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일대일 맞춤 수학 학습’ 교원 수학의 달인, 온라인 사업설명회 실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9-01 09:00

‘일대일 맞춤 수학 학습’ 교원 수학의 달인, 온라인 사업설명회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수학 공부방, 학원 창업과 관련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교과 맞춤 콘텐츠와 개인별 맞춤 문제를 통해 일대일 맞춤 수학 학습을 제공한다. 수학의 달인은 개인별 학습 데이터를 누적하고, 체계적으로 분석해 학습자 수준에 맞게 제공하는 꼼꼼한 진단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수학 공부방 또는 학원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9월 23일 오전 10시 수학의 달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9월 22일까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신청자에게 사업설명회 접속 링크를 설명회 당일 문자로 개별 전송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의 달인의 학습 시스템 및 본사 지원제도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신규 가맹 계약 시 책상과 의자 5세트 무료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수학의 달인으로 가맹 브랜드를 전환하는 계약을 체결할 경우,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회원 수 별로 교재비 및 공부방 환경개선비용 등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수학의 달인은 운영 철학과 브랜드 비전 공유, 변화하는 교육 제도에 맞춘 공부방 운영 전략 등을 공유하고자 전국 사업단 별로 수학의 달인 원장 대상의 특별 교육을 실시한다. 지난 7월 19일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입시 전문가를 초청해 특별 교육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9월에도 중부지역과 영남지역에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수학의 달인은 회원 한 명 한 명의 학습 수준과 성향을 분석해 최적화된 맞춤 학습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본사에서는 주기적으로 수학의 달인 원장님을 대상으로 전국 사업단별 교육을 실시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