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 기업 AG-ENT(에이지이엔티) 가 12월 24일 ‘강남구 일자리창출우수기업’ 으로 선정됐다. AG-ENT는 2023년 9월 3명 규모로 출발해 불과 2년 만에 30명 이상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고용 확대를 통한 일자리 창출 성과를 인정받았다.이번 선정은 AG-ENT가 지속적인 인력 채용과 조직 역량 강화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고,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공식적으로 평가받은 결과다. 강남구는 고용 성과와 성장 지속 가능성,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우수기업을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AG-ENT는 약 100여 명의 전속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MCN으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는 물론 브랜드 캠페인 운영, 콘텐츠 기획
㈜에이치포스의 영어 스키 강습 프로그램 '화이트트리스노우스쿨(WHITE TREE SNOW SCHOOL)'이 2025/26 겨울 시즌을 기점으로 휘닉스 평창, 하이원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 국내 3개 주요 스키장으로 운영을 확대한다. 이로써 K-스키 관광 활성화와 더불어 국내 영어 교육 시장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독점적인 100% 외국인 강사진의 영어 몰입 스키 강습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확장을 이뤄냈다는 평가가 나온다.2022년 첫선을 보인 화이트트리스노우스쿨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든 강습이 영어로 진행되며 100% 외국인 스키 강사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이 강사들은 호주, 뉴질랜드, 미국 등 영어권 국가 출신으로, 전원 ISIA(국제 스키
The global brand Syscall participated in ExpoSalud 2025 held in Santiago, Chile, where it showcased its healthcare call and management solutions combining both hardware and software. ExpoSalud is one of Chile’s leading medical and healthcare exhibitions, attracting hospital representatives, medical professionals, and medical equipment distributors from across the region. At the exhibition, Syscall officially unveiled its newly launched multi-button call bell ST-HEX. ST-HEX features a modular design that allows users to freely combine the number of call buttons according to their environment,
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 ‘담다올’을 운영하는 엠버케이가 진주시가 주관한 ‘2026년 맞벌이가정 방학 중 급식지원사업(학교돌봄_우리아이 건강도시락)’의 도시락 공급업체로 선정됐다.이번 사업은 방학 기간 돌봄 공백이 발생하는 아동에게 위생적이고 균형 잡힌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엠버케이는 조리·위생 관리 체계와 안정적인 배송 시스템, 공공급식 운영 경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엠버케이가 공급하는 ‘우리아이 건강도시락’은 성장기 아동의 영양 균형을 고려한 식단으로 구성되며, 철저한 위생 기준과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공될 예정이다.엠버케이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
롯데삼동복지재단은 지난 23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울산에 위치한 롯데시네마에서 2025년 크리스마스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 전달식을 열고, 울산 지역 소외계층 아동 2000명에게 1억 2000만 원 상당의 플레저박스를 전달했다. 2010년 시작해 올해로 15년째를 맞은 크리스마스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 사업은 매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해온 롯데삼동복지재단의 대표적인 연말 사회공헌 사업이다. 올해는 울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력해 사업을 진행했으며, 전년 대비 장애아동 지원 규모를 약 67%로 확대하고 미혼모 가정 아동을 추가로 선발하는 등 지원 대상을 한층 넓혔다. 아이들의 기호
정지선 셰프의 유튜브 채널 정지선의 칼있스마에 강레오 셰프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콘텐츠는 강레오 셰프의 개인 스튜디오에서 촬영됐으며, 요리와 토크를 중심으로 두 셰프의 진솔한 교류가 자연스럽게 담겼다.영상에서 정지선 셰프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포근한 요리로 브랑다드를 선보였다. 이번 촬영은 중식 셰프로 알려진 정지선 셰프가 강레오 셰프에게 서양 요리를 설명하고 조리 과정을 풀어내는 콘셉트로 진행돼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장르를 넘나드는 설명 속에서도 요리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그려졌다.두 셰프는 요리 이야기뿐 아니라 방송 활동에 대한 추억도 나눴다. 정지선 셰프와 강레오 셰프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블라우풍트가 24일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오프라인 유통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매장은 지난 7월 문을 연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은 두 번째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블라우풍트의 브랜드 경험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하나인더스트리는 수도권 남부의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안성 지역에 매장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전략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대형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을 거점으로 삼아 가족 단위 방문객과 라이프스타일 소비층을 동시에 공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스타필드 안성점은 블라우풍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스킨케어 브랜드 위글랜이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한국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익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기념행사라는 형식을 유지하면서도 단순한 축하나 기부에 그치지 않고, 한국 문화 계승이라는 주제를 중심에 둔 점이 특징이다.행사는 지난 12월 6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렸으며, 위글랜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해온 VIP 고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위글랜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한국 문화를 ‘후원’의 대상이 아닌 ‘이해’와 ‘경험’의 대상으로 바라봤다. 이에 따라 올바른 단청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충남 부여를 찾아 대한민국 국가무형유산 단청장 이수자인 안유진 장인과 사전 미팅을 진행했
The global brand Syscall participated in Retail Show 2025 held in Warsaw, Poland, where it presented its wireless call and management solutions designed for retail store operations. Retail Show is a leading retail industry exhibition in Poland, attracting professionals from the retail sector across Poland and other Eastern European countries, with strong interest in store operation solutions and customer response systems.At the exhibition, Syscall introduced its solutions and received positive feedback from visitors. The ST-HEX multi-button call system drew particular attention for its modular
엔티티웍스는 글로벌 브랜드 씨스콜로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린 Retail Show 2025에 참가해 리테일 매장 운영 환경을 위한 무선 호출 및 관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Retail Show는 폴란드를 비롯한 동유럽 지역의 리테일 산업 관계자들이 방문하는 전시회로, 매장 운영 솔루션과 고객 응대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은 행사다.솔루션을 소개하며 현장 관람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ST-HEX는 필요에 따라 호출벨 개수를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는 구조로, 매장 규모나 운영 방식에 맞춰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강조됐다. 헥사곤 디자인을 적용해 여러 개를 연결해도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어 리테일 매장 환경에 적합한 제품으
빙그레가 연말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전국의 취약계층을 위한 공주쌀 후원 및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을 통해 공주, 부여, 청양을 비롯해 서울, 남양주, 경기 광주, 논산, 김해 등 빙그레 사업장 소재지의 취약계층에게 공주쌀 10kg 총 3,000포가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연말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3일 서울시의 위탁을 받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운영하는 서울역 인근의 무료 급식소인 ‘따스한채움터’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빙그레 임직원 15명이 참여해 따스한채움터를 방문하는 분들께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급식소에 일손을 보탰다. 한편 빙그레
스포츠와 네트워킹을 결합한 신개념 스포츠 페스티벌을 기획·운영하는 스포츠 플랫폼 레저디가 럭셔리 스키·스노우보드 트립을 비롯해, 션과 함께하는 러닝데이, CRAZY 777 빠델 클래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테니스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한 운동을 넘어, 스포츠를 매개로 사람과 경험을 연결하는 것이 레저디의 핵심 방향성이다. 이러한 차별화된 기획력에 힘입어 레저디의 스포츠 프로그램은 20~40대 참가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런칭한 후 약 1년간 누적 참가자 수는 1만명에 육박한다.스포츠 전문 플랫폼 레저디(LEISUREDY)가 운영하는 네트워킹형 러닝 프
중국 부동산 시장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올해 부동산 개발 투자가 큰 폭으로 감소했다. 중국 관영매체는 이를 시장의 자발적 조정과 물량 통제의 결과로 평가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중국 경제일보는 24일 논평에서 올해 1∼11월 중국의 부동산 개발 투자가 전년 동기 대비 15.9% 감소한 것과 관련해 “각 지역이 부동산 물량 증가를 엄격히 통제하면서 자발적인 조정·통제가 긍정적인 효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신문은 개발 투자 감소가 단기적인 위축이 아니라 구조 조정 과정의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다.경제일보는 중국 부동산 시장의 공급·수요 구조가 이미 근본적으로 변화했다고 진단했다. 신문은 “부동산 시장은 과거의 ‘왕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