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승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이승현은 “해가 지면 초가을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비눗방울을 따라 꼬맹이들이 달린다 구슬 아이스크림 신세계를 아기에게 소개했다 전시도 음악분수도 실패했지만 선선한 바람만으로 나들이는 성공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하나씩 공유하는 기쁨”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승현의 팬들은 “아름답습니다”, “와”, “너무 행복해보여 정말”, “최고네요 아주 행복해보여요”, “귀여워 아나운서 님도 짱예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승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치겠다.. 그립구만~~~ @ssongssongcom”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문정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8일 이문정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이문정은 선글라스를 끼고 손가락 브이를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문정아 좋은소식 들리던데~ 축하해~”, “오~~~”, “꺅 언니~~”, “축하해용~역시”, “오 일상이 화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이티 페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케이티 페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Show me your FLOWER POWER with my ne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케이티 페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18일 서울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 시구자로 김만선 소방관을 초청했다.키움은 "히어로즈데이로 진행되는 이날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된 김만선 소방관은 서울 종로소방서 숭인119안전센터 진압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25년차 베테랑 소방관"이라고 말했다.이어 "심장정지 환자를 응급처치로 소생시킨 구급대원에게 주어지는 인증서 '하트세이버' 최다 수상자(25개)로 이름을 올렸다"고 덧붙였다.또한 키움은 'B TOGETHER 119'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날 경기에 소방관 200여명을 초청했다.한편 'B TOGETHER 119'는 KBO와 10개 구단이 야구팬들과 함께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유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I don’t wanna be your ex”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유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준호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준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you 4000”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너무 좋아요”, “축하해 4000.”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이준호는 지난 8월 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한지은은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은 왜 다 싸움을 못할까...”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한지은의 팬들은 “달리기를잘합니다!”, “배우님이 잘해서!? ㅋㅋㅋ”, “언니 예뻐요”, “즐겁게 본방사수 했어요”, “본방사수 !! 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한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날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는 김이경(이설 분)이 하립(정경호 분)에게 지하실 기타에 대해 묻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공수래는 "너무 높이 올라가면 떨어질 때 많이 아프다."고 대답했다. 이경은 "저 그렇게 높이 올라갈 만큼 대단하지 않다"며 하립의 전화를 받고 자리를 떠났다.김이경과 계약한 하립은 영혼 계약의 무기한 연장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 하립은 김이경을 가수로서 정상에 올려놓은 뒤 추락시켜 감당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영혼을 팔게 하려고 했다. 그러기 위해선 김이경을 스타 ‘켈리’로 만들어야 했다. 하립은 김이경을 위한 곡을 쓰고, 기타를 선물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힘썼다. 분명 그의 영혼을 빼앗고자 펼친 계획이지만, 김이경을 위해주는 하립의 태도는 묘한 설렘을 안겼다.김이경이 "저 가수 하고싶어요"라며 하립의 계약을 받아드렸다. 계약서를 확인하며 김이경은 "여기엔 영혼을 바칩니다 같은건 없네요"라고 했다. 하립은 '이제 시작이니까'라고 생각했다.하립은 이경에게 "더 손봐야겠지만 가사는 없으니까 너가써 네 마음대로 고쳐"라며 작곡한 악보를 건넸고 자신에 피디라고 부르는 이경을 보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박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 올때마다 평소에 자주 먹지도않은 햄버거를 먹는단말이지...너무 맛있어용 동생과 갔던 휴양지를 이번엔 혼자 쉬러갑니당 잘갔다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지은은 지난 1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혜지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주혜지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진이가 찍어준 거 꼭 쓰라고 해서 말이죠”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인형같아요”, “오늘 이쁘네 마네킹이야”, “예프당”, “엉니 진짜 넘 예뻐요ㅠㅠ”, “다리 반만 줄법도 하다 좀 줘라”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주혜지는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신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esign_s_a 승아샘덕분에 예쁜 머리하구 사랑하는 언니 @iamseolhye 도 만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예뻐요”, “오늘도 역시나 예쁘서요”, “언니 예뻐요ㅠㅠㅜㅠㅠ”, “염색 해쏘요~??”, “정신차리고 팔로우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정신혜는 앞선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8일 배수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배수현은 헤어밴드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배수현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