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 2025’를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빕스는 15년째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운영하고 있다. ‘빕스 매니아’는 전년도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니아’는 4회 이상 방문해 2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며 ‘매니아 플러스’는 6회 이상 방문해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최우수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는 혜택을 받는 고객 폭을 넓혔다. 기존 12회 이상 방문해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에서 10회 이상 방문해 120만 원 이상 결제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배우 고윤정이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6일 고윤정을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그녀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컷을 공개했다.이번 2025년 디디에 두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 이라는 주제로 일상의 감각을 확장하여 주얼리로 일상의 예술을 표현하는 “The Art of Liv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의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여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디디에 두보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 고윤정의 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새해를 맞아 혈당관리를 다짐한 고객들을 위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체험팩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당플랜 체험팩 이벤트는 갈수록 혈당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뉴케어 당플랜을 통해 간편하고 맛있게 당 식이관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한당뇨병학회에서 발간한 ‘당뇨병 팩트시트 2024’에 따르면 2021년, 2022년 통합 기준 국내 30세 이상 성인 10명 중 4명(41.1%)이 당뇨병 전 단계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 이벤트를 통해 6일부터 10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선착순 5천명에게 뉴케어 당플랜 제품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오프라인 중심의 일본 시장을 공략하게 위해 지난 2021년에 현지 법인을 설립, 3년 만에 누적 공급 매출 47억엔(한화 약 436억)을 돌파하며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찍이 일본 시장에 진출한 가운데 K-POP(케이팝) 아이돌 스타 모델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아왔다. 지난 2021년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한 이후로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프라자, 핸즈를 비롯해 돈키호테 등 일본 전역 9천개 이상 매장과 온라인몰은 큐텐, 라쿠텐까지 입점해 있다. 올해 초에는 큐텐 립 플럼핑 카테고리에서 1위, 2023년 큐텐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등 경쟁이 치열한 일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현대인들의 고민인 당과 칼로리는 줄이고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콤부차 요구르트’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티젠이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 콤부차 '티젠 콤부차 요구르트'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 발효음료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어린 시절부터 마셔오던 친숙한 요구르트 맛을 콤부차로 구현해 엄마, 아빠에게는 추억의 맛을, 자녀들에게는 새로운 건강음료를 맛볼 기회를 선사한다.건강한 발효음료 특성을 살려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증(GRAS)을 획득한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사용하였
CJ프레시웨이가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 150억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서울 연남동에서 시작한 국내 최초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전국 매장 160개를 돌파했다. 포케는 생선회와 각종 채소, 견과류를 소스에 버무려서 먹는 하와이 대표 음식 중 하나다. 슬로우캘리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중요시하는 2030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빠르게 성장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10월 슬로우캘리와 계약을 맺은 뒤, 올해부터 본격적인 식자재 공급에 나섰다. 전국 콜드체인 물류망을 통해 포케 주재료인 연어, 샐러드 채소믹스 등을 납품해 슬로우캘리 전 매장에서 신선한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입점을 기념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향수, 바디크림, 차량용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1994년 런던에서 시작된 조 말론 런던은 독창적인 향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다. 특히 고품질 원료와 정교한 향 조합으로 ‘센트 레이어링(Scent Layering)’이라는 문화를 선도하며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알럭스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대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2025년 1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6일부터 2025년 1월 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544,5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자유로운 고독의 가치를 담은 파인 프래그런스 ‘솔리튜드(SOLITUDE)’는 오는 1월 1일(수) 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솔리튜드의 향기로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솔리튜드 프래그런트 저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전적인 향료의 현대적 해석을 추구하는 솔리튜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위트룸에 숙박하는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솔리튜드의 시그니처 퍼퓸을 경험할 수 있는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와 솔리튜드의 대표적인 바디케어 제품인 ‘버번 나잇 바디로션’과 ‘버번 나잇 핸드크림’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지난 4월 런칭한 파인 프래그런스 솔리튜드는 익숙함과 새로움, 편안함과 생소함의 경
대한민국 대표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시회 ‘호텔페어(HOTEL FAIR)’가 2025년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전시 분야는 △건축인테리어/내외장재 △인테리어 데코 △텍스타일/린넨 △어메니티/객실비품 △호텔IT/스마트 솔루션 △호텔 설비/장비 △투자/개발/운영 △ F&B 등 숙박산업 관련 전 품목이다.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문 전시회로, 호텔 투자 개발, 건축, 디자인, 마케팅부터 운영상에 필요한 비품, 서비스, 솔루션까지 기업들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최신 트
천연화장품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에코케이션(대표 신은미)이 분당 서현역 소재 AK플라자 분당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건레시피 화장품 브랜드인 ‘퓨어포레(PUREFORET)’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내일의 나를 위한 피부쉼터’라는 브랜드 캐치프레이즈와 어울리는 다양한 천연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로즈 라인, 피부 트러블 진정을 돕고 피부장벽 강화 및 탄력 개선을 돕는 센텔라 라인, 녹두와 대나무 숯 등 천연 원료를 활용하여 가볍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수제비누 라인 등이 대표적이다.퓨어포레 관계자는 “지난 2024년 현대백화점 자체 클린뷰티 스토어인 더현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2025년 새해를 맞아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금일 출시된 기프트 세트는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된 ‘Ownist Clean Start Set다.오니스트의 제품과 함께, 한아조와 콜라보한 과일 비누를 함께 담아냈다는 것이 특징이며, 트리플콜라겐 오렌지 제품 구매 시 오렌지 비누를, 트리플샤인 포도 제품 구매 시 포도 비누를 받아볼 수 있다. 시너지세트 구매 시에는, 오렌지 비누와 포도 비누 중 랜덤으로 증정 된다.이번 기획 세트 제작에 앞서, 오니스트는 클린함을 닮은 브랜드 ‘한아조’를 콜라보 브랜드로 선정했다.오니스트는, 오니스트만의 클린원칙에 따라 화학부
‘민화샵 쌤스마트’를 운영하는 ㈜다운포스가 아이들 인성 교육을 위한 큰 그림책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다운포스는 DIY브랜드인 민화샵의 서브 브랜드로 '민화샵 쌤스마트'를 런칭하였다. '민화샵 쌤스마트'는 초등학교 시장을 주타겟으로 하여 창의체험활동에 필요한 만들기 키트는 물론, 인성교육, 다문화교육 등 다양한 주제별 교육과 연관된 만들기 제품 및 교실에서 필요한 문구 용품들까지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지닌 플랫폼이다. 이번 공모전은 교육 현장에서 문해력 저하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현실에 비해, 교육 시장에서의 독서 관련 단체 수업을 위한 상품군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으로 단체 교과 수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