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지난 1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19년 연속 금융/증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매년 고객 중심 경영활동을 통해 산업별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실현한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KB증권은 ‘고객이 신뢰하는 평생 금융 파트너’라는 비전 아래 디지털 혁신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고객보호 중심의 경영 체계를 기반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특히, KB증권은 ▲영업점 PB의 전문 컨설팅 기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퇴직연금·세무 등 생애 전반에 걸친 자산관리 솔루션 ▲WM 고객 전용 세미나(Premier Summit) 프로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과 ‘세계 빈곤퇴치의 날(10월 17일)’을 맞아, 기후변화와 빈곤, 식량 위기의 심각성을 조명하는 『기후변화 이슈리포트 3호』를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아대책은 2023년부터 매년 기후변화와 빈곤, 식량 위기의 상관관계를 조명하는 이슈리포트를 발간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기후변화로 생존을 위협받는 개발도상국 내 취약계층 현실을 전달하며, 사회적 인식의 변화를 이끌고, 나아가 지속가능한 대응을 촉구하고자 한다. 이번 3호 리포트에서는 기후위기 속 지속가능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현장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현장 중심의 실질적 해결책을 공유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역본부(본부장 우용하, 이하 공단)는 17일 울산 남구 태화강 둔치에서 열린 울산공업축제 노사정 한마음 걷기대회와 연계해 안전한 일터 만들기를 위한 안전보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5대 중대재해(떨어짐, 부딪힘, 끼임, 화재·폭발, 질식)를 근본적으로 근절하기 위해 ‘안전한 일터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고위험사업장 불시점검, 12대 핵심 안전수칙 선정 등이다. 12대 핵심 안전 수칙은 ▲안전화·안전대 등 개인보호구 지급 및 착용 철저 ▲작업발판, 안전난간, 추락방호망 설치 ▲개구부 덮개 고정 설치 ▲작업관계자 외 출입금지 및 작업지휘자 배치 ▲근로자 안전통로 확보
골프존 실내 골프 아카데미 GDR아카데미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첫 구매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첫 구매혜택 프로모션은 직영점 전사 프로모션으로 GDR아카데미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레슨과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 상품은 고객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구성으로 마련됐다. 연습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가장 경제적으로 연습장을 이용 가능한 '종일 5개월권'을, 레슨과 연습을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연습장 1개월권과 레슨 4회가 포함된 '실속형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1개월권과 레슨 10회 구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시와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서울 동대문구 휘경2수변공원 풋살장을 정비 후 재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재개장한 풋살장은 지난해 폭설로 천장 트러스와 지지하던 펜스가 파손되며 운영이 일시 중단됐다. 재정비 과정을 거쳐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로 새롭게 단장됐다. 해당 지역 특성상 잦은 하천 범람에 대비한 가동형 펜스로 교체, 기존보다 강화된 천장 트러스, 안전 방풍막 교체 등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개선 작업을 진행해,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환경 속에서도 안심하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재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6일 휘경2수
BYC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반려견용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5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는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개리야스의 겨울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25FW 신제품을 포함해 개리야스 전 품목을 20%, 일부 품목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반려견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선물(선착순 20명/일)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오비맥주가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에르덴 지역 '카스 희망의 숲'에서 나무 심기 활동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해 2010년부터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투브 아이막 에르덴 솜 지역에 ‘카스 희망의 숲’ 조림 사업을 16년째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약 4만 7000 그루의 나무를 심어 황사 저감에 기여했다. 몽골은 지난 100년간 평균 기온이 2.45도 상승하고 국토 76.9%가 사막화의 영향을 받고 있다. 이로 인해 몽골에서 발생한 황사와 미세먼지는 중국 산업 단지를 거쳐 오염물질과 함께 한국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올해는 몽골 식목일(매년 10월 둘째 주 토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바이셀(Cellbycell)’이 인플루언서 기반 오프라인 편집숍 인스타스테이션(INSTA STATION) 1호점 입점을 확정하며 새로운 유통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셀바이셀은 줄기세포 배양액·펩타이드 등 고기능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성 및 손상 피부 고객층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아왔으며 온라인 자사몰과 피부과 등 전문 채널에서만 유통되고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이미 시장에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한 셀바이셀의 합류는, 인스타스테이션이 단순 인디 브랜드 공간을 넘어 ‘검증된 브랜드 + 신흥 브랜드 + 인플루언서 브랜드’가 공존하는 새로운 판매 허브로 자리매김
롯데칠성음료가 17일 서울 성북구 간송미술관에서 한국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간송미술문화재단 후원금을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도부터 한국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간송미술문화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매년 후원금을 지원함해왔다. 동시에 간송미술관의 다양한 미술 작품을 제품에 접목한 다양한 콜라보 사업을 진행하며 한국의 미술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지난, 2022년 한글날을 맞아 간송미술문화재단이 소장 중인 국보 제 294호 ‘백자청화철채동채초충문병’을 제품 라벨에 활용해 한정 수량 선보인 ‘마주앙 샴페인’과 ‘마주앙 뉘생조르쥬’는 와인 수집가들의 높은 관심을 보이며 출시 1
CJ제일제당은 오는 19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에 참가해 체육관 콘셉트의 저속라이프 체험 공간 ‘햇반 저속라이프 GYM(짐)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美지엄’은 SSG닷컴이 운영하는 첫 오프라인 페스타다. 100여개의 그로서리·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부스 운영은 정희원 박사와 함께하는 저속라이프 실천 캠페인인 저속라이프 해바의 일환이다. ‘GYM 해바’라는 부스명에는 체육관에 가듯이 건강 루틴을 실천하자는 의미와 ‘짐(지금)’ 바로 시작하라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담았다. CJ제일제당은 ‘체력 측정존’·’건강 측정존’·’포토존’ 등을 운영해 방문객들의 건강상태
고용노동부 지정 원격훈련기관인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누리잡이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단기합격을 목표로 한 온라인 강의를 새롭게 개설했다. 이번 강의는 핵심 이론과 문제풀이를 통합한 실전 중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전기 분야 베테랑 강사진 ‘노란돼지 합격사단’이 직접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 인증 원격훈련 과정으로, 재직자·구직자 모두 최대 100%에서 55%까지 국비지원(훈련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전공자가 아니어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계됐다. 수학 기초만 있으면 충분히 따라올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전공자라도 단기 합격이나 개념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농심이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한인창업자연합(UKF)이 주최하는 ‘KOOM’ 행사에 참가해, 신라면을 중심으로 글로벌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 ‘KOOM 2025’는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한국 문화가 어우러지는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K푸드를 비롯한 K팝, K뷰티 등 다양한 한국 콘텐츠가 소개됐다. 올해는 기업인, 투자자 등 약 1만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행사장 중앙에 마련된 K푸드 체험공간 ‘F&B Zone’ 인근에 농심 플래그십 부스를 마련했다. 부스 내부에 미국 현지에서 판매 중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을 선보이며 K푸드 대표
쿠팡의 여행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인생네컷과 협업해 새로운 여행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전국 인생네컷 포토부스에서는 쿠팡트래블이 추천한 국내 여행지를 모티브 삼은 배경 프레임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제주, 속초, 부산, 경주, 서울, 춘천 등 주요 관광지의 감성을 담은 배경으로 개성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고객들은 사진 촬영 후 제공되는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국내 인기 호텔 숙박권과 관광지 입장권이 제공된다. 쿠팡은 경품으로 약 20개 호텔 숙박권과 전국 주요 레저 시설 입장권 등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안동 락고재 호텔