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아이들이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갖고 팬들을 만난다.아이들은 9월 22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공식 팬클럽 NEVERLAND 1기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를 연다.이번 공식 팬클럽 창단식에서 아이들은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티켓 예매는 YES24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1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22일 오후 8시에 각각 오픈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1일 김영철이 인스타그램에 “어제”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더운날 시원하셨음 된거죠모~”, “앗 다시보기로 봐야되는뎅 스포다!!”, “제맘속에도 1위에요”, “행님 스포 좀...ㅜㅜ”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영철의 인스타그램은 김영철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9일 마돈나는 “강강은 깊은 생각에 잠겨....... (Gang-Gang in deep thoughts.............)”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마돈나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마돈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셀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셀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묘묘묘묘”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완전 닮았어용요”, “예뻐요”, “묘묘묘묘”, “두분다예쁘고매력적이네여^^”, “라나님 비제이안하셔용?????ㅎㅎ”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셀리는 지난 8월 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문정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이문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여름휴가 1탄 그래..너네는 수영해라 이 어미는 쉴란다ㅎ”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그새 더 컸어요 공주님들”, “이제 시집보내야겠어요”, “천경자~?~화백이 그려지는군요~^^”, “오우”, “아가들 너무 귀여워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문정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은채(다이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은채(다이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늘 고마운 오늘도 너무 행복했어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은채(다이아)의 팬들은 “자주 보고싶어요ㅠㅠ”, “언니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대구도 와줘요 보고싶어요 ㅠㅠ”, “이뻐이뻐 ....”, “목포 공연 ㄴ‥무잘봤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6일에도 은채(다이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엠버 허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엠버 허드는 “Because it’s the weekend and if you’re not rolling around in bed in satin with roses then drop your phone and get to it.”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엠버 허드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엠버 허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1일 김소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딱 일주일 전 오늘 엑스칼리버가 끝났습니다. 마리앙투와네트 리허설로 바쁜 한주.. 엑칼이 많이 그리웠지만 낼부턴 진짜 향마리로만 살께요 (Because i need to move on) 아껴두던 아더와 기네비어의 결혼식 사진 (1초영상은공연이아닌리허설영상임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향네비어님 아직 보고싶어요”, “향네비어 그리울거예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소향은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지은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한지은은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꺄항 올 여름 놀꺼 다 놀았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한지은의 팬들은 “고생했어요”, “(데리우스)”, “진짜 ㅋ완전 신나게놀았어요엉니”, “진짜 다 놀아따 여한이가ㅡ없어요”, “지은누나 다들 아름답고 이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한지은과 소통했다.한편 한지은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1일 유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Wow tiktok is fun!!! Hah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흐어 오빠 심쿵”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유리는 지난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수향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날 무지개 라이브에 등장한 임수향은 리조트 느낌이 나는 로맨틱 인테리어의 집을 공개했다. 임수향은 "여행을 못 가니 휴양지 느낌으로 집을 꾸몄다"고 고백해 무지개 회원들의 부러움을 샀다.리조트 하우스에는 방마다 천장에 달린 실링팬부터 주방의 라탄 가구들까지 이색적인 소품들이 많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방송된 TV조선 교양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성우 양지운 이야기로 꾸며졌다.양지운은 지난 2014년 파키슨 병 진단을 받고 5년여 동안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그는 "아내가 어느 날 저한테 '걸을 때 발을 끈다'고 했다"며 "그때는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신경과에서 정밀 검사를 하니 파키슨 병으로 밝혀졌다"고 설명했다.양지운은 파킨슨병의 원인으로 과거 충격을 받았던 일화를 전했다. “아들들이 양심적 병역 거부 문제로 인해서 감옥에 가고 전과자가 됐다. 셋째 아들도 병역거부 문제로 재판을 받았다. 그 과정에서 제가 스트레스가 컸다”고 했다. 양지운은 “특히 아들들이 실형을 받는 걸 보면서 마음이 아팠다”고 했다.김성희는 핑크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고, 그는 과거 2007년 카라 멤버로 데뷔한 바 있다.방송에 출연한 양지운 담당 의사는 "양지운 선생님은 보통 환자들과 다르다"며 "저는 2~3년 안에 선생님이 휠체어를 타게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본인의 노력으로 (병의) 진행을 막고 있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대법원 1부(주심 이기택 대법관)는 지난해 12월 13일 병역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양씨의 상고심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시청자 게시판에서 가장 요청이 많았던 새친구들을 선정, ‘불청’ 멤버들이 직접 찾아 섭외하도록 하는 특집이라고 제작진은 설명했다. ‘보고 싶은 새친구’로 조용원, 김민우, 김찬우, 김수근, 이제니, 박혜성 등의 이름이 공개됐다.10일 오전 재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부용, 구본승, 조하나, 이연수, 강경헌, 강문영, 권민중, 김혜림, 김광규, 최민용, 박선영, 최성국의 새친구 섭외기로 꾸며졌다.과거 ‘아궁이’에서는 브라운관에서 사라진 조용원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당시 패널들은 조용원에 대해 “조용원은 비운의 여배우다. 교통사고만 나지 않았다면 강수연과 경쟁을 이루며 승승장구했을 것이다”며 “조용원은 연기에 관해 이론과 실기가 모두 가능한 똑똑한 스타였다. 조용원이 교통사고만 당하지 않았다면 그녀의 삶도 많이 달라졌을 것”이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김민우는 고객들과 전화통화를 했고, 이후 제작진에게 “우리 하는 일은 전화가 오면 감사한 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한 방송에서 김민우는 아내와 사별한 사연을 고백한 바 있다.이후 2009년 6살 연하 일반 회사원 아내와 결혼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