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연내 일본 서비스에 앞서 현지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그랑사가’의 일본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1시 그랑사가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터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으며, ‘눈(目) 귀(耳) 마음(心)’이란 주제로 오감을 자극하는 ‘그랑사가’ 만의 매력적인 그래픽 및 사운드, 세계관 등을 소개했다.특히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등 일본 JRPG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레이터계의 거장 ‘아마노 요시타카’가 참여한 ‘그랑사가’ 일러스트 로고를 공개했다. 해당 로고는 새로운 변화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
HDC그룹의 부동산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 FM(Facility Management, 부동산 시설관리) 업계를 선도해 온 HDC아이서비스(대표 이만희)와 국내 대표 손해보험사인 현대해상화재보험(대표 조용일·이성재)은 고객 건물 재산 가치의 제고를 위해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HDC아이서비스와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지난 8월 19일(목) 삼성동 아이파크타워 HDC홀딩스 대회의실에서 HDC아이서비스 배치성 리얼티사업본부장과 현대해상화재보험 한재원 기업보험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업 마케팅을 통한 상호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차별화된 사전 건물 위험관리 시스템과 최고의 사후
국내외 경제∙사회∙미디어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발빠른 대응으로 국내 PR산업을 선도해 왔던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오디오 콘텐츠 스타트업 ‘이어가다 컴퍼니’(공동대표: 최자인, 박현아)의 나디오 서비스와 KPR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연구소의 <ㅋ.ㄷ> 오디오 콘텐츠 발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업무협약의 첫 시작으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에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오디오로 읽는 <ㅋ.ㄷ>’ 채널을 론칭한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오디오로 읽는 <ㅋ.ㄷ>’는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의 디지털 매거진 <ㅋ.ㄷ>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콘텐츠로 PR, 광고, 마
2021년 8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두산중공업, 2위 두산인프라코어, 3위 현대로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계 상장기업 9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07,7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1901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라이더의 마음을 사로 잡아 오고 있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100주년 기념판 ‘인디언 치프’ 2022년식 라인업을 선 보이는 발표회를 배우 이훈을 초청해 이태원점에서 진행했다. 또한 19일부터 인디언 모터사이클 이태원점에서 치프 탄생 1세기를 기념하는 ’인디언 치프’ 2022년식 전시 차량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1990년대 청춘 스타 배우 이훈은 선진 모터사이클 문화와 나눔의 사회를 홍보하는 존경 받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이자 엔터테이너로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저변 확대에 기여한 바 있다. 이훈은 본 행사에서 2022년식 ‘인디언 치프’ 1호차 계약자로서 “1세기의 역사를 담은
하이트진로는 올해 수확한 뉴질랜드산 호프(hop)를 사용한 맥주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2021'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업체에서 정한 수량이 다 소진될때까지 판매한다.본 상품은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올해 수확한 '뉴 하베스트 모투에카(NEW HARVEST Motueka) 호프'를 사용했다. 호프는 뽕나무과 여러해살이 덩굴식물 중 포로 덮인 암꽃이삭을 일컫는다. 맥주 제조 원료로 쓰인다.신선하고 싱그러운 트로피칼 풍미로, 도수는 4.7도다. 355㎖, 500㎖ 캔 제품으로 출시한다.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맥스는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 브랜드로서 끝없는 탐험과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추억의 싸이월드 BGM 서비스를 NHN 벅스와 싸이월드제트가 구축한다. 싸이월드제트와 NHN벅스는 18일 싸이월드 BGM 서비스 관련 컨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이번 계약으로 인해 NHN벅스는 싸이월드의 핵심 서비스인 BGM서비스 구축을 지원하고, 싸이월드 BGM 서비스에 필요한 음원을 공급하게 된다.싸이월드 BGM 서비스는 2002년 7월 오픈한 미니홈피의 배경음악 서비스로서, 3년 4개월만에 음원 구매건수 1억건을 돌파하며 아이튠즈에 이어 세계 두번째로 기록을 달성했던 대표 음원 다운로드 서비스이다.싸이월드 BGM은 싸이월드 전성기 시절 다운로드(곡당 500원 기준)로만 하루 1억5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면서 2000년대 온
쿠팡이 삼익(Samick), 야마하(Yamaha), 고퍼우드(Gopherwood), 콜트(Cort), 크래프터(Crafter) 등 악기 브랜드와 함께 '악기 전문관'을 선보인다.입문용 악기부터 전문가용 하이엔드 악기까지 취급하며, 필 더 사운드(Feel the Sound) 악기 동영상관에서 악기 브랜드 또는 전문가가 올리는 콘텐츠로 미리 악기의 음색 등을 듣고 취향에 맞는 악기를 선택할 수도 있다.톱 브랜드 카테고리관에선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신학기 준비물 추천', 'MD 추천 상품', 'EDM 장비 추천' 등 테마별 카테고리관은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8월 말까지 깁슨과 에피폰 기타를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1일까지 중소형 수제맥주사 활성화를 위한 수제맥주 오디션 '수제맥주 캔이 되다' 참가사 모집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생산과 유통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중소형 수제맥주 브루어리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선정된 수제맥주 브랜드는 OEM 생산부터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쳐 롯데칠성음료 육성, 지원을 받는다.9월 초 1차 소비자 온라인 투표로 최종 10개 제품을 선정한 뒤 시음 평가를 거쳐 최종 최우수작을 뽑는다.참가 희망사는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브루어리별 최대 3종까지 신청 가능하다.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올해의 우수 PR 활동 사례 및 우수 실무자들을 발굴하여시상하는 2021 '제29회 한국PR대상'을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개최한다.작품 접수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국PR협회 홈페이지에서 하며, 심사결과 발표는 11월 16일, 시상식은 11월 24일 PR인의 밤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PR협회의 한국PR대상은 매년 우수 PR 활동 사례 및 우수 실무자들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의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국내 대표적인 PR어워드이다. PR대상은 우수 사례 및 활동상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전문 산업 분야로서의 PR에 대한 인식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코스피 상장사 비케이탑스가 마스크 생산사업 및 리사이클링 사업 강화를 통해 하반기 수익성 개선 및 흑자 전환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비케이탑스 관계자는 “올 상반기 실적은 지난 4월부터 새로 시작한 마스크 사업 활성화로 인해 매출원가 및 판매관리비가 다소 많이 발생하였으며, 상주 폴리실리콘 공장에 대한 리사이클링 사업의 실질 매출이 아직 반영되지 않아 결과적으로 영업손실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또한 "올 하반기에는 제품 원가 절감을 통해 사업 수익성을 개선하고, 리사이클링 사업에서 실질적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선급금, 영업권 등의 자
디알씨모빌리티(DRC) 가 VIP 의전 및 비즈니스 의전 전문 기업 안스프리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 안스프리는 VIP 리무진 서비스에 특화된 기업으로 국가행사, 대기업, 외구계기업, 중소기업, 공항픽업, 골프투어 등 다양한 형태의 리무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주요 고객은 삼성, LG, 한화. CJ, SK, 두산, 현대모비스, SC 제일은행, 우리은행, 인텔, 한진그룹, 코오롱, 샤넬, JYP, 사우디 아랍대사관 등이 있으며 평창동계올림픽, 부산국제영화제, 백상예술대상 등 국내외 다양한 국가 행사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이력이 있다. VIP 의전 업계에서 최고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검증이 된 셈이다.디알씨모빌리티(DRC) 관계자는 “안스프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SAR 정부가 8월 9일부터 대한민국을 비롯해 백신 접종을 완료한 관광객의 입국을 허용한 것에 맞춰 오는 9월 3일 금요일부터 인천~홍콩 왕복 항공편을 주 2회로 증편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는 홍콩 거주자만 입국이 가능했던 반면, 현재는 홍콩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유학, 출장 등의 목적으로 홍콩 입국이 가능해졌다. 캐세이퍼시픽은 증편 운항을 통해 승객들의 항공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안전 및 위생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주 금요일에 추가 운항하게 될 인천발 홍콩행 항공편은 오후 8시 15분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11시에 홍콩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홍콩발 인천행 항공편은 오후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