고해상도 사운
㈜씨케이앤비는 자사의 정품인증, 가품방지 솔루션 ‘히든태그’가 BS RABBIT에 도입됐다고 밝혔다.히든태그는 국내외 1,200개 이상의 고객사, 124개 해외업체, 20개국 이상의 국가에 직접 수출을 진행 중인 글로벌 정품인증 솔루션이다. 정품 인증 라벨을 통해 특화된 암호화 기술을 활용하여 단순 정·가품 판별뿐 아니라 복제품 추적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 브랜드 제품에 육안으로 정보 식별이 불가한 고유 ID를 부여해 불법적인 복제, 접근을 봉쇄하며, 유통 전 단계에 걸친 실시간 보호를 통해 가품 가능성을 원천 차단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최근 히든태그는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BS RABBIT에 새롭게 도입돼 업계의
신세계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위생용품 제조·판매 기업 하이베러와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0일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G마켓 이민규 영업본부장과 하이베러 권금주 대표이사가 참석해 올해 사업 전략과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 단독 상품 개발, 선판매, 단독 마케팅 등 다각적인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G마켓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구축하게 됐다. 하이베러가 보유한 다양한 상품군을 활용해 생활용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물티슈, 생리대, 기저귀 등 주요 브랜
세븐일레븐이 일본에서 직소싱한 냉장 디저트 '저지우유푸딩'이 지난달 국내 첫 도입 이후 매주 입고된 물량이 평균 이틀 만에 소진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일본 편의점 푸딩 판매 1위를 차지한 저지우유푸딩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지난달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3회차에 걸쳐 총 15만 개가 입고됐으나, 모두 완판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상품이 입고되는 매주 토요일 이후 이틀 내로 전체 물량의 90%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저지우유푸딩은 일본 내에서뿐만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저지종 소의 우유를 사용한 농후한 맛과
몰입형 콘텐츠와 실감형 미디어 제작의 선두주자인 바우어랩이 세계 최고의 드론 기반 비행 물체 및 로보틱스 기술을 보유한 독일의 ‘에어스테이지(Airstage)’와 아시아 최초로 독점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바우어랩이 2027년 상장을 목표로 한 전략적 행보의 핵심 요소로, 애니메트로닉스(Animatronics) 기술의 연구와 사업화를 통해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비전을 담고 있다.1996년에 설립된 에어스테이지는 헬륨 기반의 자율 비행 물체를 설계 및 제작하는 독일의 선도적 기업이다. 주로 실내 공간에서 운용되는 이들의 기술은 예술과 기술의 융합을 보여주는 혁신적 사례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주식회사 오토라이즈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오토라이즈는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10년 이상 업계에 몸담은 베테랑 전문가가 상담·심사·검수·등록·출고의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한다. 또한,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고객이 편하게 계약을 마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오토라이즈는 홈페이지에서 어떤 차량이든 원하는 조건을 직접 설정해 셀프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최저가 견적을 보장하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첫 AI 견적 비교 시스템을 도입해 최저가 견적을 산출하는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5월 25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과 노들섬 서울시발레단 연습실을 활용한 공간 큐레이팅 프로젝트 ‘더 코너(The corner)’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예술을 일상으로 끌어들여 기존의 공간을 새롭게 인식하도록 만든 공연장 계단과 연습실 로비를 작품 전시 공간으로 활용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전시될 작품은 한국적 미학과 현대적 감각의 예술작품 총 11점을 선정해 대극장 북측, 남측 계단과 서울시발레단 연습실에서 전시한다. 대극장 북측 계단에서는 김선형 작가의 ‘가든 블루(Garden Blue)’ 시리즈가 그리고 남측 계단에서는 최영욱 작가의 ‘카르마(Karma)’시리즈가 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화학제품 제조 기업 ㈜케이디파인켐(대표 박현진)이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유가족 지원을 위해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케이디파인켐 박현진 대표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희생된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유가족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해 주신 케이디파인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유가족들이 빠르게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혼밥·혼술 즐기기에 최적화된 신메뉴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교촌은 "최근 1인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변화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첫 소단위 메뉴인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태국산 윙을 이용한 이번 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간장소스로 맛을 낸 교촌싱글윙과 깔끔한 매운맛의 레드싱글윙 2종으로 구성됐다.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의 수제맥주 '윈디힐 라거'와 싱글시리즈로 구성된 세트 메뉴 '싱글라거팩'도 함께 선보인다.오는 22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싱글시리즈를 첫 주문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는 지난 14일 기빙플러스에 건강기능식품 ‘위슬로 혈당엔 여주그린밸런스’ 5,000세트를 기부하며 소외계층 지원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과 자립을 돕기 위한 취지로, 콜마비앤에이치가 지속 가능한 나눔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한 활동이다. 이번 기부로 전달된 제품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소외계층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중 1,000세트는 취약계층에 직접 전달되며, 나머지 4,000세트는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어 발생한 수익금이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일자리 창출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현대리바트와 함께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회원들에게 혜택을 강화하고 회원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2가지로 구몬학습 무료체험 혜택 및 주요과목 월회비 할인, 현대리바트 신학기 가구 혜택 제공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먼저 현대리바트 회원에게는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시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트 멤버스 회원이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체험 과목은 무관하며, 교재 제출 장수 1건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몬학습 △한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