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올해로 13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 후원 협약을 맺으며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다.‘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는 테팔 집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해 주방용품과 소형가전을 기부하는 후원 활동이다.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집밥이 보편화된 가운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이 테팔 제품을 활용해 가정에서 더욱 편리하고 맛있게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올해는 후원 규모를 더욱 확대해 약 7,000만 원 상당의 1,200여 개 제품을 한부모 자녀, 조손 가정 등 200가구에 연간 순차적으로 전달 예정이다. 후원 제품은 인덕션 프라이팬, 냄비, 밀폐용기, 믹서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이해라이프스타일의 가구 구독 플랫폼 ‘미공’을 통해 무인양품 가구 구독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가구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무인양품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모듈 가구를 활용해 나만의 공간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1인 가구, 신혼부부, 아이가 있는 가정 등 다양한 가족 형태 및 변화하는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구독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가구를 구독하면 매년 전문가가 방문해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여 가구의 수명을 늘리고 늘 깨끗한 상태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구독이 종료된 가구는 회수가 가능해 고객들은 가
더퍼스트터치의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리버티가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에게 유기농 생리대 3만9000장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앞서 리버티는 지난 1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상에서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생리대 지원을 필요로 하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자유를 응원해’ 캠페인을 펼쳤다.해당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 형태로 진행됐으며 ‘#자유를응원해’ 해시태그를 활용, 자유로운 일상을 공유하면 참여 수만큼 기부 생리대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캠페인 기간 모인 생리대는 1만9000장이며, 더 많은 청소년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할 수 있도록 사측이 추가 지원에 나서 총 3만9000장을 기부할 수 있
외식사업자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디지털 외식플랫폼 먼키가 국내 최초로 외식사업자를 위한 수요예측 인공지능 ‘먼키 AI Biz’를 Ver 2.0으로 고도화해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외식비즈솔루션인 ‘먼키 AI Biz’는 먼키 플랫폼 내 외식사업자에게 시간대별 메뉴 수요, 매출 예측을 최대 97% 확률로 제공해 사업자들이 매장 운영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했다. 식자재를 30%까지 절감해 재료비 부담을 낮췄고, 주문이 많은 시간대 메뉴에 대해 미리 준비함으로써 주방 조리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적재공간, 냉장설비, 전기료 등 재고관리를 위한 비용절감 효과도 크고 고객들도 주방 조리 지연으로 인한 기다림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2020년 ‘(사)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커뮤니티 케어센터’와 협약을 맺은 이후 현재까지 매달 자립준비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키트와 피자알볼로 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다.자립 키트는 동절기 방한용품 키트, 구급상자 키트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은 물론 시즌 트렌드에 맞춘 홈캠핑 아이템 키트까지 매달 다른 테마로 구성돼 제공된다.이번에는 시설 퇴소 후 당장 사용하기 좋은 식기 세트, 컵 세트, 조리도구 세트 등으로 구성된 키트가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피자알볼로는 ‘더 좋은 피자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이념 아래 자립준비청년 자립 키트 전달 외에도 봅슬레이 국가대표 강한 선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그룹 차원의 중장기 비전 및 브랜드 운영 전략을 전 세계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공개, 혁신을 통한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휠라 그룹 지주회사인 주식회사 휠라홀딩스(대표이사 윤근창)는 24일 특별 제작한 동영상을 통해, 향후 5년간 1조원 이상의 투자를 바탕으로 그룹 미래 성장을 견인할 글로벌 5개년 전략 계획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를 발표했다. 휠라가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혁신 작업에 돌입하는 것은 2016년 ‘국내’ 브랜드 리뉴얼 이후 5년 만이며, ‘글로벌 그룹’ 차원에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5개년 전략 '위닝 투게더'는 휠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은 밀키트 전문기업 프레시지(공동대표 정중교, 박재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음료 공동 개발 및 판매 ▲신규 유통채널 개발 ▲공동 마케팅 운영 등이다. 이에 따라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수제맥주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레시지 자체 음료 개발과 생산을 지원하고, 프레시지가 보유한 유통 채널을 통해 수제맥주 등 자사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변화하는 식음료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 등 마케팅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설립된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세계 각지 파트너와 공급 총판 계약을 맺고 맥주 원재료를 수입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글로벌 에듀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 에듀토이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맥포머스는 각양각색의 다양한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세계적인 에듀토이 브랜드다. 코로나 19에 따른 가정 보육 증가로 놀이 교구에 대한 수요가 늘며 부모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3D 두뇌 트레이닝’은 조형능력, 추리능력,
2022년 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에브리봇,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682,746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농심이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보낸다.농심은 지난 23 일, 서울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2022 년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머전시 푸드팩은 지원이 필요한 재해ㆍ 재난 상황 또는 공적 지원체계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에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농심은 지난 2020 년부터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동참했으며, 지난해부터는 농심이 단독으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착수식에서 농심은 신라면과 너구리, 안성탕면 등 라면과 백산수, 튤립햄 등으로 구성된 푸드팩 1 만 세트를 기부하기로
임신기간 2달, 양육 2달, 3~4마리씩 1년 2번 번식, 감당 못해 발정 기간 1주일은 이렇게 묶어 놓는데 3마리 동시는 처음, 멀리서도 용케 암내난 냄새 맡은 수캐가 와서 호시탐탐해 지켜야 한다고. 불임 수술비 50만원, 비싸고 많이 아파해 포기, 무엇이든 소유한다는 건 괴롭고 귀찮아도 개가 사랑스러우니 어쩌랴!(이것도 집착?)
온라인광고 회사 이움코퍼레이션이 브랜딩 전문 모델사이트인 모델모아를 오픈했다. 모델모아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모델을 모집, 모델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와 직접 매칭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사이트다. 모델의 경우 모델모아 사이트에 접속해 정보 및 포토폴리오 등을 기입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광고주는 사업자 가입을 통해 모델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메인 브랜딩, 제품홍보, 컨텐츠 등에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모델모아 사이트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별적인 분쟁은 물론 관련 법규에 대한 위반 사항 등 모델모아 사이트와관련된 전반적인 법적 문제들에 대해 법무법인 엘케이파트너스의
현대건설이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2(ASIA DESIGN PRIZE 2022)’에서 ‘디에이치 라클라스’의 예술 시설물 '클라우드 워크 파빌리온(Cloud Walk Pavilion, 이하 ‘클라우드 워크’)'으로 ‘골드 위너(Gold Winner)’와 ‘힐스테이트 클래시안’의 특화 정원 ‘라운지 가든(Lounge Garden)’ 으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2’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어워드로서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가 심사위원장을 맡고 파슨즈 디자인 스쿨의 ‘안드레아 루기에로’ 교수를 비롯해 8개국 34명이 심사에 참여했다. 이 공모전은 각 분야의 출품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