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감성 주얼리 브랜드 '어고'(ago)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어고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공식 인증을 받아 기업 부설 기관인 어고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했다. 그동안 어고는 이탈리아 주얼리 디자인 국제 공모전인 'A디자인 어워드'에서 주얼리부문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공모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현재 어고는 현대백화점그룹이 운영하는 더현대닷컴에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의 0.1ct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키스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어고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인 '스며들다' 컬렉션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어고 주얼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처럼 보이지만 섬세한 디테일이 녹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지난 19일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업비트의 운영사 두나무(대표이사 오경석)와 ‘디지털 자산 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디지털 자산을 기반으로 차세대 기부문화를 정착·확산하고 기후위기와 재난 등 긴급 사회 이슈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민간-비영리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차원에서 추진됐다. 특히 금융위원회가 2025년부터 비영리법인의 가상자산 시장 참여를 허용하는 로드맵을 발표하며, 이에 발맞춘 선제적 협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디지털 자산 기부는 기부금의 집행 내역과 사용처를 블록체인에 기록해 누구나 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신규 컬러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Tripp Trapp® Vanilla White)’를 20일 출시했다고 밝혔.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는 부드러운 웜톤의 바닐라 화이트 색상으로 집 안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집 안에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최근 주목받는 뉴트럴 컬러 인테리어 트렌드와도 잘 어울린다. 스토케는 이번 컬러 출시를 통해 내추럴, 화이트, 스톰그레이, 블랙 등 기존 뉴트럴 계열의 비치우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바닐라 화이트는 웜 브라운과 같은 클래식 컬러는 물론,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헤더 모브 등 트렌디한 컬러, 오크 소재의 프리미엄 컬렉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DYAD)가 글로벌 하이엔드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의 한국 공식 수입 총판사 루쏘몬도(Lusso Mondo)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디아드와 루쏘몬도는 디아드 청담 및 멤버스 라운지 내 피트니스&바디케어 장비 전시 및 체험관 운영, 회원 전용 웰니스 프로그램 연계, 디아드 회원 대상 특별 혜택 제공을 통해 웰니스 경험을 확장하는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루쏘몬도는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프리미엄 헬스 브랜드 펜트(PENT), 스틸핏(STIL-FIT), 라킷(ROCKIT), 폴드(FOLD) 등의 한국 공식 수입사로, 국내에 럭셔리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하며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캄파리코리아는 이탈리아 대표 식전주 칵테일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 듀오팩을 리뉴얼 출시하고, 온·오프 트레이드 채널을 아우르는 여름 시즌 소비자 경험 확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팩은 소비자가 아페롤 스프리츠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을 한층 세련되게 개선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이번 듀오팩에는 QR코드가 삽입된 바틀넥 택이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아페롤 스프리츠 레시피 게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아페롤 스프리츠를 주문하면 온트레이드 매장에서도 QR코드를 통해
실시간 데이터 복제 및 이관 전문기업 엑스로그(대표 장석주)가 토탈 엔터프라이즈 DB솔루션 전문기업 유엔넷(대표 김주섭)과 차세대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양사는 클라우드 및 AI 전환 가속화로 데이터 기반의 사업 기회가 확대되는 가운데, 전략적 시장 경쟁력 확보가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에 데이터베이스 기술 역량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를 대상으로 차세대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운영 사업을 공동 발굴하고, 데이터 관리 기술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엑스로그와 유엔넷은 신규 시스템 구축, 실시간 데이터 연동, 고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이 국내 현대미술 작가 최혜지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5 (Ballantine’s Artist Edition 5)’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은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공개해왔다. 발렌타인 바틀과 패키지에 아티스트 고유의 감성을 담아 예술적 가치를 더하며, 높은 안목의 위스키 애호가는 물론 세련된 취향을 지닌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소장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자율주행 및 스마트 인프라 분야의 라이다(LiDAR) 솔루션 전문 기업인 뷰런테크놀로지(Vueron Technology, 대표 김재광)는 기업공개(IPO) 절차의 첫 단계로 미래에셋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상장 준비에 착수했다고 20일 밝혔다. 2019년 설립된 뷰런테크놀로지는 독자적인 AI 기반 라이다(LiDAR) 인지솔루션을 바탕으로 라이다 센서의 3차원 데이터를 분석해, 객체를 분류하고 위치, 크기, 속도 등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인지솔루션을 개발·공급하고 있다.주력 제품은 자율주행 및 ADAS용 솔루션 ‘뷰원(VueOne)’과 스마트 인프라용 솔루션 ‘뷰투(VueTwo)’다. 뷰런테크놀로지는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완성차 업체(OEM) 및 1차 부품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이 한층 활발해지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뛰어난 추진력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의 뉴컬러(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는 한편, 이를 기념해 인기 트레일러닝 대회 참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고기능성 슈즈 ‘벡티브(VECTIV)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4’는 평지 훈련은 물론, 실제 대회 시 다양한 자연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자사몰 물류 네트워크 확장에 본격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한진·품고·모두먼트 등 주요 물류사 3곳이 아임웹 앱스토어에 동시 입점하면서, 자사몰에서도 당일출고·주 7일 배송 등 고도화된 물류 서비스를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 최근 이커머스 시장에서 배송 속도는 구매 전환율과 재구매율을 좌우하는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운영하는 자사몰의 경우, 독자적인 물류 시스템을 갖추기 어려워 소비자들의 빠른 배송 요구에 대응하기 어려운 현실에 직면해 있다. 이에 아임웹은 전문 물류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몰과 물류 서비스 간 연동 체계를 구축하
오뚜기가 조리 편의성과 풍부한 맛을 동시에 갖춘 ‘오즈키친 버팔로봉’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 ‘오즈키친’이 선보이는 봉 부위 닭고기 제품이다. 조리 편의성과 핫소스의 매콤한 풍미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0G 규격은 스탠딩 파우치 형태의 전용 포장을 적용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할 수 있으며, 집에서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더욱 바삭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즈키친 버팔로봉’은 큼직한 봉 부위를 사용해 한입 가득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저온 숙성 염지 방식으로 속살까지 간이 고르게 배었으며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줄이고 쫄깃함을 살렸
지난해 부산이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후 미식 관광이 부산 방문의 핵심 요인으로 자리 잡았으며, 최근에는 한국적인 맛을 살린 K-디저트가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런 가운데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부산의 두 번째 직영점인 ‘부산서면일번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여름 이어진 무더위로 빙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전국적으로 설빙 매장 이용객이 늘어났다. 그중에서도 올해 3월에 오픈한 설빙 부산 직영점 '부산광복점'은 K-팝과 K-컬쳐 등 한류 열풍으로 외국인 수요까지 더해져 내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증대했다. 설빙 ‘부산광복점’과 ‘부산서면일번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19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2025년 SAMYANG CONNECT'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AMYANG CONNECT는 삼양그룹이 그룹조회를 대신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직원들에게 상반기 경영성과와 하반기 전략을 공유하고, 임직원간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김윤 회장은 “올해 상반기는 국내외 경영환경의 악화로 연초 수립한 경영목표에 미치지 못했지만, 해외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사업 실적이 개선되고, 반도체/퍼스널케어 등 스페셜티(Specialty, 고부가가치) 소재 사업 분야에서 노력한 성과가 나타났다”고 상반기를 평가했다. 이어 “하반기에도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이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