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628144239040868752c8ab621251423735.jpg&nmt=30)
이번 조사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통해 금융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가입완료 화면 하단 고객만족도 설문 탭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기존 금융상품 가입 경로나 인지 경로, 금융상품 가입 만족도, 모바일뱅킹 만족도, 지인 소개 의향 및 기타 의견 등을 평가한다.
BNK경남은행은 영업점 방문자를 대상으로 진행해온 전화 및 모바일 만족도조사와 더불어 모바일뱅킹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도 청취할 수 계획이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 이정원 상무는 “비대면 채널 거래 고객의 비중이 늘어나는 만큼 더 많은 의견을 청취하고자 모바일뱅킹앱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목소리를 듣고 대면 및 비대면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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