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건왕)이 예술가.ZIP ‘영등포 미디어 아트트럭’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앞서, 예술가.ZIP 아트트럭 프로젝트는 지역 예술가들의 창작물을 전통적인 전시 형식을 넘어 시민과 소통하는 ‘찾아가는 미술관’ 형태로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양일간 ‘선유도원축제·시월의 선유’ 축제 현장에서 진행된다. 미디어 아트트럭으로 변모한 1.5톤 트럭에서는 초등학생부터 중년 작가까지 전 연령대의 창작자들이 참여한 총 27팀의 미디어 아트 및 영상 콘텐츠가 상영된다. 참여자들은 각자의 세대적 감성과 시선을 통해 영등포의 도시적 풍
KPGA 투어와 DP월드투어가 공동 주관하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총상금 400만 달러, 우승상금 68만 달러)’이 지난 23일부터 충남 천안 우정힐스CC에서 열리고 있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올해 우정힐스CC로 무대를 옮겼다. 우정힐스CC에서는 2003년부터 2024년까지 ‘코오롱 한국오픈’이 개최됐다. 우정힐스CC는 그린 보수로 인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휴장했다. 이번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리노베이션 이후 첫 대회 개최다. 국내 최다 상금 규모의 대회인 만큼 출전 선수들의 면모도 화려하다. ‘디펜딩 챔피언’ 안병훈, 2019년 우승자 임성재와 PGA 투어 4승으 기록 중인 김시우가 출전했다. 뿐 아니라 올 시즌 KPGA 투
예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박주현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2》에서 거침없는 에너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박주현은 컨템포러리 프리미엄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밀라코드(MILACODE)와 함께한 2025 FW 매거진 화보를 공개,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도시적인 카리스마로 밀라코드의 스타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도시 속 공간을 배경으로 촬영된 화보에서 박주현은 여유로우면서도 단단한 에너지를 담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기능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봄버 자켓과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웨트 팬츠를 매치해, 무심한 듯 세련된
골든블루는 국내 최정상 록 밴드 ‘넬’과 함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휘인’, ‘이하이’, ‘윤하’, ‘거미’, ‘엔플라잉’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4팀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 참여한 ‘넬’은 대한민국 1세대 인디 록 밴드로 몽환적인 보이스와 다채로운 음악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2001년
로맨티시즘 패션 브랜드 로제프란츠(ROSE FRANTZ)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부드러운 질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강조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포근함 속 시크함’을 주제로,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로제프란츠는 아이보리, 핑크, 브라운 등 부드러운 톤의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겨울 특유의 온기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니트, 퍼(Fur), 레이스 등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해 질감의 깊이를 더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포근한 감성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
CJ제일제당이 기후변화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제15회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에서 기업 부문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는 한해 동안 기후변화 대응과 인식 제고를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기업, 기관, 지자체 등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2011년부터 국내 최초 기후변화 대응 비영리 민간단체인 기후변화센터에서 주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신품종(배추, 벼)을 개발해 기후변화 적응에 대비하고,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연구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기업 부문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CJ제일제당은 폭염•폭우 등 이상기후로 인
그룹 헌트릭스(HUNTR/X)와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24일 오전, 10월 3주 차(집계 기간 13일~19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헌트릭스와 베이비몬스터가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부문에서는 헌트릭스의 'Golden'이 종합 지수 2만 2795.59점으로 6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다음으로 엔믹스의 'Blue Valentine'(종합 지수 1만 6517.55점)이 2위, 투어스의 'play hard'(종합 지수 7256.63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의 주인공은 베이비몬스터의 'WE GO UP'이었다. 베이비몬스터 'WE GO UP'의 종합
롯데칠성음료가 차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헛개차 구수한 맛 제로’, ‘깨수깡 아이스블렌딩티 감귤헛개 제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깨수깡 헛개차 구수한 맛 제로, 아이스블렌딩티 감귤헛개 제로는 특허받은 숙취 해소 원료인 아이스플랜트 복합물을 함유했다. 숙취 해소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헛개나무 열매와 제주산 녹차, 감귤, 해조류 5종의 성분을 포함하고 구수한 헛개 맛과 상큼한 감귤 맛을 취향에 따라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 깨수깡 2종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
오뚜기는 지난 9월 진라면, 오뚜기밥, 참기름 등 글로벌 수출 주력 11개 품목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KAHAS)의 ‘K-Food & Safety(KFS)’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KFS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부여하는 수출 식품 안전 품질 인증이다. 국제 규격에 부합하는 식품안전관리 체계를 갖춘 기업에만 주어진다. 이번 인증을 통해 오뚜기는 주요 수출 품목의 안전성과 품질이 국제적으로 검증받았음을 공식 입증했다. 인증 대상 품목은 ▲진라면 ▲오뚜기밥 ▲고소한 참기름 등 오뚜기의 수출 주력 제품 11종으로, 오뚜기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한
‘영원한 사랑’이라는 슬로건으로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을위한 주얼리&시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온 디유아모르(DIUAMOUR)가지난 6월 선보인 디유아모르 주얼리 신상품에 이어 헤어악세서리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 카테고리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유아모르는 이번 헤어악세서리 출시를 통해 주얼리와 시계를 넘어 패션 스타일 전체를 완성하는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으며 일상 속에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패션플랫폼 드립(drrip)과 협업해 ‘감성 스타일링’을 주제로 진행한 기획전 및 릴스 광고 캠페인은 자연스럽고 세
쿠팡이 다음 달 2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커버낫·세터·널디·말본 등 인기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해 올가을 트렌드인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오버핏과 로고, 퀼팅 질감이 어우러진 패션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쿠팡은 이런 감각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대표적으로 △널디 컬러 블락 레이싱 후디(3만원대) △세터 더블린 언발란스 면 스웨트셔츠(8만원대) △게스 유니 빅 레터링 기모 맨투맨(5만원대) △까웨 코튼 후드 티셔츠(1만원대) △헤지스 퀄팅 맨투맨(11만원대) 등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이 전속모델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 출연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단 7일간 리앤핏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열리며, 단백질쉐이크 파우치 및 대용량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리앤핏은 맛, 영양, 뷰티 성분을 모두 갖춘 ‘뷰티프로틴’ 콘셉트로 차별화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1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홍진경이 직접 출연한 영상에서는 본인의 다이어트 루틴과 함께 리앤핏 단백질쉐이크를 소개했다. 그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함께 고민하며 단맛을 줄여 담백하게 만들었고, 단백질뿐 아니라
NS홈쇼핑은 지난 22일 판교 본사에서 피플앤코, 미국 아마존 판매대행사 파인드렉과 함께 미주 지역 수출을 위한 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유대희 본부장과 피플앤코 김재진 실장, 파인드렉 레오니 CMO가 참석해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뷰티 상품 협력사 피플앤코의 제품을 미국 아마존 플랫폼에서 판매하기 위해 ▲신규 상품 개발 ▲수출 상품 품질관리 ▲마케팅(영상 콘텐츠 제공) 지원 등 수출 중개자 역할을 수행한다. 피플앤코는 협의된 뷰티 상품을 기획·생산·수출(미국)하며, 물류 입고와 함께 인허가 취득 및 고객 클레임 대응 등의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