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기농·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400g 대용량으로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에 응답, 온 가족이 다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설탕,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의 원료로 만들었다.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당 섭취를 줄이려는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시리얼이나 과일, 샐러드 등에도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더불어 유당 0% 락토프리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지난 4일 인천 제물포 스마트타운에서 하반기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 신규 오픈한 쿠팡 인천45센터 인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권역 14개 쿠팡 풀필먼트센터(FC)가 참여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채용 직무는 물류 현장관리자를 비롯해 입고, 출고, 재고 관리, 반품 검수, 지게차 운행 등으로 700여 명의 구직자가 지원했다. 특히, 부부·모자·자매 등 가족 단위 구직자들도 현장 면접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채용 역시 취업 상담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됐으며, 커피차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5세대 대표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와 이름에서의 연관성,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로 국내외 앨범 차트를 석권하며 젊은 층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시너지를 기대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는 ‘긴박한 순간 더 짜릿하고 맛있게 즐기는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에서 제로베이스원은 수업에 늦은 대학생으로 변신해 지각하지 않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20대들의 공감 상황을
오뚜기가 드레싱과 식용유 제품의 뚜껑 구조를 대대적으로 개선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제품을 사용할 때 소비자들은 뚜껑을 열기 위해 수축필름과 속마개를 일일이 제거해야 했다. 이 과정은 번거로울 뿐 아니라, 제품을 다 쓴 뒤에도 뚜껑과 용기를 분리해 배출하기가 쉽지 않았다. 오뚜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뚜껑에 ‘분리 탭’과 ‘분리배출 구조’를 도입했다. 소비자는 뚜껑을 더 쉽게 열 수 있고, 사용 후에는 뚜껑과 용기를 손쉽게 분리해 세척 및 배출이 가능하다. 식용유 제품에는 ‘나팔형 토출구’도 새롭게 적용했다. 이 기술 덕분에 사용시 토출구 주변으로
KT&G가 심각한 가뭄 피해를 겪고 있는 강원도 강릉 지역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가뭄으로 생계와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소재의 농가와 주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는 기부금 1억 원은 생수 20만여 병 공급 등 재해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기부성금인 ‘상상펀드’에서 마련됐다. 상상펀드는 2011년 출범한 KT&G의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형태로 조성된다. 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은 “피
“효능으로 따지면 인삼이 아닌 산삼이죠.” 리만코리아의 원료 연구와 제품 개발을 총괄하는 에스크베이스 이태희 대표는 자이언트 병풀의 효능에 대해 자신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구좌읍에 있는 리만코리아의 스마트팜 리만팜. 약 100억 원이 투입된 이곳은 아이씨디(구 인셀덤)로 유명한 리만코리아의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의 핵심 원료 자이언트 병풀 재배와 연구 기지다. 리만팜은 1만4800㎡(약 4500평) 규모 크기에 연구동·재배동·관람존으로 구성됐다. 재배동에는 길이 18m의 재배 베드 64개가 줄지어 있다. 불소수지(ETFE) 필름으로 덮여 있는 천장 아래로 초록빛이 가득한 자이언트 병풀이 시야 가득 펼쳐졌다
신세계프라퍼티가 경기도·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함께 ‘2025 경기도 더 좋은소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5월 신세계프라퍼티와 경기도가 체결한 ESG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이 행사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넓히는 동시에 고객들이 가치소비에 참여하며 상생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행사 진행에 그치지 않고, 수익 일부를 경기도 내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를 위해 기부한다. 스타필드 안성·수원·하남·고양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타에는 130여 개 사회적경제조직이 참여해 플리마켓을 열고, 직접 제작한 식품·생활용품·수공예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세종전통시장에서 정직한 재료와 손맛으로 50년 전통을 이어온 젓갈전문 브랜드 '젓갈의 정석(공동대표 박재현·최재우)'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이어 토스쇼핑, 카카오쇼핑에도 공식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입점을 통해 전국 소비자 누구나 간편하게 전통 젓갈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젓갈의 정석은 세종전통시장에서 오랜 세월 지역민에게 사랑받아온 젓갈 전문점이다. 특히 '좋은 재료와 정직한 손맛'이라는 철학을지켜오며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온라인 채널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젊은 세대와 1인 가구, 맞벌이 가정 등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젓갈의 정석 대표 상품으로는 저
"정년퇴직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삶의 인터미션’입니다" 작가의 말이다.이 책은 35년간의 직장 생활을 마치고, 퇴직 전후의 생생한 심정과 체험을 기록한 한 사람의 솔직한 백서이다.마음 다잡기 ― 어떻게 퇴직을 맞이할 것인가?준비하기 ― 퇴직 후의 삶을 무엇으로 채울 것인가?실행하기 ― 연금, 생활비, 관계, 그리고 새로운 일상은 어떻게 꾸려갈 것인가?퇴직을 앞둔 이들에게는 길잡이가 되고, 이미 퇴직한 이들에게는 위로와 공감의 자리를 마련한다.우울과 허무 속에서 헤매는 순간마저도 가감 없이 드러내며, “퇴직 이후의 시간은 잉여가 아니라, 새로운 가능성의 무대”임을 보여준다.누구나 맞이해야 할 인생의
롯데는 일본 대학생들이 4일 신격호 롯데 창업주의 기업가 정신을 배우고자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오사카경제대 백인수 교수와 재학생들이 함께했다. 이들은 신격호 기념관과 서울스카이 전망대 등 신 창업주의 유산이자 롯데그룹의 상징적인 공간을 둘러봤다.이날 학생들은 가장 먼저 ‘신격호 기념관’을 찾았다. 기념관에서는 신 창업주가 일궈낸 롯데그룹의 성장사를 미디어 자료와 실물 사료로 직접 확인했다. 이어 신 창업주의 숙원사업이자 대한민국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전망대, 국내 최초의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을 둘러봤다.이번 방문은 오사카경제대에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통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기능과 패션의 하이브리드 아이템들을 제안하며, 그 중 가장 핵심 상품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으로 일상은 물론, 러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까지 아우르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웨어라고 전했다. 화보 속 변우석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한 채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지거나 러닝을 하는 등 다양한 일상 속 순간들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경기도 구리시 롯데백화점 구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구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매장이 들어선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경기 동북부 지역 내 핵심 소비 거점으로서 많은 유동인구와 가족 단위 고객층을 갖춰 생활가전 및 가구 수요가 풍부하게 형성돼있다. 코웨이는 구리점 상권의 주요 타깃층인 3040세대 젊은 가족 고객을 위해 체험 중심의 쇼핑 공간을 마련하고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 갤러리 구리 직영점에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미니·오리지널’ 등 세분화된 얼음정수기 라인
중고차 플랫폼 헤이딜러가 오는 10월 14일까지 ‘0하나 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0하나 빼기’는 차량 판매 가격에서 숫자 ‘0’ 하나를 제외한 금액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신개념 프로모션이다. 예를 들어, 헤이딜러에서 6,830만원에 판매 중인 중고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에 당첨되면, 68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지난 5월에 처음 진행했으며 이번이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헤이딜러 앱을 설치한 사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헤이딜러가 엄선한 20대의 신차급 중고차 가운데 원하는 차 1종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2차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대형 SUV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