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대학교와 연계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미래인재 육성과 함께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협업해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블랙보리’에 대한 대학생 관점의 참신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한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연계해 ‘진로토닉워터 활성화 방안 및 커뮤니케이션 전락 도출’을 주제로 진행됐다. 참여 학생들은 진로토닉워터
오뚜기가 여름 시즌을 맞아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비빔 막국수’를 출시하며, 냉장면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기리 비빔 막국수는 메밀 함량을 높인 부드럽고 쫄깃한 생면에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달콤한 비빔장을 더해 전문점의 맛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끌리는 정통 막국수의 깊은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고기리 막국수 시리즈는 가정에서도 전문점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군”이라며 “이번 비빔막국수는 무더운 여름철 색다른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 ‘육수커플’ 영상이 온라인에 업로드한 지 2주 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합계 40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주 타깃층에 맞는 디지털 콘텐츠 분석 기반의 마케팅 전략이 통했다는 반증”이라며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 환경과 주 타깃 소비층에 맞는 제품 기획과 마케팅·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앞으로 더욱 확대·강화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영상은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을 부부로 기용해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제작한 각각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5편으로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오리온이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를 활용한 대표 생감자칩 ‘포카칩’과 ‘스윙칩’의 생산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사용되는 햇감자는 감자 제철인 6월부터 10월까지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예산, 강원도 양구 등 감자 특산지에서 수확한 고품질 감자다. 오리온은 전국 300여 개 감자 재배 우수 농가와 계약을 체결하고 약 1만6천톤의 감자를 수급해 청주공장과 저장소로 신속하게 이송, 생산에 투입한다. 이를 통해 감자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최대한 살린 생감자칩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포카칩과 스윙칩은 매년 햇감자 출시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끌며 여름철 필수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의 신규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점차 차오르는 풍성한 거품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나는 사람들의 움직임을 교차 편집해, 거품이 넘쳐 흐르는 순간을 몰입감 있게 담았다. 특히 ‘SMOOOOOOOTH’라는 문자를 통해 한맥 생맥주의 지속적이고 부드러운 거품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며, 브랜드 핵심 키워드 ‘smooth’를 확장해 오직 한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부드러운 음용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거품 연출은 한맥만의 독자 기술인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과, 전용잔 내부 미세 양각의 ‘누클리에이션 사이트’ 기술로 구현됐다. 이를 통해 자
쿠팡이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뉴질랜드 꿀 브랜드 마누카헬스가 있다. 겨울부터 늦봄 사이 짧은 시기에만 피는 마누카 나무의 흰 꽃에서 꿀을 채집해 만든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원주민들이 수세기 전부터 상처 치료나 감염 예방 용도로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꿀에 함유된 생리활성 성분인 메틸글리옥살(MGO)는 항산화, 항균 효과를 지녔다. 체내 pH 조절과 체중·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유기농 사과식초’도 주목받고 있다. 이는 지난해 말 로켓배송으로 내놓은 ‘루시스는 가족이 운영하는 미국 브랜드다. 워싱턴주에서 재배된 유기농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1일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6’ 합동 공연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은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는 부산 신진 뮤지션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부산음악창작소와 손잡고 전개하는 지원 사업이다. 이번 시즌에는 독창적인 밴드 사운드를 지닌 ‘리제스트’와 ‘밴드 홈바디’가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프로그램 최초로 ‘1박 2일 멘토링 세션’을 도입해 멘토와 멘티 간 밀도 있는 음악 교류가 이뤄졌다는 게 KT&G 상상마당 부산 측 설명이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20년차 록밴드 ‘브로큰 발렌타인’이 멘토 아티스트로 나서
동아오츠카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여름철 폭염에 대한 국민 경각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예방 행동을 유도하기 위한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열질환 등 폭염 피해를 예방하고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안전 수칙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광고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무더위에 취약한 국민을 위한 실제 행동 가이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더위가 오면 더 위험한 순간들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목마를 때 수분 섭취 ▲햇볕이 뜨거울 땐 그늘 피하기 ▲무더운 시간에는 휴식 취하기 등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안전수칙을 알기 쉽게 전달한다. 동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쉐리 피니시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의 프리미엄 라인업 노마드 리저브 10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통되는 아웃랜드 위스키 브랜드 ‘노마드’의 상위 라인이다. 극희소 마투살렘 쉐리 캐스크에서 10년에 걸쳐 세 차례에 걸쳐 숙성된 것이 특징이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스코틀랜드의 서늘한 기후에서 엑스 버번 캐스크에 최소 6년간 숙성된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했다. 스페인 헤레즈로 이동해 당도 높은 페드로 히메네스 쉐리 캐스크에서 2년간 2차 숙성을 거쳤다. 마지막으로 마투살렘 VORS 쉐리 와인 생산에 쓰였던 30년 이상된 극희소 캐스크에서 최소 2년간 숙
매일유업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린 '2025 마이케이 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와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이케이 페스타'는 한류 융복합 페스티벌로, 국내외 한류 팬과 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매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비건존, 셀렉스존, K-딜라이츠존의 3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호응을 얻었다. 비건존에서는 식물성 제품 브랜드인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 어택' 이벤트가 진행됐다. 베트남에서 온 방문객 우이엔 양은 "두유 원액 99.9%의 순수한 두유는 처음 맛보았는데, 담백하고 맛있었다"며
알러지프리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롯데백화점 창원점에서 영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스핑크스’사의 하이엔드 라인인 ‘스핑크 & 애드가(Spink & Edgar)’ 제품을 50%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창원점 한정 진행되며 판매 제품은 ‘캔터버리(Canterbury)’와 ‘에딘버러(Edinburgh)’ 2종으로 영국 현지에서 소량 수입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다. 주력 모델인 캔터버리는 천연 소재와 첨단 기술을 집약한 최상급 매트리스다. 요크셔산 울, 캐시미어, 이집트산 순면 등 고급 충전재를 수작업으로 혼합해 탁월한 체온 조절력과 통기성을 갖췄다. 핵심 기술은 독자적인 레볼루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라피콜라 파드 머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탐앤탐스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피콜라 파드머신은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이탈리아 머신으로 20Bar의 압력으로 한 번에 추출되어 풍부한 크레마는 물론 훌륭한 커피 맛과 향을 자랑한다. 파드 커피는 한잔 분량의 원두를 종이 재질 필터 안에 담은 제품으로, 원두의 분쇄와 탬핑 등의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 라피콜라 파드 머신에 파드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방식으로, 팩 하나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
구몬학습이 다대일 온라인 공부방 콘셉트의 화상 관리 서비스 ‘마스타’를 론칭 한다고 밝혔다. 구몬학습은 기존에 제공하던 주 1회 방문 관리 외에 추가로 학습을 원하는 회원을 위해 마스타를 선보이게 됐다. 구몬학습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꾸준한 학습 습관을 기르고, 더욱 촘촘한 맞춤 관리가 가능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 마스타는 온라인 화상 기반의 학습 관리 서비스다. 매주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 공부방에 입장해 문제 풀이를 진행하고 모르는 문제는 질문하면서 구몬 선생님의 피드백을 즉시 받을 수 있다.학습은스마트구몬N 앱 또는 스마트 클래스 앱에서 진행한다. 이용 가능한 학습 과목은 △구몬완전국어 △구몬수학 △구몬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