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라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지라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늦잠자서 오늘도 머리 못말리고 부스스 o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그렇게 노려보면 누나나주겅”, “늦잠자서 그런가 이뿌구만”, “빗자루컷 해그리드컷”, “점점 퇴폐미가 덮쳐오고있다”, “브스스 같이 암살당할거 같은 외모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지라라는 지난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시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박시은은 “굿모닝~ 오늘하루도 힘을내보아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시은의 팬들은 “화이팅!!힘내세요 누나!!”, “쿵따리보다가 지각할뻔했어요 ㅋㅋ”, “박배우님 홧팅”, “홧팅”, “꺄 배우님 넘나 청순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시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세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흰둥이에서 누렁이로.. 이렇게 일광욕을 즐기다가 살이 다 타버렸지 모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그래도 투명하지 뭐야”, “제대로 세리월드 즐긴날”, “느낌있는 세리”, “세리님 귀여워요”, “너무태우지 말아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세리는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3일 린지가 인스타그램에 “. 진짜, 얼마 안남았네. . 벌써 아쉽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항상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시간은 영원하다 fighting”, “누나 화이팅!!”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린지의 인스타그램은 린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서예지가 영화 '암전' 개봉을 앞두고 홍보에 나섰다.서예지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ovie 암전 2019.08.15 D-2"라는 글과 함께 기도하는 이모지콘을 게재했다.또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그가 영화 '암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흑백 필터 속 서예지의 서늘한 분위기가 영화를 더욱 기대케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다솜은 “Selamat tengah hari”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다솜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다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수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수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티튜드(attitude):내 자신에겐 파워당당하되 상대에겐 언제나 겸손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수빈은 지난 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KBS1 ‘가요무대’에서는 현미, 윤항기, 주현미, 반가희, 진시몬, 정연순, 현숙, 박일남, 우연이, 정다한, 임주리, 민수현, 금잔디, 하남석, 그레이시, 송해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통통 튀는 매력의 4인조 걸그룹 그레이시(신영·예나·예소·혜지)는 가요무대에 출격해 흥겨운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 무대 다음으로 등장한 그레이시 4인 멤버는 서울시스터즈의 ‘첫차’를 부르며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그레이시는 ‘첫차’를 부르며 댄스까지 펼치며 눈을 사로잡았다. ‘첫차’를 발랄하고 그레이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관객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3일 허영지가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만나러 갑니다”, “한복홍보대사 임명 축하드려요”, “한복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쁘다!”, “매우 귀엽다. :o)”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허영지의 인스타그램은 허영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돈 디아블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돈 디아블로는 “David Guetta x Martin Solveig x Don Diablo. This Friday! Drop a if you are read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돈 디아블로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돈 디아블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지우가 딸과 함께한 일상을 전했다.12일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이팅!!! 우리 멍뭉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에는 이동 중인 차 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김지우와 그의 딸 모습이 담겼다.뾰루퉁한 표정의 딸은 엄마를 똑 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가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김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hoto by @roma.em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우세요”, “뭐야 이게”, “저도 사고싶어요”, “너무 귀엽네 ㅎㅎ”, “감쪽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가은은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크리스 헴스워스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크리스 헴스워스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ard about Erik and his transformation using our @centrfit program and was blown away by his results. I happened to be in NYC and was able to meet up with him to train and talk about his experience. Great to see the impact the app is making! Check it out at Centr.com”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크리스 헴스워스는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