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피자 도미노피자는 올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이하, 랍슈투) 피자가 출시 2달만에 60만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더블 슈림프(블랙타이거 슈림프, 꼬리 알새우)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버터 스퀴드를 토핑으로 올렸다. 여기에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외관을 완성했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특히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았다. 실제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의 MZ 세대 구매율은 62%, 2030세대의 구매율은 44%에 달했
방송미디어 전문 취업플랫폼 미디어잡이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고용정보원이 운영하는 고용서비스 통합 플랫폼 ‘고용24’와 제휴를 맺고, 미디어 분야 채용정보 제공 범위를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미디어잡에 등록된 채용공고는 별도 절차 없이 고용24에도 자동으로 노출된다. 이에 따라 기업 채용 담당자는 민간 플랫폼과 공공 시스템에 공고를 이중으로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구직자는 더 많은 미디어 업종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미디어잡 관계자는 “그동안 채용담당자들이 구직자 도달 범위를 넓히기 위해 민간 플랫폼과 공공 사이트에 각각 공고를 등록해야 했다”며, “이번 제휴로 채용 관리
풀무원식품은 통통하게 길러 아삭한 식감이 오래 가는 신제품 ‘통통 아삭 콩나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통통 아삭 콩나물’은 국, 찜, 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자주 쓰이는 콩나물의 식감을 한층 더 살리고, 3번 세척해 별도 손질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제품(소가 콩나물) 본연의 고소함은 유지하면서 20% 더 굵게 길러 식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요리 후에도 쉽게 무르지 않고 아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점이 장점이다. 이는 생육 단계별 최적 온도와 재배 환경을 조절해 원하는 두께와 조직감을 구현하는 특허 ‘FACS(Fresh Air Circulation System) 공법’ 덕분이다. 또한 물의 불규칙한 흐름을 이용하는
㈜원강(대표 강태영)은 자사 제품의 내구성과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드페이싱(Hardfacing) 기술을 도입, 고객 대상 서비스 제공을 본격화했다고 3일 밝혔다.하드페이싱은 금속 표면에 내마모성 합금을 용접해 장비의 마모와 손상을 최소화하는 기술로, 건설·광산·터널 현장 등 극한의 작업 환경에서 장비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 이번 기술 도입을 통해 ㈜원강은 Pick Cutter를 비롯한 주요 장비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유지보수 비용 절감과 작업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방침이다.특히, ㈜원강은 Fe 기반 TiC 분말(TC)과 Ni 기반 WC 분말(Q35S·WC)을 동시에 적용해 하드페이싱 솔루션을 강화했다. TC는 충격·마찰 마모
2025년 9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3일부터 9월 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551,598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고객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닥터지는 9월 3일부터 11월 2일까지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닥찌 라운지에서 자체 개발한 AI 피부 진단 서비스 Ai 옵티미를 활용한 ‘지금 내 피부는 몇 점일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닥터지의 브랜드 철학 아래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 유형을 정확히 알고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Ai 옵티미는 닥터지의 피부 건강 진정성과 더모코스메틱 전문성을 AI 기술로 구현한 뷰티테크 서비스다. 닥터지가 누적 보유한 50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인에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업체 반달사전점검과 국가 공인 건축시공기술사가 운영하는 ㈜기술법인 이지가 손잡고, 아파트 하자 발생 시 '기술적 인과관계 규명'과 이에 기반한 '법적 대응'을포괄적으로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동안 아파트 하자는 입주민과 시공사 간의 공방에서 하자의 '공학적원인'을 명확히 입증하지 못해 법적 분쟁에서 입주민이 불리한 위치에 놓이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기술적 판단 없이 이루어지는 단순 보수 요청은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한계를 보여왔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협력은 반달사전점검의 '첨단 장비 기반 정밀 진단'과 ㈜기술법인 이지의 '건축 공학 전문성'이 결합하여 이러한
의료·산업용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2026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2015년 첫 시행 이후 12년 연속으로 이어지는 공개채용으로, 뷰웍스는 동반 성장을 이끌어갈 인재를 선발해 글로벌 영상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모집은 의료영상 부문, 광영상 부문, 생산 부문, 경영지원 및 기획 등 총 4개 부문, 16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지원 희망자는 9월 1일부터 22일까지 뷰웍스 채용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역량 테스트-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면접 전형은 실무진과 임원 면접을 하루에 실시하는 ‘원
정관장은 땅의 기운을 품은 귀한 지삼을 한 병에 담아 완성한 피로 해법 ‘홍삼톤샷’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홍삼톤샷’은 지삼을 포함해 100% 식물성분만을 담은 프리미엄 앰플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씨앗을 뿌리기 전 2년 동안 땅을 가꾸고, 6년 동안 지극 정성으로 키워 8년의 시간을 더해 만날 수 있다. 지삼은 정관장의 엄격한 등급기준으로 홍삼 뿌리를 직접 살피고 다듬어 엄선해 선택 받은 100뿌리 중 오직 2뿌리만(2013~2016년 자사 평균 생출 기준) 선별되는 귀한 홍삼이다. ’홍삼톤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한우사랑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하는 ‘한우사랑 장학금 지원’ 사업은 한우자조금의 주요 사업 중 하나로, 한우농가들이 뜻을 모아 조성한 한우자조금을 재원으로 하여 한우산업에 대한 관심도 제고, 한우 후계농의 사기 증진, 한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 기반 마련 등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 사업을 통해 지난 7년간 총 154명의 고등학생·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더욱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 위해 전년도(26명) 대비 인원을 확대해 총
리만코리아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ICD(구 인셀덤)’의 공식 브랜드북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북은 2018년 인셀덤 론칭 이후 축적해온 브랜드 자산을 체계적으로 집약하고, 2025년 ICD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과정과 결과물을 담아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도구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216페이지로 구성된 ICD 브랜드북은 헤리티지, 혁신, 창의를 테마로 한 3개의 챕터를 통해 ICD의 여정을 담았다. 첫 번째 챕터에서는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ICD의 독점 원료인 ‘자이언트 병풀™’을 집중 조명해 원료 개발 과정과 제주 용암해수와의 시너지 등 브랜드 헤리티지를 소개한다. 두 번째 챕터는 IC
BYC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아이들의 풍부한 감성과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는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는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며,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2017년~2022년생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코코모메는 이번 앰버서더를 총 20명 선발한다. 선발된 어린이는 1년간 코코모메의 앰버서더로서 활동하며, 시즌별 키즈웨어를 제공받아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코코모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지원 가능하고, 1차 합격자 선정 및 미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해 발대식을 진행한다. 1차 합격 후 미션 우수자에게는 상금(50만원), 마시
매일유업 관계사 상하농원은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공방 장인의 손길로 완성했으며, 엄선한 원재료와 상하농원 자체 레시피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제작됐다. 대표 상품인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든 독일식 정통 햄과 소시지 세트다. ‘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수제 햄·소시지와 1A등급 원유 치즈를 함께 담아 깊은 풍미를 살렸다. 과일공방에서는 제철 과일로 만든 수제 잼 ‘과일공방 잼 1호 세트’를, 발효공방에서는 고창산 무와 아기멜론으로 만든 장아찌 세트와 특대 암꽃게로 만든 간장게장 세트를 제공한다. 카스텔라 공방의 ‘카스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