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아이돌 그룹 아이브(IVE) 멤버 가을, 이서와 함께한 ‘코지&홀리데이(Cozy&Holiday)’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코지(Cozy)’와 ‘홀리데이(Holiday)’ 두 가지 컨셉트로 구성돼 포근하고 따뜻한 가을의 정취부터 설렘 가득한 연말의 홀리데이 무드까지 담아냈다. 패션 화보를 통해 가을과 이서는 ‘털 크록스 컬렉션(Furry Crocs Collection)’을 착용, 각각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크록스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먼저 코지(Cozy) 캠페인은 “It’s your World. Make It Cozy (당신만의 세상, 포근함으로 채우세요)”를 테마로, 크록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홈 파티의 순간을 표현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규영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매년 감각적인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겨울=스초생’이라는 공식을 만들어내며, 겨울 시즌의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으로 높은 화제성과 함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했다.올해는 다채로운 매력과 글로벌 감각을 겸비한 배우 박규영을 모델로 기용해, 한층 세련된 고감도 비주얼의 ‘스초생’ 캠페인을 선보인다. 박규영의 입체감 있는 연기와 장르를
박진영(J.Y. Park)이 내달 5일 새 디지털 싱글 'Happy Hour'(해피 아워) 및 타이틀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 신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 발표 소식과 함께 영화 스틸컷 같은 티저 이미지 3장을 깜짝 오픈했다. 이에 따르면 가요계 팬들이 기다린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의 신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타고난 재능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30년 이상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리빙 레전드 박진영이 독특한 음악 색깔을 가진 감성 솔로 아티스트 권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 아시아경제, 메가경제신문, 헬스조선, 뉴스피릿, 엠제이플렉스 등 다양한 미디어 기업에서 인재를 채용 중이다. ◇ 아시아경제, 2025년 경력기자 공개 채용아시아경제가 2025년 경력기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대학교(4년제) 이상 학력자로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정치·경제·사회 등 전 분야의 뉴스 취재 및 기사 작성이며,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 온라인 인성검사 > 종합면접 > 합격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마감일은 11월 3일이다. 국내 대표 종합경제지에서 경력기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11월 에어리 리애니메이션 런칭을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위해 ‘스타일러 by 주부생활’이 진행하는 아파트 커뮤니티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을 포함한 다수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현장을 방문한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모로칸오일 부스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두피 케어 전용 스칼프 라인 등 주요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며, 방문객 전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4일간 ‘데상트 러너스 데이(DESCENTE RUNNER’S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3대 마라톤 중 하나인 ‘JTBC서울마라톤’ 공식 후원을 기념한 사전 붐 업 행사로 대회 참여 열기 고조와 즐거운 러닝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데상트는 국내 러닝 문화 활성화를 위해 스포츠 전문성을 바탕으로 엘리트 선수 후원, 데상트 러닝 커뮤니티 DRC(Descente Running Community) 등을 운영해왔다. ‘데상트 러너스 데이’는 대회 참가자부터, 입문자와 숙련된 러너까지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행사 포문은 10월 30~31일 양일간 데상트 러닝 커뮤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소홍삼)은 오는 11월 1일(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관악산 으뜸공원에서 2025 생활예술축제 ‘관악 생활예술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관악 생활예술 한마당’은 2025 생활문화동아리 지원사업 ‘관악동행’에 선정된 동아리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주민 주도형 축제다. 총 26개 팀, 221명의 주민 예술가가 공예·음악·미술·무용·연극·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활동을 선보인다.올해는 관악구 21개 동 중 17개 동 주민이 생활문화동아리로 참여하며, 각 지역별 예술과 감성이 공연과 전시, 체험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지역 고유의 공동체성과 예술의 다양성이 어우러지며, 관악의 생활예술이 한자리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직무대리 박창준, 이하 교육진흥원)이 주관, 17개 광역시․도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이하 지역센터) 등이 협력하는 ‘2025 대한민국 문화예술교육 축제’가 10월 27일(월)부터 12월 14일(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열린다.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2025 대한민국 문화예술교육 축제’는 문화예술교육 정책 시행 20주년을 기념해, “문화예술교육 20년, 누구나 예술을 시작할 때”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17개 시·도에서 274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문화예술교육이 개인의 경험을 넘어 사회적 가치로 확장된 20년의 성과를 공유하고, 누구나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윤광식)은 주대한민국일본국대사관 공보문화원(원장 가와세 가즈히로)과 한·일 간 문화예술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력각서(MOC)를 교환하고 지속적인 문화교류 기반 조성을 위한 새로운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번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은 ▲문화예술 교류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스마트문화도시 관련 정보 및 자원 공유 ▲한·일 문화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등을 추진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국제문화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2026년에는 ‘한·일 포토콘테스트’ 수상작 전시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영화 상영·공연·전시 등 문화예술 교류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가을이 깊어가며 마음 한켠이 서늘해지는 요즘, 잊고 있던 감성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따뜻한 소설이 출간됐다. 소설가 이경희의 신작 『칠성제화점』(도서출판 북산)은 구두 한 켤레에 담긴 약속과 사랑을 따라가는 이야기로, ‘손의 온기’를 전하는 어른을 위한 동화다. 이 작품은 구두를 만드는 일을 통해 한 시대를 살아낸 사람들의 마음과 태도를 섬세하게 그려낸다. 작가는 오래된 공방의 냄새, 가죽을 다루던 손끝의 감각, 서로를 기억하던 시절의 따뜻한 풍경을 정갈하게 복원했다.이야기의 주인공은 1960년대 초, 병든 엄마에게 구두를 사주겠다고 다짐한 소년 순동이다. 세월이 흘러 제화공이 된 그는 한 땀 한 땀 구두를 만들며 ‘
양평군 용문면 소재 골든쌔들 승마클럽에서 지난 26일, “제 3회 양평군수배 승마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양평군 주최, 골든쌔들 승마클럽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의 승마인과 가족, 지역 주민 등 약 500여명이 참가해 명실상부 지역 대표 승마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대회가 열린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고급 스포츠로 여겨졌던 승마를 대중화시키고 있는 양평 유일한 승마클럽이다 클럽하우스에서는 고급스러운 클럽하우스에서 넓은 유리를 통해 국제 규격의 실내 마장 상황을 지켜볼 수 있으며, 야외 대마장, 마사를 갖추고 있으며, 개인 승마체험부터 유소년 승마 교육까지 다양한 승마프로그램을 진행중인 곳이다.유소년, 학생, 일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가 지난 주말(10월 25~26일) ‘가난이 없는 공정한 세상’을 위해 마련한 세상을 바꾸는 힘 '파워오브피플(POWER OF PEOPLE)' 행사가 시민 1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전했다.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 더 가든과 더 테라스에서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착한 소비로 세상을 바꾸는 플리마켓 ‘옥스팜 슈퍼스토어’와 전 세계 기후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토크콘서트 '옥스팜 슈퍼라이브'로 구성됐다.먼저, '옥스팜 슈퍼스토어'는 시민 약 100팀이 참여한 플리마켓과 기업이 제품을 기증하여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기업 바자, 기업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플리마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이 파국으로 치닫는 누아르를 예고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늘 아이들의 공식 SNS을 통해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의 선공개곡 'Reno (Feat. Cold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티저에서는 한편의 웨스턴 누아르를 연상하게 하는 영상미가 단연 돋보였다. 거센 빗줄기 속 불안한 눈빛, 피로 물든 손, 무엇인가를 내려치고 연인과 다투며 미연은 집착과 광기의 경계를 오가는 복잡한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후반부 미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영상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라이징스타 차우민은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